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오랜만에 반가운 가족들이 모두 모이는 설날, 여러분들은 어떤 선물을 준비하시나요? 매년 곶감과 사과 등 똑 같은 과일류 말고 가족들이 갖고 싶어하는 무엇인가를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요? ^^

 

그래서 오늘은 설을 맞아 가족들에게 선물할 소니 제품을 모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마음은 즐겁게~ 양손은 무겁게! 지금부터 함께 보실까요?

 

 

#1. 호기심 많고 스마트폰 사진 찍기를 좋아하는 동생을 위한 선물 렌즈 스타일 카메라 QX10’

 

스마트폰의 발전으로 요즘에는 폰카사진을 자주 찍게 되는데요, 스마트폰으로 다양한 사진 찍는 것을 즐기는 동생에게 소니의 신개념 렌즈 스타일 카메라, QX10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요?

 

 

 

QX10은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폰카 렌즈의 아쉬움을 채워줄 수 있는 신개념 렌즈 스타일 카메라 입니다.

 

Android/iOS를 지원하는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카메라의 내장 렌즈, 이미지 센서와 이미지 프로세서를 Wi-Fi/NFC 기능을 통해 스마트폰 화면으로 조작해 고화질/고감도의 이미지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특히, 놀라운 성능에도 불구하고, 커다란 부피를 차지하지 않아 스마트폰과 함께 휴대하기에도 전혀 부담이 없을 뿐만 아니라, NFC 기능으로 터치 한번이면 스마트폰과 연동이 가능합니다.

 

 

 

작은 크기지만 1,820만 화소의 Exmor R CMOS 센서를 탑재해 실내, 야간 등 저조도 환경에서도 저노이즈의 선명한 이미지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특히 25mm 초광각, 광학 10배 줌 등 우수한 광학 성능을 가지고 있어 어떠한 상황에서도 멋진 사진을 만들어 낼 수 있답니다.

 

 

또한, 바디 측면에 셔터 버튼과 줌 레버를 장착하여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폰카 사진을 촬영하는데 있어 완벽한 순간 포착이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동생이 스마트폰으로 더욱 멋진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QX10을 선물해보세요~ ^^

 

 

#2. 귀여운 아이를 출산한 가족을 위한 선물 프로젝터 핸디캠 HDR-PJ240’

 

얼마 전 귀여운 조카를 출산하여 아이와 함께하는 기쁨을 한껏 느끼고 있는 가족을 위한 선물은 어떤 것이 좋을까요? 매일 매일 자라나는 아이의 모든 것을 기억하고 싶은 언니에게 소니의 프로젝터 핸디캠 HDR-PJ240을 선물해 보세요~!

HDR-PJ240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크기와 약 210g의 가벼운 초경량 무게로 언제 어디서나 아이의 성장 과정을 촬영하기에 안성맞춤인 제품입니다.

 

 

 

특히 이동 중에도 아이의 선명한 모습을 촬영할 수 있도록 안정적인 손떨림 보정 기능을 제공하는 뉴 스테디샷 액티브 모드를 탑재하고 있어 기존 보정 기능 대비 약 10배 이상 효과적인 성능을 보여준답니다.

 

 

 

강력한 고감도 성능을 완성하는 BIONZ X 이미지 프로세서와 Exmor R CMOS 센서, 29.8mm의 초광각, 최대 54배 클리어 이미지 줌을 자랑하는 칼자이즈 렌즈는 아이의 작은 표정 변화 하나까지도 선명하게 기록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내장되어 있는 254cm의 대형 내장 프로젝터는 사랑스런 아이의 모습이 녹화된 장면을 온 가족이 모인 곳에서 대형 화면으로 함께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핸드스트랩에 수납할 수 있는 빌트인 USB 케이블은 간편하게 컴퓨터와 연결하여 영상 전송과 충전을 할 수 있으며, PMH(PlayMemories Home) 프로그램으로 녹화된 영상과 사진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BIONZ X 이미지 프로세서의 뛰어난 성능은 고급 편집을 위한 AVCHD 포맷과 간편한 공유에 유리한 MP4 파일을 동시에 저장할 수 있게 해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고, 언제 어디서든 공유하기 원하는 부부에게 PJ240을 선물해보세요~!

