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오늘은 소니코리아가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반가운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

 

오는 2 28일까지 온/오프라인 소니스토어 및 공식 대리점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특별 이벤트는 소니 인기모델 MDR-10R 시리즈, 워크맨 NWZ-WH 시리즈 등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데요.

 

MDR-10R 시리즈는 MDR-1R의 철학과 디자인, 정체성은 유지하면서도 MDR-1R 대비 가벼운 무게와 콤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휴대성이 강화된 제품이며, NWZ-WH 시리즈는 소니의 엑스라우드(xLOUD™) 기술과 공간감 향상 음장(VPT air) 기술이 적용되어 환상적인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는 올인원 워크맨입니다.

 

한편 이벤트 기간 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MDR 로고가 새겨진 커피빈 텀블러를 사은품으로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니, 이번 기회 꼭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

  


 

소니 헤드폰과 함께 따뜻한 겨울을!

소니코리아,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 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

 

- 2 28일까지 온/오프라인 소니스토어 및 공식 대리점을 통해 연말 연시 맞이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 진행

- 소니 인기모델 MDR-10R 시리즈, 워크맨 NWZ-WH 시리즈 등 최대 30% 가격 할인 혜택 제공

- 이벤트 기간 내 구매고객 대상으로 커피빈 텀블러를 사은품으로 증정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가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어폰/헤드폰 구매 시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사은 행사를 실시한다.

소니 이어폰/헤드폰은 독일 시장 조사 기관 GfK의 조사에 따르면 수량 기준으로 2010년부터 2013년까지 4년 연속 압도적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10월에는 스튜디오 원음 수준의 고해상도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는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High Resolution Audio, 약자 HRA) 시리즈를 선보이며 국내 음향기기 시장을 더욱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12 24일부터 2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온/오프라인 소니스토어 및 공식 대리점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고객감사 이벤트에 해당되는 제품은 2013년 소니 HRA 신제품 MDR-10R 시리즈와 뮤직 플레이어 모드와 스피커 모드, 헤드폰 모드 등 3가지 모드를 지원하는 올인원 워크맨 NWZ-WH 시리즈다.

<MDR-10R,블랙>


MDR-10R 시리즈는 MDR-1R의 철학과 디자인, 정체성은 유지하면서도 MDR-1R 대비 가벼운 무게와 콤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휴대성이 강화된 제품이다. MDR-10R 시리즈는 리스닝 헤드폰의 표준을 제시하는 MDR-10R과 블루투스 타입의 MDR-10RBT, 노이즈 캔슬링 타입의 MDR-10RNC, MDR-10R 제품보다 더욱 콤팩트하고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MDR-10RC 4종으로 구성되었다. NWZ-WH 시리즈는 음질의 왜곡을 최소화 하면서 볼륨을 증폭시켜주는 소니의 엑스라우드(xLOUD™) 기술과 워크맨을 목에 건 채 스피커 모드로 사용하면 음장이 머리 전체를 둘러싸는 듯한 넓은 공간감의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공간감 향상 음장(VPT air) 기술이 적용되어 환상적인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는 올인원 워크맨이다.

 

<MDR-10RC,레드>

 

 

/오프라인 소니스토어 및 공식 대리점을 통해 헤드폰 MDR-10R 시리즈 및 워크맨 NWZ-WH시리즈 등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내 구매고객 대상으로 MDR 로고가 새겨진 3만원 상당의 커피빈 텀블러(295ml)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텀블러 컬러는 실버, 그린, 블루 컬러 등 랜덤 증정으로 매장 별 선착순이며, 사은품 소진 시 텀블러 증정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음).

 

<NWZ-WH505>

 

한편 소니는 대중성과 음악성을 고루 갖춘 리쌍과 김예림을 소니 음향기기 브랜드 MDR의 새 모델로 발탁, 음악에 대한 예의(Music Deserves Respect)라는 소니만의 차별화된 캠페인을 펼치며 뛰어난 음향기술과 소니 뮤직의 음악적 DNA가 만들어낸 MDR 브랜드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소니 이어폰/헤드폰 제품들이 지난 4년간 국내 시장 1위를 기록하며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덕분이다"라며 "2014년 새해에도 MDR(Music Deserves Respect)의 철학을 반영한 소니만의 기술력으로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