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가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SRS-BTV5 FIFA 스페셜 에디션출시를 기념해 5 15일부터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

 

소니는 FIFA의 공식 파트너로 ‘2014 브라질 월드컵을 기념하여 ‘SRS-BTV5 FIFA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브라질을 상징하는 고유 색상인 노랑색과 초록색을 포인트 컬러로 적용해 디자인한 특별 에디션으로 국내에서는 100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됩니다.

 

특히 월드컵 한정판 블루투스 스피커 판매를 기념해 ‘SRS-BTV5’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할인 이벤트에 해당되는 제품은 ‘SRS-BTV5 FIFA 스페셜 에디션을 포함한 ‘SRS-BTV5’ 5종 컬러입니다.

 

콤팩트한 구 형태의 디자인, 다양한 컬러, 간편한 NFC 지원으로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SRS-BTV5’! 그리고 특별히 출시되는 ‘SRS-BTV5 FIFA 스페셜 에디션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

 



 

2014 브라질 월드컵의 열기를 더해줄 한정판 블루투스 스피커!

소니코리아, ‘SRS-BTV5 FIFA 스페셜 에디션출시 기념

특별 할인 이벤트 실시

 

- FIFA 공식 파트너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SRS-BTV5 브라질 월드컵 한정판 출시

- 브라질을 상징하는 노랑색과 초록색 컬러로 디자인된 특별 에디션으로 국내 100대 한정 판매

- 한정판 출시 기념 SRS-BTV5 전 컬러 20% 할인 이벤트 진행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가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SRS-BTV5 FIFA 스페셜 에디션출시를 기념해 5 15일부터 SRS-BTV5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니는 디지털 라이프(Digital Life) 부문에서 FIFA의 공식 파트너로 ‘2014 브라질 월드컵을 기념하여 ‘SRS-BTV5 FIFA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게 되었다. ‘SRS-BTV5 FIFA 스페셜 에디션은 브라질을 상징하는 고유 색상인 노랑색과 초록색을 포인트 컬러로 적용해 디자인한 특별 에디션으로 국내에서는 100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소니는 월드컵 한정판 블루투스 스피커 판매를 기념해 SRS-BTV5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이벤트에 해당되는 제품은 ‘SRS-BTV5 FIFA 스페셜 에디션을 포함한 SRS-BTV5 5종 컬러다. 가격 할인 이벤트는 5 15일부터 6 10일까지 소니스토어 온라인 및 압구정 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소니의 SRS-BTV5는 손바닥 사이즈의 콤팩트한 구 형태의 디자인된 블루투스 스피커로, 2013년 봄에 블랙, 화이트, 핑크, 블루 4종 컬러로 출시되어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소비자들로부터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SRS-BTV5NFC가 지원되는 스마트폰과 제품을 터치하는 것만으로도 간편하게 블루투스 페어링이 가능해 별도의 블루투스 셋팅 과정 없이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NFC를 지원하는 음악 재생 기기에 한함, 제품에 따라 ‘NFC 간편 연결’ 어플리케이션 설치 필요). 또한 360도 전방향으로 소리가 울려 퍼져 출력이 분산되어 보다 섬세하고 부드러운 사운드로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음악의 깊고 넓은 중저음 영역대를 커버해 콤팩트한 제품 사이즈에도 풍부하고 생생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신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