 

 

#3. 음악감상을 좋아하는 조카를 위한 선물 소니 이어폰 MDR-EX650AP’

 

언제나 귀에서 이어폰을 빼지 않을 정도로 음악 듣는 것을 좋아하는 중, 고등학생 조카들을 위한 선물로는 청명한 중고음 사운드를 자랑하는 소니 이어폰 MDR-EX650AP를 추천합니다. ^^

 

 

 

소니의 독자적인 사운드 기술로 완성된 12mm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장착한 MDR-EX650AP는 기존 16mm 다이내믹 드라이버와 같은 크기의 돔을 구현하고 가장자리 폭을 작게 만들어 진폭을 크게 만들었습니다.

 

이로 인해 저음부터 고음까지 선명하게 살아나는 사운드를 구현할 수 있게 되었지요. 또한 360kJ/m3에 달하는 강력한 네오디뮴(Nd) 자석을 사용하여 기존 제품에 비해 보다 정확한 음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MDR-EX650AP은 관악기에서 나오는 윤기있고 선명한 중고음을 실현하기 위해 초경량, 고강성의 황동 소재로 하우징 전체를 제작하여 불필요한 진동을 최소화하고, 도관의 넓이를 15% 확장하여 소리 전달이 잘 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저음의 완벽한 리듬감을 살리는 Beat response control 기술을 탑재하고 이어폰과 귀의 접촉 면적을 최소화하는 앵글드 이어피스 방식을 채용하여 최신 사운드의 세련됨과 동시에 외형적 세련됨까지 모두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MDR-EX650AP에는 안드로이드, iOS 기반의 스마트폰과 호환 가능한 다기능 버튼과 고감도 마이크로폰으로 구성된 AP 케이블이 탑재되었는데요.

 

휴대폰 조작 없이 걸려온 전화를 편리하게 받는 핸즈프리 기능을 지원하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스마트 키(Smart Key)’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아 버튼의 기능을 다양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음악감상과 더불어 통화까지 더욱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겠죠?

 

 

청명하게 울려퍼지는 살아있는 중고음과 편안한 착용감을 갖춘 MDR-EX650AP로 음악감상, 어학공부 등을 위해 이어폰 자주 사용하는 조카들의 귀를 지켜주세요~!

 

 

#4. 어머니, 아버지를 위한 음악 선물 블루투스 스피커 BTX500’

 

한가로운 노후 생활을 보내고 계신 어머니, 아버지께는 어떤 선물이 좋을까요? 두 분만 계셔서 썰렁할 수도 있는 집안을 음악으로 가득 채워줄 블루투스 스피커 BTX500은 어떨까요?

BTX500 NFC를 활용한 간편한 블루투스 연결 방식의 스피커인데요, iOS Android 기반의 다양한 스마트 기기와 연동되어 무선 스트리밍 방식으로 음악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NFC 기능으로 복잡한 블루투스 연결이 필요 없기 때문에 어머니, 아버지께서도 쉽게 음악을 즐기실 수 있는 장점이 있지요.

 

 

BTX500은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느낌의 알루미늄 합금 디자인으로 집안의 어느 곳에 두어도 실내 인테리어와 잘 어우러져 아름다운 모습을 연출 할 수 있습니다. 사이드 받침대를 가지고 있어 액자와 같이 세워두는 것만으로 모든 설치가 간편하게 마무리 됩니다.

 

 

또한, BTX500은 엄청난 사운드를 가지고 있는데요. 미항공우주국(NASA)이 개발한 자성 유체를 이용해 만들어낸 Magnetic Fluid 스피커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Magnetic Fluid 스피커는 음질저하의 원인이 되었던 댐퍼가 없어 노이즈와 왜곡현상을 최소화 하였습니다.

 

또한, 20W 서브 우퍼를 탑재한 2.1채널 스피커로 파워풀한 베이스와 맑고 깨끗한 보컬 사운드를 전달하며 소니의 사운드 기술인 S-MASTER 디지털 앰프, DSEE를 탑재하여 집안 전체를 채우는 완벽한 사운드를 들려줄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BTX500으로 왠지 모르게 허전한 부모님의 집안을 풍부한 사운드로 채워드리세요~!

 

 

지금까지 설 맞이 가족들을 위한 선물을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가족들이 좋아할만한 소니의 제품들로 행복한 웃음 꽃이 피는 즐거운 설 명절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소니 스타일지기였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