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가 19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소니의 디지털 이미징 사업 전략 발표와 함께 프리미엄 렌즈교환식 카메라 ‘A77II’‘A7S’를 정식 공개했습니다. ^^

 

이번에 공개한 ‘A77II’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79 AF 포인트와 초고속 12연사를 통해 빠르고 정확한 동체 추적 능력을 자랑하는 DSLR 카메라로 5 28일 출시 예정입니다. 특히 출시를 기념하여 5 20일 오후 2시부터 소니스토어 온라인 및 소니스토어 압구정매장에서 예약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J 한편 6월말 출시 예정인 A7S’ISO 409600의 초고감도와 전문 동영상 촬영 기능을 겸비한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입니다.

 

소니만의 강력한 디지털 이미징 기술력을 통해 기존의 카메라의 한계를 뛰어넘어 극한의 상황을 이겨낸 혁신적인 프리미엄 모델 ‘A77II’‘A7S’에 소니 팬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



 

세계 최다 79 AF 포인트[1] DSLR과 초고감도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등장!

소니코리아, 프리미엄 렌즈교환식 카메라 2종 공개

 

- 19,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디지털 이미징 사업 전략 발표 및 프리미엄 렌즈교환식 카메라 2종 공개

- A77II : 세계 최다 79 AF 포인트, 초고속 12연사로 최고 수준의 동체 추적 능력 탑재한 DSLR 카메라

- A7S : ISO 409600의 초고감도와 소니의 전문적인 동영상 촬영 기술을 집약한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19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소니의 디지털 이미징 사업 전략 발표와 함께 프리미엄 렌즈교환식 카메라 ‘A77II’‘A7S’를 정식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DSLR 신제품 A77II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79 AF 포인트(15 크로스 포인트 포함)와 초고속 12연사를 통해 빠르고 정확한 동체 추적 능력을 자랑한다.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신제품 A7S는 초고감도의 ISO 409600 4K 촬영 지원, 소니의 전문적인 동영상 촬영 기능 등을 그대로 탑재하여 극한의 어둠 속에서도 최상의 이미지와 영상을 구현한다.

 

 

소니코리아는 2종의 프리미엄 카메라 신제품을 출시하며 국내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 점유율 50% 이상으로 3년 연속 1, 전체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 점유율 30% 이상을 확보하고 있는 상황에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며 향후 디지털 이미징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제품들은 소니만의 강력한 디지털 이미징 기술력을 통해 기존의 카메라의 한계를 뛰어넘어 극한의 상황을 이겨낸 혁신적인 프리미엄 모델”이라며, “소니는 이를 통해 DSLR과 미러리스를 포함한 전체 렌즈교환식 시장에서의 위상을 확고히 하고, 나아가 국내 프리미엄 카메라 시장 확대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n  A77II: 세계에서 가장 많은 79 AF 포인트와 초고속 12연사로 최고의 동체 추적 능력 탑재한 DSLR

 

A77II 20119월 등장하여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은 ‘SLR-A77’의 후속 모델로 고해상력, 고감도 저노이즈, AF 성능, 이미지 공유 및 사용자 조작 편의성 등 종합적인 면에서 더욱 완벽하게 진화한 프리미엄 DSLR 카메라이다.

 

A77II갭리스 온 칩(gapless on-chip) 기술을 통해 집광 효율성을 극대화시킨 새로운 2,430만 화소의 엑스모어(Exmor) CMOS 센서를 장착해 높은 해상도의 선명한 이미지와 디테일이 풍부한 풀 HD 60p, 24p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이전 이미지 프로세서 대비 3배 가량 빨라진 신형 이미지 프로세서 비온즈 엑스(BIONZ X)를 탑재해 기존 A77 대비 약 20% 높아진 고감도 성능을 바탕으로 저조도에서도 디테일이 풍부한 저노이즈의 이미지를 보장한다.

 

A77II는 소니 고유의 바디 내장형 손떨림 보정 기능에 세계에서 가장 많은 79 AF 포인트와 초고속 12연사를 추가하여 완벽에 가까운 동체 추적 능력을 보여준다. 특히 센서 중앙의 15 크로스 포인트와 F2.8 대응 AF 포인트는 어떠한 악조건 속에서도 흔들림 없는 선명한 이미지를 선사한다.

 

 

또한 A77II는 피사체를 놓쳐도 피사체 주변의 8개의 측거점을 활성화해 초점을 유지하는 확장된 플렉시블 스팟(Expanded Flexible Spot) AF, 움직이는 피사체를 추적하는 락온(Lock-on) AF, 인물의 눈에 초점을 맞추는 아이(Eye) AF, 다섯 단계로 세분화된 AF 추적감도 조절 능력 등 다양한 동체 추적 기능을 통해 어떠한 환경에서도 피사체를 신속하고 선명하게 담는다.

