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가 스마트폰과 PC에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한 신개념 듀얼 스마트폰 USB 메모리 USM-SA1을 출시한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USM-SA1은 상단에는 스마트폰용 마이크로 USB 커넥터, 하단에는 PC USB 커넥터를 결합한 듀얼 USB 메모리로 PC 및 모바일에 저장된 대용량의 콘텐츠를 간편하고 빠르게 백업 및 전송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메탈 소재를 적용한 세련된 디자인에 블랙, 화이트, 바이올렛 등 3가지의 감각적인 컬러를 통해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8GB, 16GB, 32GB의 세 가지 타입의 대용량 USB 메모리로 구성되어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콘텐츠 관리 어플리케이션부터 파일 복구 프로그램까지, 최적의 데이터 솔루션 또한 제공하는 USM-SA1! 다양한 콘텐츠를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통해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소니 듀얼 스마트폰 USB 메모리 USM-SA1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스마트폰과 PC에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한 신개념 USB

소니코리아, 듀얼 스마트폰 USB 메모리 USM-SA1 출시

 

-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듀얼 USB 출시

- 8GB, 16GB, 32GB 등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3가지의 대용량 USB 메모리

- 콘텐츠 관리 어플리케이션부터 파일 복구 프로그램까지, 최적의 데이터 솔루션 제공

- 메탈 소재를 적용한 세련된 디자인에 블랙, 화이트, 바이올렛 등 감각적인 컬러 돋보여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 1 21, PC는 물론 태블릿과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까지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한 듀얼 USB ‘USM-SA1’을 출시한다.

 

USM-SA1은 상단에는 스마트폰용 마이크로 USB 커넥터, 하단에는 PC USB 커넥터를 결합한 듀얼 USB 메모리로 PC 및 모바일에 저장된 사진, 영상, 문서 등 대용량의 콘텐츠를 간편하고 빠르게 백업 및 전송할 수 있다. 특히 마이크로 USB가 손상되지 않도록 상단에 스마트 잠금 기능을 갖춘 보호캡이 장착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보호캡에 분실 방지를 위한 스트랩 연결 고리가 있어 사용자 편의성을 더했다.

 

 

 

USM-SA1은 사용자 편의성 외에도 데이터 관리를 위한 최적의 소프트웨어 솔루션도 제공한다. 안드로이드 OS가 탑재된 스마트폰에서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이용하면 스마트폰의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파일 매니저(File Manager) 어플리케이션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실수로 삭제된 파일을 간편하게 복구할 수 있는파일 레스큐(File Rescue)’ 프로그램을 제공해 PC에서 안심하고 편리하게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여러 사진과 음악을 이용해 포토 무비를 제작할 수 있는 ‘X-Pict Story’ 소프트웨어를 무료로 제공한다.

 

 

USM-SA1은 휴대 활동 시, 외부 충격으로부터 오는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강력한 내구성을 갖춘 메탈 소재를 적용했으며, 블랙, 화이트, 바이올렛 등 3가지의 감각적인 컬러를 통해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또한 8GB, 16GB, 32GB의 세 가지 타입의 대용량 USB 메모리로 구성되어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8GB 제품 19900, 16GB 제품 34900, 32GB 제품 58900원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다양한 콘텐츠를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통해 즐기는 사용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USB 메모리 USM-SA1은 이런 흐름에 맞춰 듀얼 USB에 최적화된 설계를 통해 안정적이면서도 편리하게 모바일 기기와 PC에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