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2013년 한 해 동안 출시되었던 소니 신제품을 돌아보는 마지막 시간! 오늘은 소니 바이오 노트북 제품들을 짚어보려 합니다.

 

소니에서는 노트북의 새로운 개념과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2013년 한 해 동안 많은 노력을 기울였는데요, 과연 어떠한 신제품들이 있었는지 함께 살펴 보실까요? J

 

 

#1. 세상에서 가장 가벼운 터치 울트라북 바이오 프로 13(VAIO® Pro 13)

 

노트북은 강력한 성능을 가져야 합니다. 다양한 업무 및 엔터테인먼트 환경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주기 위해서 강력한 성능은 필수이지요!

 

하지만 최고의 성능만큼이나 얇은 두께와 가벼운 무게의 휴대성 또한 노트북이 갖춰야 할 기본 덕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노트북의 두 가지 측면을 가장 완벽하게 만족시키는 것이 바로 소니의 바이오 프로 13(VAIO® Pro 13)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바이오 프로 13 33.7cm의 크기에 가장 두꺼운 부분의 두께가 17.2mm에 불과하며, 1.08kg의 가벼운 무게로 최고의 휴대성을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J

 

 

또한 Windows 8의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터치 스크린을 장착하고 있으며, 장시간 타이핑을 위한 편안한 갭리스 팜레스트와 화면 집중도를 높여주는 컨실드 힌지, 6각 헥사 쉘 디자인 등 소니만의 아름다운 디자인과 강인한 내구성을 위해 UD(Uni Direction) 탄소섬유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바이오 프로 13은 휴대성과 더불어 강력한 성능 또한 갖추고 있는데요! 4세대 인텔코어 프로세서와 최신 PCIe SSD를 탑재하여 더욱 안정적인 성능과 효율적인 전력사용, 기존 SATA SSD 대비 약 2배 빠른 읽기/쓰기 성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1920X1080 Full HD 해상도와 터치 디스플레이, TRILUMINOS DISPLAY for mobile, X-Reality for mobile 기술로 최상의 그래픽 성능을 경험할 수 있으며, xLOUDTM, Clear Audio+ 기술로 최적의 사운드 성능을 경험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더해 어두운 환경에서도 깨끗한 이미지를 제공하는 Exmor R for PC 기술이 적용된 HD 웹카메라는 물론 손동작으로 조정하는 편리한 제스처 컨트롤 기능, 최대 8시간 사용 가능한 롱스테미너 배터리 솔루션은 노트북의 모바일 사용성을 더욱 극대화 시키는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소니코리아, 초경량 터치 울트라북 바이오 프로 13 최고급형 모델 출시

 

 

#2. 나의 엔터테인먼트 파트너 바이오 피트 E (VAIO® Fit E)

 

노트북은 즐거움이 있어야 합니다. 다양한 멀티미디어 환경과 엔터테인먼트 환경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구현할 수 있어야 하는데요!

 

이러한 엔터테인먼트 환경에 가장 적합한 노트북! 바로 바이오 피트 E (VAIO® Fit E)입니다. ^^

바이오 피트 E는 아름다운 라인이 돋보이는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블랙, 핑크, 화이트의 감각적인 컬러로 출시되었는데요~

 

 

 

2개의 박스 스피커를 탑재하여 내장된 서브 우퍼에서 전해지는 풍부한 소리를 경험할 수 있으며, xLOOUDTM, Clear Audio+ 기술의 적용으로 홈시어터 부럽지 않은 크고 웅장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바이오 피트 E는 성능에 있어서도 탁월한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인텔 코어 i5 프로세서와 1TB의 대용량 디스크, 상황에 맞춰 자동 선택되는 NVIDIA® GeForce® GT 740M & Intel® HD Graphics 4400 하이브리드 그래픽 시스템은 최고의 성능을 보장합니다. J

 

 

 

언제 어디서나 나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줄 수 있는 노트북~ 바로 소니 바이오 피트 E랍니다~J

 

>> 소니코리아, 국내 최초 제품 터치패널 탑재한 새로운 PC 라인업 공개

 

 

#3. 노트북 그 이상의 새로운 기준 바이오 피트 멀티플립 PC (VAIO® Fit multi-flip PC)

 

노트북이 사용되는 다양한 환경에서의 최적화를 위해서는 노트북의 외형에도 변화가 필요합니다. 소니의 신개념 노트북 바이오 피트 멀티플립 PC(VAIO® Fit multi-flip PC)는 이러한 노트북의 변신을 선도하고 있는데요!