 

A77II는 와이파이(Wi-Fi)와 원터치 공유(NFC) 기능이 탑재되어 이미지 및 영상 활용에도 매우 편리하다. 특히 NFC(Near Field Communications, 근거리무선통신)를 지원하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와 한 번의 터치만으로 무선 연결이 가능해 고품질의 사진과 동영상을 별도의 망 접속 없이도 간단하고 빠르게 전송할 수 있다. 또한 원터치 리모트 기능이 내장되어 NFC로 연결된 스마트 기기를 이용하면 원격 컨트롤이 가능해 별도의 장비 없이도 손쉽게 셀프 사진, 단체 사진 등의 원거리 촬영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A77IIA77 대비 3배 높아진 해상도와 콘트라스트, 정교함을 자랑하는 XGA OLED 트루 파인더와 견고한 마그네슘 합금 바디, 풀프레임 DSLR A99와 동일한 3방향 틸트식 엑스트라 파인(Xtra Fine) LCD 디스플레이 등 고급 사용자들이 선호하는 인터페이스를 완벽하게 갖추었다.

 

 

소니코리아는 A77II 출시를 기념하여 5 20일 오후 2시부터 소니스토어 온라인(store.sony.co.kr) 및 소니스토어 압구정매장에서 예약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예약판매 이벤트는 A77II 바디 키트, 표준줌렌즈 키트 등 총 2종의 구성으로 펼쳐진다. 5 20일부터 5 25일까지 행사기간 동안 행사 제품 구매 후 6 5일까지 정품 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마치면 한정판 가죽 스트랩, 고성능 대용량 배터리(NP-FM5000H/2), 16GB 초고속 메모리 카드(SF-16UX)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A77II 정식 출시는 5 28일 예정이며 출시 가격은 바디 키트 1,498,000, 표준줌렌즈 키트 2,348,000원이다. 예약 판매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파 공식 홈페이지(www.sony.co.kr/alph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  A7S : ISO 409600의 초고감도와 소니의 전문 동영상 촬영 기능을 겸비한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S 2013 11월 출시해 세계에서 가장 작고 가벼운[2] 풀프레임 렌즈 교환식 카메라로 찬사를 받으며 현재까지 약 5개월 간 국내 풀프레임 카메라 시장에서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A7 시리즈의 새로운 모델이다.

 

A7S는 최상의 집광력을 위한 1,220만 화소의 35mm 풀프레임 엑스모어(Exmor) CMOS 센서와 신형 이미지 프로세서 비온즈 엑스(BIONZ X)를 탑재해 높은 해상도와 선명도를 제공한다. 특히 풀프레임 카메라 중 가장 높은 ISO 409600의 초고감도 능력은 기존 카메라가 촬영하기 어려웠던 극한의 상황에서도 완벽에 가까운 저노이즈로 최고의 화질을 선사한다. A7S 이름 속 ‘S’는 이러한 극강의 감도(Sensitivity) 능력에 대한 자신감이 담겨있다.

 

 또한 A7S소니만의 전문 동영상 촬영 기술을 집약시켜 최고의 영상 촬영 능력을 선보인다. 세계 최초로[3] 풀프레임 이미지 센서 전체를 활용한 동영상 촬영 능력을 탑재해 모든 프레임에서 안정적이고 디테일이 풍성한 영상을 만든다. 또한 영상 전문가에게 높은 평가를 받는 새로운 XAVC S 비디오 포맷을 지원하여 풀프레임 이미지 센서가 만들어 낸 높은 화질의 결과물을 그대로 담아준다.

 

게다가 A7S는 광범한 시각적 표현을 위한 픽쳐 프로필(Picture Profile), 전문가급 편집 작업을 도와주는 타임 코드/사용자 비트(Time code/User bit), HD 해상도의 120fps 높은 프레임 레이트(High frame rate) 촬영 지원 등 전문가급 영상 촬영 장비 속 기능들을 탑재했다. 특히 외장기록 장치를 활용할 경우 4K(QFHD, 3,840×2,160) 해상도의 초고화질 영상 촬영까지 가능해 전문 영상 촬영 장비로도 손색이 없다.

 

이 밖에도 A7S와이파이(Wi-Fi)와 원터치 공유(NFC) 기능을 탑재해 이미지 및 영상 활용도를 높이고 최고의 해상도와 콘트라스트, 정교함을 자랑하는 XGA OLED 트루 파인더를 통해 높은 사용자 편의를 완성했다.

 

A7S의 출시는 6월말 예정이며 가격은 2,599,900원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파 공식 홈페이지 (www.sony.co.kr/alph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 위상차 AF 방식만을 사용하는 렌즈교환식 카메라 . 2014 5 1 소니 조사
[2] 소니 내부 조사 기준
[3] 30p/24p 촬영 설정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