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가 고성능 스테레오 헤드셋 2(MDR-ZX750BN, MDR-ZX750AP)을 출시한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

 

소니의 MDR-ZX750BN MDR-ZX750AP은 최신 트렌드 사운드를 완벽하게 재현하며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완성된 고성능 스테레오 헤드폰인데요~ MDR-ZX750BN은 이동 중에나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원활한 스마트폰 사용을 위한 블루투스와 노이즈 캔슬링을 동시 지원하며, MDR-ZX750AP는 다양한 OS의 스마트 기기와 완벽한 호환을 이룹니다.

 

특히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초경량의 세련된 디자인에 스위블 구조로 휴대성이 뛰어나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 된 것이 특징입니다.

 

아웃도어 활동 중에도 최상의 퍼포먼스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소니의 고성능 스테레오 헤드셋 MDR-ZX750BN MDR-ZX750AP! 소니 팬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

 


 

아웃도어 활동 중에도 최상의 퍼포먼스로 사운드를 즐긴다!

소니코리아, 고성능 스테레오 헤드셋 2종 출시

 

- 이동 중에나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원활한 스마트폰 사용을 위한 블루투스와 노이즈 캔슬링을 동시 지원하는 MDR-ZX750BN

- 다양한 OS의 스마트 기기와 완벽한 호환을 이루는 스테레오 헤드폰 MDR-ZX750AP

- 휴대 및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스위블 구조의 초경량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

- 왼쪽부터 MDR-ZX750BN(블랙, 화이트), MDR-750AP(레드, 화이트) -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가 이동 중이나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강력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스테레오 헤드셋 2(MDR-ZX750BN, MDR-ZX750AP)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헤드셋은 탁월한 음질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블루투스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MDR-ZX750BNAP케이블을 채택하여 스마트폰과 완벽한 호환을 자랑하는 헤드셋 MDR-ZX750AP. MDR-ZX750BN MDR-ZX750AP은 최신 트렌드 사운드를 완벽하게 재현하며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완성된 고성능 스테레오 헤드폰이다.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초경량의 세련된 디자인에 스위블 구조로 휴대성이 뛰어나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 된 것이 특징이다.

 

블루투스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MDR-ZX750BN은 최신 블루투스 3.0을 지원해 스마트폰, 태블릿 PC, 워크맨 등 다양한 재생기기와 무선 연결이 가능하며, NFC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다양한 스마트기기와 복잡한 설정 과정 없이 원터치로 페어링을 할 수 있다. 최대 8대의 기기와 멀티 페어링이 가능하며 오디오 기기와 스마트폰 두 기기의 멀티 페어링을 통해 음악감상과 무선 통화 모두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APT-X 코덱을 지원해 블루투스 연결로도 CD 수준의 음질로 사운드 재생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무선의 간편함으로 최상의 사운드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MDR-ZX750BN은 블루투스 기능과 함께 소니가 자랑하는 강력한 디지털 노이즈 캔슬링 기술이 적용되어 외부 소음을 분석해 가장 이상적인 모드로 자동 설정되어 언제 어디서나 주변의 방해로부터 자유로운 최상의 음악감상 환경을 선사한다. 특히 소음이 심한 비행기, 지하철, 버스 등의 장소에서도 주변 소음을 약 98%까지 줄여주어 주변 소음에 방해 받지 않고 음악에 몰입할 수 있다. 또한 통화를 할 때도 상대에게 들릴 수 있는 반향을 제거해주며, 반대로 상대에게서 들리는 소음을 줄여 깨끗한 통화 환경을 제공한다.

 

MDR-ZX750BN은 약 두 시간 반 완충으로 19시간 가량 연속 음악 재생이 가능한 USB 충전 방식의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야외에서도 장시간 음악 감상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기본 제공하는 플랫코드 케이블을 사용해 유선 헤드폰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MDR-ZX750AP AP케이블을 사용하여 안드로이드, iOS, 블랙베리 등 다양한 OS의 스마트폰과 완벽한 호환을 이룬다. 다기능 버튼과 고감도 마이크로폰을 통해 별도의 휴대폰 조작 없이도 핸즈프리 통화가 가능하며 스마트폰의 기능을 컨트롤 할 수 있다. iOS 계열의 기기에서는 버튼 클릭 수로 트랙 이동, 재생 및 정지, 통화 수신이 가능하며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의 경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스마트키(Smart Key)’ 앱을 무료로 다운받아 버튼의 기능을 다양하게 설정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코드 표면에 미세한 굴곡을 넣어 마찰력을 줄이는 플랫코드 채택하여 꼬임을 최소화해 더욱 자유로운 사용환경을 제공한다.

 

두 제품 모두 강력한 자성을 지닌 네오디뮴 마그넷을 채용해 저음부터 고음까지 균형 잡힌 고음질을 선사한다. 40mm 대구경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풍성한 중저음에서 선명한 해상도의 고음까지 폭넓은 주파수 범위의 사운드르 풍부하게 재생한다. 뿐만 아니라 하우징에 통풍구(Air Vent)를 설치해 공기의 저항을 제어하는 비트 리스폰스 컨트롤(Beat response control)기술의 적용으로 진동판의 동작을 최적화하여 정확한 리듬을 갖춘 안정적이고 풍성한 저음을 들려준다.

 

 

 

 

MDR-ZX750BNMDR-ZX750AP는 각각 약 230g205g의 가벼운 무게와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설계되었으며, 귀 모양에 정확하게 밀착되어 저음 전달력까지 향상된 타원형 이어패드, 푹신푹신한 헤드 쿠션을 통해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이어패드의 각도가 안쪽으로 기울어지는 내향성 축 구조를 적용하여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 야외 활동 시에도 안정적이다. 헤드부분은 위아래, 좌우로 부드럽게 회전하는 스위블 구조를 채택해 사용자의 머리모양과 각도에 맞춰 자연스럽게 밀착되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 목에 걸거나 휴대할 때에도 편리하다.

 

MDR-ZX750BN은 세련된 블랙과 심플한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209,000원이다. MDR-ZX750AP는 다양한 스타일에 어울리는 레드와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99,000원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