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가 528,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그랜드볼룸에서소니의 하이엔드 카메라 시장 전략과 함께 소니의 새로운 RX 시리즈 ‘RX100 III’를 국내에서 처음으로 공개했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

 

‘RX100 III’1.0타입 2,010만 화소 엑스모어(Exmor) R CMOS 이미지 센서를 탑재했고, 24-70mm 구간에서 F1.8-F2.8을 지원하는 칼자이스 바리오 조나 T* 렌즈를 장착해 다양한 앵글을 풍부한 디테일의 선명한 이미지로 구현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손안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크기, 144만 고해상도의 OLED 뷰파인더 등 사친 촬영에 최적화된 환경을 선사합니다.

 

특히 소니코리아는 5 29일 오전 10시부터 소니스토어 온라인(store.sony.co.kr)에서 RX100 III 예약 판매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예약 판매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속사 케이스, 배터리 & 충전기 키트, 칼자이스 가죽 스트랩 등의 사은품을 증정합니다.

 

‘RX100 III’강력한 광학 성능, 우수한 휴대성,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국내 하이엔드 카메라 시장 1위 자리를 더욱 굳건히 할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소니 팬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



 

 

강력해진 렌즈, 칼자이스 뷰파인더, 180도 틸트 LCD까지! 하이엔드 카메라의 완결판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RX100 III 출시

 

- 국내 하이엔드 카메라 시장 1위 소니, RX 시리즈의 2014년 신제품 RX100 III 출시

- 콤팩트한 바디에 밝은 고급 렌즈, 칼자이스 T* 코팅 뷰파인더 등 사진 촬영에 최적화된 환경 제공

- 5 29일 예약판매 실시, 프리미엄 케이스, 칼자이스 가죽 스트랩 등 푸짐한 사은품 증정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 5 28,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그랜드볼룸에서소니의 하이엔드 카메라 시장 전략과 함께 소니의 새로운 RX 시리즈 RX100 III 국내에서 처음으로 공개했다.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RX100 III 24-70mm 구간을 F1.8-2.8 밝은 조리개로 지원하는 칼자이스 바리오 조나 T* 렌즈, 칼자이스 T* 전자식 뷰파인더(EVF), 180 틸트 LCD 등을 통해 카메라 사용자에게 한층 혁신적인 사양과 사진 촬영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선사한다.

 

국내 하이엔드 카메라 시장에서 35% 점유율로 하이엔드 카메라 시장 1[1] 차지하고 있는 소니코리아는 2012 RX100, RX1, 2013 RX100 II, RX1R, RX10 이어 2014 RX 시리즈의 신제품 RX100 III 국내 시장에 선보이며 시장 선두 자리를 공고히 하고, 하이엔드 카메라의 대중화를 선도할 계획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RX100 III 카메라 사용자들의 요구사항을 전격 반영해 기존의 하이엔드 카메라에서는 실현하기 힘들었던 고급렌즈, 고사양의 뷰파인더 혁신적인 사양을 지원한다, 강력한 광학 성능, 우수한 휴대성,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국내 하이엔드 카메라 시장 1 자리를 더욱 굳건히 것으로 기대한다 전했다.

 

RX100 III 1.0타입 2,010 화소 엑스모어(Exmor) R CMOS 이미지 센서를 탑재했다. 24-70mm 구간에서 F1.8-F2.8 지원하는 칼자이스 바리오 조나 T* 렌즈를 장착해 인물부터 광활한 풍경까지 다양한 앵글을 풍부한 디테일의 선명한 이미지로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밝은 렌즈를 통해 조도가 낮은 환경에서도 빠른 셔터 스피드를 확보할 있어 피사체의 역동적인 움직임도 선명하게 잡아낼 있으며, 깊이 있는 입체적인 아웃포커스 표현에 탁월하다.

 

RX100 III 가장 특징 하나는 손안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크기에 144 고해상도의 OLED 뷰파인더를 탑재했다는 점이다. 칼자이스 T* 코팅이 적용된 내장 뷰파인더를 통해 별도의 액세서리 없이도 눈에 보이는 그대로의 밝고 디테일한 장면을 확인할 있다. 이와 함께 180 틸트가 가능한 3인치(7.5cm) 크기의 122 화소 고해상도 LCD 디스플레이를 지원해 여러 각도의 촬영뿐만 아니라 셀카 인물 촬영에 최적화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칼자이스 T* 전자식 뷰파인더>                 <180도 틸트 LCD를 통한 셀프 촬영>

 

소니의 새로운 이미지 프로세서인 비온즈 엑스(BIONZ X)를 탑재해 피사체의 섬세한 질감을 자연스럽게 재현하며, 어두운 실내나 야간 촬영 시 노이즈 없는 선명한 이미지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전문가급 영상에서 사용되는 XAVC S 비디오 포맷을 지원함과 동시에 높은 비트레이트 전송 속도를 자랑해 어떤 순간에서도 빠르게 피사체를 포착하여 활동적인 영상 촬영에서도 디테일이 풍부한 풀 HD의 전문가급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RX100 III는 내장 ND필터를 새롭게 지원하여 주간 촬영 시에도 심도 표현에 자유로우며, 움직이는 피사체를 정확하게 추적하여 초점을 유지하는 락온(Lock-on) AF, 인물의 눈을 추적해 초점을 잡아내는 아이(EYE) AF 등 한층 더 개선된 자동 초점 기능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4K 이미지 출력, NFC(근거리무선통신), 와이파이(Wi-Fi), 뷰티효과 기능과 같은 다양한 부가 기능을 통해 뛰어난 사용자 편의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블랙 컬러의 알루미늄 바디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RX100 III는 오는 6월 중 출시될 예정으로, 출시가격은 99 9천원이다.

 

소니코리아는 5 29일 오전 10시부터 소니스토어 온라인(store.sony.co.kr)에서 RX100 III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예약 판매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속사 케이스, 배터리 & 충전기 키트, 칼자이스 가죽 스트랩 등 사진 촬영에 유용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20131-12월까지 시장조사기관 Gfk, 금액 기준 (소니: 35%)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