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전세계가 열광하는 세계 최고의 스포츠 이벤트, 2014 브라질 월드컵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번 브라질 월드컵은 한국시간으로 6 13일 오전 5시 브라질 대 크로아티아의 경기를 시작으로 약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인데요,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월드컵 국가대표팀은 H조에 속하여 6 18일 수요일 오전 7시 러시아와의 첫 경기를 가질 예정입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조별 예선 경기 일정

 

날짜

시간

경기

장소

6 18 ()

오전 7

러시아 vs 대한민국

쿠이아바

6 23 ()

오전 4

대한민국 vs 알제리

포르투 알레그레

6 27 ()

오전 5

대한민국 vs 벨기에

상파울루

 

이번 월드컵은 우리나라와 정 반대편인 브라질에서 개최되는 만큼 경기 시간이 매우 이른 오전 시간에 진행되는데요, 자랑스러운 우리 대한민국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언제 어디서나, 더욱 즐겁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방법을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모바일의 한계를 넘는 탁월한 화질과 사운드, 엑스페리아 Z2, 엑스페리아 Z2 태블릿

 

아무래도 이번 브라질 월드컵 대한민국의 경기가 평일 오전 이른 시간에 이루어지는 만큼 등교, 출근길에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를 통해 경기를 관람하는 경우가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

 

특히, 이번 월드컵을 대비하여 네이버, 다음 등의 포털 사이트에서는 실시간 경기 중계를 위한 별도 페이지를 마련하여 많은 분들이 더욱 편리하게 경기 관람을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소니에서 최근 선보인 최신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Z2와 태블릿 PC 엑스페리아 Z2 태블릿과 함께라면 출근길, 등교길에 더욱 생생하고 짜릿한 월드컵 경기를 즐길 수 있을 듯 한데요,

 

엑스페리아 Z2는 세계 최초 라이브 컬러(Live Color) 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HD, 1,920x1,080 해상도의 13.2cm 대형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지요~ ^^

소니가 자랑하는 트릴루미너스 디스플레이 포 모바일(Triluminos Display for mobile)과 엑스리얼리티 포 모바일(X-Reality for mobile) 기술을 적용하여 더욱 생동감 있는 화질을 경험할 수 있으며, IPS 광시야각 패널이 적용되어 어느 각도에서 보더라도 밝고 또렷한 화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경기는 생생한 화면만큼이나 경기장의 열기를 전해줄 생동감 있는 사운드도 중요한데요, 엑스페리아 Z2에는 소니의 디지털 노이즈 캔슬링 기술이 적용되어, 노이즈 캔슬링이어폰(별도 판매)을 사용하면 주변 소음의 약 98%까지 억제하여 최고의 몰입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스마트폰 사운드는 이어폰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무척이나 생동감이 떨어지게 마련인데요, 엑스페리아 Z2는 전면부에 2개의 스피커를 배치하여 생동감 넘치는 스테레오 사운드를 느낄 수 있습니다.

 

엑스페리아 Z2 태블릿은 1,920x1,200 WUXGA 해상도의 25.65cm의 대형화면으로 넓고 시원시원한 경기 장면을 즐길 수 있는데요, 엑스페리아 Z2 태블릿에도 소니의 트릴루미너스 디스플레이 포 모바일과 엑스 리얼리티 포 모바일 기술, IPS 패널이 적용되어 밝고, 또렷하고 생동감 있는 화면을 즐길 수 있습니다. J

 

엑스페리아 Z2 태블릿에도 디지털 노이즈 캔슬링 기술이 적용되어 있어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별도 판매)을사용하는 경우 몰입감 있는 사운드와 전면에 2개의 스피커가 좌우에 배치되어 있어 마치 경기장에 온 것과 같은 생동감 있는 스테레오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넓은 화면을 가지고 있는 태블릿 PC 이지만 엑스페리아 Z2 태블릿은 6.4mm 426g의 초슬림, 초경량 바디를 가지고 있어 한 손으로 들고 경기를 보기에 전혀 부담이 되지 않는답니다~ ^^

 

 

 

#2. 경기장에 와있는 듯 눈앞에서 펼쳐지는 경기 장면

소니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HMZ-T3W

 

