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가 탁월한 사운드와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SRS-X3’를 출시한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

 

블루투스 스피커 ‘SRS-X3’2개의 풀 레인지 스피커와 총 20W의 듀얼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통해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또한 최신 NFC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편리한 음악 감상이 가능하고, 강력한 내장 배터리가 제공하는 뛰어난 연결성과 휴대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어떠한 공간에서도 잘 어울리는 프리미엄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를 갖추고 있어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탁월한 사운드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리시한 뮤직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SRS-X3’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리시하게 즐기는 뮤직라이프!

소니코리아,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SRS-X3 출시

 

- 2개의 풀 레인지 스피커와 총 20W의 듀얼 패시브 라디에이터가 재생하는 강력한 사운드

- 최신 NFC 블루투스 기능과 강력한 내장배터리가 제공하는 뛰어난 연결성과 휴대성

- 콤팩트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로 어느 공간에서도 눈길을 끄는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활용

 

- SRS-X3 -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가 탁월한 사운드와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SRS-X3를 출시한다.

 

소니가 새롭게 선보이는 SRS-X3는 콤팩트한 프리미엄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로 인테리어 공간의 품격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고품격 사운드와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하는 블루투스 스피커이다.

 

SRS-X3는 어떠한 장소에서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약 850g(내장배터리 포함)의 가벼운 무게와 약 185 X 67 X 66mm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설계 되었다. 또한 작은 본체 크기에도 2개의 34mm 풀레인지 스피커를 탑재하고, 10W 듀얼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앞뒤로 배치해 언제 어디서나 박진감 넘치는 강렬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저음부터 고음에 이르기까지 균형 잡힌 사운드를 전달하는 클리어 오디오 플러스(Clear Audio+) 기술을 적용해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소니만의 첨단 디지털 신호 처리 기술로 복잡한 이퀄라이저 설정 없이도 뛰어난 현장감을 제공하는 음장과 박력 있는 저음, 선명한 사운드를 구현하는 보정기술을 제공한다.

 

SRS-X3는 블루투스 연결을 지원해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기기와 무선으로 연결하여 음악감상은 물론 핸즈프리 통화까지 가능하다. 이와 함께 NFC 기능을 통해 스마트기기와 원터치로 블루투스 페어링이 가능해 더욱 쉽고 간편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외부 오디오 입력 AUX(Audio in) 단자도 갖추고 있어, 블루투스가 아닌 유선 오디오 입력으로도 다양한 기기와 연결할 수 있다. 완전 충전 시 약 7시간 동안 음악 재생이 가능한 USB 충전식 내장 배터리를 탑재해 언제 어디서나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음악감상을 즐길 수 있다.

 

뛰어난 사운드 성능 및 편의성 외에도 SRS-X3는 어떠한 공간에서도 잘 어울리는 프리미엄 디자인을 자랑한다. 복잡한 조형과 장식을 배제한 심플한 디자인에 뒷면 스피커 그릴에는 고강성의 얇은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함께 뛰어난 사운드를 완성한다. 작고 심플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로 어느 공간에서도 눈길을 끄는 인테리어 아이템이 된다.

 

SRS-X3은 블랙, 레드, 화이트의 3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199,000원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