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여리고 수줍은 성격, 그리고 따뜻한 마음씨를 가진 피터 파커가 슈퍼히어로가 되어 세상을 올바르게 변화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그린 스파이더맨시리즈!

 

그 새로운 이야기가 2014 4<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라는 제목으로 다시 찾아옵니다!

이번에 개봉되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는 지난 2012년 여름, 국내에서 485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스파이더맨의 위력을 과시했던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의 후속작으로, 최근 1차 예고편을 공개해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데요! J

 

 

먼저, 1차 예고편 영상부터 만나보실까요? ^^

 

 

 

이번에 공개된 1차 예고편을 통해 최강의 빌런 일렉트로(제이미 폭스)의 등장으로 전력 대란이라는 최악의 위기에 빠지는 뉴욕과 도시를 지키기 위해 다시 한 번 고군분투하는 스파이더맨의 모습이 그려지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의 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데요.

 

 

 

예고편에 등장하는내가 더 많은 사람들을 구하려 할수록 내겐 더 많은 적이 생길 것이다라고 말하는 피터의 내레이션을 통해 기존 스파이더맨 시리즈에서 보여지던 히어로와 일반인으로서의 삶 사이에서 고민하는 스파이더맨의 내면적 갈등이 계속 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예고편 속에는 더욱 어메이징한 스파이더맨의 모습이 담겨있어, 보는 이들을 단번에 사로잡는데요!

 

 

전편보다 더욱 커진 스파이더맨의 흰색 렌즈는 물론, 수트의 재질과 몸을 감싸고 있는 거미줄, 가슴의 거미 마크 디자인도 확실히 업그레이드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같은 스파이더맨의 새로운 비주얼 역시 더욱 강력해진 스파이더맨의 활약에 대한 전세계 팬들의 기대를 한껏 높이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

 

 

예고편 중반부에 등장하는 오스코프사가 너를 감시하고 있다는 해리 오스본의 경고와 메리 숙모의 비밀뿐 아니라 진실에도 대가가 따른다라는 대사는 스파이더맨에게 과연 어떤 사건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사람들이 깨닫게 해주겠어. 스파이더맨이 사라진 어둠과 절망이 가득한 세상이 어떤지를이라는 대사는 내면적 갈등으로 인하여 또 다시 스파이더맨의 심적 변화가 발생할 것 같다는 위기감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또한 이번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에서는 전편에서 그웬 아버지의 유언 때문에 헤어져야 했던 두 사람이 1년 후 다시 만나 사랑을 확인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위기에 처한 뉴욕과 사랑하는 연인을 동시에 지키려 고군분투하는 스파이더맨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영화 <어매이징 스파이더맨2>는 전편을 통해 감성 블록버스터의 새로운 장을 열었던 마크 웹 감독과 앤드류 가필드, 엠마 스톤이 다시 한 번 뭉쳐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며, 새로운 악당 역으로 할리우드 연기파 배우 제이미 폭스, 피터 파커의 친구 해리 오스본역에는 데인 드한이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의 흥행 주역이 뭉쳐 더욱 업그레이드된 액션과 스케일로 돌아 올 2014년 진정한 슈퍼 히어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벌써부터 내년 4월이 기대되지 않으신가요? J 화려하고 시원시원한 액션, 그리고 주인공 피터 파커의 슈퍼 히어로로서의 삶에 대한 고민으로 가장 인간적인 슈퍼히어로를 만날 수 있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꼭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소니 스타일지기였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隱蔽 2014.01.08 20:2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키아 액션에 취하네여 올해 꿀잼 예약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