바이오 피트 멀티플립 PC는 노트북 모드, 태블릿 모드, 뷰어 모드의 3가지 모드로 변신이 가능하며 각각의 상황에 맞춰 최적의 사용 환경을 제공합니다. :^)

 

 

이는 노트북 패널 뒷편에 180도 회전하는 힌지가 추가되어 앞쪽과 뒤쪽으로 자유롭게 회전하는 디스플레이 디자인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죠! ^^

 

 

 

또한 배터리 포함 최대 두께 20mm, 2.29kg의 슬림한 무게와 알루미늄 소재의 바디와 다이아몬드 커팅으로 새겨진 VAIO로고는 프리미엄 퀄리티의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바이오 피트 멀티플립 PC는 소니가 제안하는 VAIO® Inspiration StreamTM을 통해 태블릿, 노트북, , 공책, 스캐너의 기능을 한번에 사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번뜩이는 영감을 손쉽게 구체화 시킬 수 있답니다. ^^

 

 

뿐만 아니라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빠른 속도를 제공하는 1TB 대용량 하이브리드 HDD를 탑재하여 최상의 퍼포먼스를 보여주기에 충분한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노트북, 이상의 새로운 기준! ‘바이오 피트 멀티플립 PC’ 살펴보기

 

 

#4. 세상에서 가장 얇은 윈도우8 태블릿 PC – 바이오 탭 11(VAIO® Tap 11)

 

휴대성이 중요한 태블릿 PC! 소니의 바이오 탭 11(VAIO® Tap 11)은 본체 두께 9.9mm, 키보드 두께 4.25mm로 매우 얇은 두께를 자랑하며 본체와 키보드가 완벽히 분리되어 사용성과 휴대성이 극대화된 제품인데요~

특히 키보드를 적용하여 일반 터치 스크린을 활용한 태블릿 PC는 일반 멀티미디어 환경뿐만 아니라 복잡한 업무 환경에서도 일반 PC와 같은 높은 활용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바이오 탭 11 역시 VAIO Inspiration StreamTM이 적용되어 필기 입력, 카메라를 사용한 스캔 입력, 이미지 문자 인식 등 다양한 입력방법으로 스쳐 지나가는 아이디어를 손쉽게 구체화 시킬 수 있으며, Exmor R for PC가 적용된 카메라를 활용하여 선명한 사진을 촬영하고 적용할 수 있습니다. ^^

 

뿐만 아니라 제품에 포함된 스타일러스 펜과 VAIO Paper 앱을 활용하여 펜으로 글씨를 쓰고 그림을 그려 갑자기 떠오르는 생각도 간편하게 메모하고 기록할 수 있다는 사실!

 

 

>> 현존하는 가장 얇은 윈도우 8 태블릿 PC ‘바이오 탭 11’ (VAIO® Tap 11) 살펴보기

 

 

#5. 최강의 안드로이드 태블릿 PC – 엑스페리아 태블릿 Z(XperiaTM Tablet Z)

 

얇고 가벼운 슬림한 디자인과 더불어 물과 먼지를 차단하는 IP57의 방수/방진 기능을 가진 최고의 안드로이드 태블릿 PC, 바로 엑스페리아 태블릿Z(XperiaTM Tablet Z)입니다.

손끝으로 가볍게 잡히는 6.9mm의 얇은 두께와 495g의 가벼운 무게를 지니고 있으며, 소니만의 옴니밸런스 디자인으로 모든 각도에서 완벽한 밸런스를 지니고 있지요~ 특히 블랙 패널과 블랙 베젤의 완벽한 일체감, 유리섬유강화플라스틱의 후면 마감은 첫 만남부터 탄성을 자아냅니다.

 

 

얇고 가벼운 가운데서도 1920X1200 해상도의 Over Full HD 디스플레이를 장착하고 S-Force 서라운드 사운드, 쿼드코어의 1.5GHz 퀄컴 스냅드래곤TM S4 프로세서 탑재, 970시간의 대기시간을 자랑하는 강력한 배터리 스태미나는 기존의 태블릿 PC에서 경험하지 못한 완벽한 성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세상에서 가장 얇은 6.9mm 태블릿 PC, 엑스페리아 태블릿 Z (Xperia Tablet Z)!

 

 

지금까지 2013년 한 해 동안 출시된 소니의 신제품들을 살펴보았습니다. 언제나 사용자의 입장에서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소니의 노력이 조금은 느껴지시나요? ^^

 

2014년에도 시대를 앞서가는 제품을 만들어 내기 위한 소니의 노력은 계속 될 예정입니다! 새 시대를 만들어갈 소니, 과연 어떠한 모습일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앞으로도 소니의 혁신적인 제품들에 대한 많은 사랑 부탁 드리며,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블로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J

 

 

2013년 마지막 날, 스타일지기였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정동훈 2014.01.06 14:4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