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스타일지기입니다.

 

6월 중순에 접어들며 무더운 날씨가 계속 되고 있는데요, 슬슬 여름 휴가 계획 세우시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J 산과 강 그리고 바다에서 즐기는 시원한 물놀이와 일상에서 벗어난 한가로운 여행 생각에 가슴이 설레곤 하는데요. 이번 시간 일상 생활은 물론, 여름 휴가의 다양한 추억을 쉽고 재미있게 기록할 수 있는 소니 엑스페리아 Z2의 강력한 촬영기능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IP58 등급의 강력한 방수 기능으로 수상레저를 비롯한 다양한 여름철 물놀이에도 끄떡없는 엑스페리아 Z22,070만 화소의 높은 해상도뿐만 아니라 F2.0의 프리미엄 G 렌즈를 탑재해 어두운 환경에서도 탁월한 성능을 보여주는데요. 특히 27mm에 이르는 광각렌즈는 휴가지의 멋진 풍경을 답답하지 않은 시원한 앵글로 보다 멋지게 담을 수 있게 도와줍니다.

 

엑스페리아 Z2와 함께하는 여름 휴가철 추억 남기기, 지금부터 함께 살펴볼까요?

 

 

#1. 2,070만 화소 이미지센서와 F2.0의 프리미엄 G렌즈가 보여주는 강력한 카메라 성능!

신나는 놀이 도중 일일이 카메라 세팅을 바꿔가며 촬영하기는 무척 어려운 일인데요, 이럴 때, 상황에 따라 복잡한 설정 없이 셔터만 누르면 아름다운 사진을 척척 찍어주는 슈페리어 오토는 매우 편리한 기능이랍니다. 인물은 물론, 역광, 야경 등 일반적으로 사진을 찍기 힘든 상황에서도 깨끗하고 선명한 이미지를 손쉽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역광 적용 전, >

 

엑스페리아 Z2는 일반적인 스마트폰 카메라의 성능을 뛰어넘는 뛰어난 접사 기능을 보여주는데요, 마치 DSLR 카메라의 접사 렌즈로 찍은 듯 훌륭한 접사 성능을 보여줬습니다. 2,070만의 고화소와 F2.0의 밝은 조리개는 피사체를 더욱 또렷하게 표현해줬습니다.

 

 

기존의 스마트폰은 별도의 방수팩 없이는 몸에 지니고 여름철 물놀이를 즐길 수 없는 불편함이 있는데요, 엑스페리아 Z2IP58 방진 방수기능을 가지고 있어 바다나 계곡, 수상레저 등 여름철 물놀이에서도 늘 함께 하며 멋진 추억을 함께 남길 수 있습니다. 1.5m 깊이 담수에서 최대 30분간 방수가 가능합니다.

 

 

 

뛰어난 슈페리어 오토 기능으로 편리하게 상황에 맞는 아름다운 사진을 찍을 수 있지만 특정 상황에서는 수동 기능이 필요한 때가 있는데요, 엑스페리아 Z2는 소프트 스냅부터 시작해 소프트 스킨, 풍경, 야경, 고감도 등 다양한 설정을 직접 선택할 수 있어 원하는 느낌의 사진을 보다 쉽고 정교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DSLR의 아웃 포커스 효과가 부럽지 않은 엑스페리아 Z2의 배경 초첨 흐림 효과는 피사체는 강조하고 배경은 흐리게 해주어 주제를 부각 시킬 수 있게 도와주는데요. 배경 흐림의 경우 간편한 터치로 흐림의 농도를 조절할 수 있고 또 흐려짐의 방향을 정할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아웃포커스 효과와는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한가지 주의할 점은 셔터를 누름과 동시에 두 번 촬영하기 때문에 흔들리지 않도록 주의하여 촬영하여야 합니다.

 

 

<배경 흐림 기본 설정, 상하 설정, 좌우 설정>

 

배경 흐림 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해서는 복잡한 배경이 있는 곳은 되도록 피하고 피사체는 가까이, 배경은 멀리 두면 더욱 멋진 아웃포커스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2. 결정적 순간을 잡아주는 타임쉬프트(Timeshift 기능)

 

빠르게 움직이는 사진을 찍다 보면 중요한 순간을 놓쳐 아쉬움이 남는 경우가 있는데요, 타임쉬프트 버스트(Timeshift burst) 기능을 사용하면 그 어떤 순간도 놓치지 않고 촬영할 수 있습니다. 셔터를 누름과 동시에 촬영 전후의 총 61개의 사진이 촬영돼 가장 완벽한 사진을 선택해 저장할 수 있기 때문이죠~

 

 

타임쉬프트 버스트(Timeshift burst) 기능은 셔터를 누른 후의 사진뿐만 아니라 셔터를 누르기 전의 사진도 저장해 보여주는데요, 매우 짧은 순간에 지나가는 순간을 놓치지 않고 원하는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타임쉬프트 비디오(Timeshift Video) 기능을 활용하면 초당 120 프레임으로 고속 촬영한 뒤 중요한 구간을 선택하여 슬로우모션 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의 뛰노는 순간이나 수상레저의 멋진 점프 영상 등을 촬영한 뒤 슬로우모션 효과로 더욱 특별한 영상을 촬영해 보세요~^^

 

 

 

#3. 포토샵이 필요 없는 나만의 사진 만들기!

 

 

평범한 일상의 장면도 손쉽게 예술적 감성이 묻어나는 이미지로 만들어주는 창의적 효과!! 사진과 영상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창의적 효과는 무려 18가지의 다양한 기능이 있으며, 각 효과별 컬러나 변수 등도 자유롭게 조절해 특별한 나만의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가벼운 터치 및 슬라이드 만으로도 마치 포토샵을 한 듯 농도를 조절할 수 있고 원하는 부분의 색상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광활하게 펼쳐진 여행지의 웅장한 경관을 촬영하기에는 보통의 카메라나 스마트폰의 화각이 부족해 원하는 모습을 담기 어려운데요, 엑스페리아 Z2의 파노라마 기능을 사용하면 나를 둘러싼 모든 것을 한 장의 사진에 담아낼 수 있습니다. , 우 뿐만 아니라 상, 하로 돌려 휴가지에서의 멋진 풍경을 파노라마로 손쉽게 담아 보세요~

 

 

 

 

지금까지 스타일지기가 알려드린 엑스페리아 Z2의 강력한 촬영 기능들 잘 보셨나요?

 

 

2,070만의 고화소와 F2.0 밝은 렌즈의 뛰어난 카메라 기능에 IP58등급의 방수기능으로 올 여름 휴가철 추억을 남기기 위한 최고의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Z2!! 엑스페리아 Z2와 함께 이번 여름 휴가철 더욱 많은 추억이 함께 하기를 바랄게요~ ^^

 

이상 스타일지기였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4.07.28 17:2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 스타일지기 2014.07.29 17:4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엑스페리아E1’ 제품의 후면 카메라가 300만 화소인데 비해,
      ‘엑스페리아 Z2’ 제품은 2,070만 화소의 카메라를 갖추고 있어
      보다 심도 있는 사진 촬영을 원하신다면 카메라 성능 부분에서 월등한 ‘엑스페리아 Z2’ 제품을 선택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엑스페리아 E1’은 음악 감상에 특화된 뮤직 스마트폰이며, 10만원대 보급형 스마트폰이기 때문에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감사합니다. ^^

  2. 김영민 2014.08.05 11: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