더욱 더 집중력 있고 생동감 넘치는 경기를 감상하기 위한 방법은 바로 소니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HMZ-T3W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HMZ-T3W는 초대형 스크린의 감동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개인용 디스플레이로 45도의 넓은 시야각과 가정용 TV 14(16x9미터)의 대형 사이즈로 마치 경기장에 실제로 와 있는 듯한 몰입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HMZ-T3W는 스마트폰, 태블릿 PC, 노트북 등에 연결하여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화면을 감상할 수 있으며, 와이어리스 HD(Wireless HD) 규격의 고화질 무선 연결로 더욱 편리함을 더했습니다.

16mm 대구경 드라이버 유닛이 적용되어 탁월한 고음과 풍부한 저음을 재현하는 최고급 이어 이어폰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7.1 채널 가상 서라운드 기술(Virtualphones Technology)가 적용되어 마치 전방과 후방의 스피커에서 사운드가 재생되는 것과 같은 생생한 음질을 느낄 수 있습니다.

 

소니 HMZ-T3W와 함께라면 눈 앞에 펼쳐지는 생생한 화면과 서라운드 입체 사운드로 가장 완벽한 월드컵 경기 관람이 되지 않을까요?

 

 

#3. 여럿이 함께 즐기는 축구경기의 참 맛

소니 프로젝터 핸디캠 HDR-PJ820의 빔 프로젝터 기능 활용하기

 

혼자 감상하는 축구 경기도 좋지만, 친구, 가족과 함께 신나게 응원하면서 보아야 진정한 즐거움을 느낄 수 느낄 수 있을 텐데요, 소니 프로젝터 캠코더 HDR-PJ820의 빔 프로젝터 기능을 활용하여 우리나라 대표팀을 응원하며 함께 감상하는 것은 어떨까요?

 

HDR-PJ820에는 50lm의 밝기와 최대 508cm 크기의 대형 스크린으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강력한 내장 빔 프로젝터를 탑재하고 있는데요, 벽면이나 천정 등에 비춰 어디서나 실감나는 대형 화면을 만들 수 있습니다.

 

특히 스마트폰, 태블릿 PC, 게임기, PC 등 다양한 외부 기기의 화면을 HDR-PJ820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외부입력 기능을 지원하여 간단하게 HDMI 단자로 연결해 주면 넓은 프로젝터 화면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HDR-PJ820으로 대형화면을 보며 다 함께 대한민국을 외치는 즐거운 월드컵 관람이 되셨으면 합니다. ^^

 

 

#4. SNS로 전세계인과 함께 월드컵을 즐기는, 원 스타디움 라이브(One Stadium Live)

 

전세계 축구팬들이 SNS를 통해 하나되는 소니의 원 스타디움 라이브(One Stadium Live)를 통해 경기 소식을 듣고 의견을 나누어 보는 것도 월드컵을 즐기는 또 다른 방법이 될 듯 합니다.

 

>> 스타디 라이브 (One Stadium Live) 바로가기

 

PC는 물론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에서도 편리하게 월드컵 소식을 확인하고 의견을 나눌 수 있는데요, ‘원 스타디움 라이브(One Stadium Live)페이지의 왼쪽 화면에서는 축구에 관련된 다양한 주제들을 인기순 또는 최신순으로 볼 수 있고, 주제를 클릭하면 오른쪽 화면에서 각각의 주제에 대한 전세계인들의 대화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월드컵 경기가 진행되는 경기 당일에는 해당 경기에 대한 사람들의 반응을 살피고 SNS를 통한 응원을 진행할 수 있으니, 진정한 의미의 전세계 사람들이 함께하는 자리가 되지 않을까요? ^^

 

>> 전세계 모든 사람들이 월드컵으로 하나되는 소니 ‘ 스타디움(One Stadium)’ 웹사이트

 

 

지금까지 다양한 소니 제품들로 2014 브라질 월드컵을 감상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 보았는데요, 언제, 어디서든지 더욱 생동감 넘치는 경기를 관람하며 우리나라 대표팀이 이번 월드컵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다같이 힘차게 응원했으면 좋겠습니다. ^^

 

이상으로 스타일지기였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