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과 함께 간편한 휴대성과 뛰어난 디자인, 놀라운 사운드로 무장한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SRS-BTS50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로 높은 휴대성을 지녀 야외 활동에서 제격인 스피커인데요, 과연 어떠한 면모를 지니고 있는지 오늘 하나하나 조목조목 따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블루투스 스피커 SRS-BTS50 외관 살펴보기

 

 

SRS-BTS50은 한 손으로 잡았을 때 쏙 들어오는 175 x 70 x 65 mm의 작은 크기와 약 400g의 가벼운 무게를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어떤 방향에서 잡거나 바라보아도 완벽한 균형미를 느낄 수 있도록 모서리를 살짝 둥글게 처리한 삼각 기둥 형태로 디자인 되어 있지요.

 

 

특히 생활 방수 기능성 패브릭 소재와 실리콘 소재로 외부가 구성되어 있어 손으로 잡았을 때 더욱 안정감을 느낄 수 있으며, 어느 장소에서건 스크래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성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블랙, 화이트, 블루, 레드, 핑크의 총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자신이 원하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SRS-BTS50의 전원부 모습입니다. 버튼을 오른쪽으로 지긋이 밀고 있으면 전원이 꺼졌다 켜지고 버튼 옆의 LED 표시 및 사운드를 통해 켜진 상태를 알려줍니다. 버튼을 왼쪽으로 밀면 다른 버튼들이 의도치 않게 눌리는 것을 방지하는 홀드 기능이 적용 됩니다.

 

 

SRS-BTS50의 상단부 모습입니다. 배터리 충전 상태 및 블루투스 연결 상태를 알려주는 LED 등이 있으며, 오른쪽으로 전화 연결 버튼, 볼륨 버튼이 있습니다. 모든 버튼은 실리콘 재질로 되어 있어 말랑말랑한 감촉을 지니고 있답니다~^^

 

 

제품의 하단부 모습입니다. 기기의 인풋과 블루투스 페어링을 설정하는 버튼이 있으며, 배터리 상태 확인, 사용언어를 설정하는 버튼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버튼 동작은 모두 스피커의 음성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품 충전부 모습입니다. 유선을 통한 인풋, 아웃풋 연결부가 자리하고 있으며, 충전을 위한 어댑터를 연결하는 잭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2. 아웃도어에 강한 IPX2 생활방수 스플래시 디자인

 

야외 활동에 사용하기 위한 제품은 아무래도 습기에 노출될 위험이 높습니다. 전자 제품의 경우 습기에 노출되면 제품이 망가질 우려가 있지만, SRS-BTS50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안심하고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IPX2* 등급의 생활방수 기능을 지원한답니다~

 

 

스피커 외부에 생활 방수 기능성 패브릭 소재와 실리콘 소재로 마감된 스플래시 디자인을 적용해 물방울 침투와 각종 오염을 효과적으로 방지합니다.

 

 

이런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춘 신뢰할 수 있는 내구성으로 각종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블루투스 스피커 SRS-BTS50, 언제 어디서나 든든한 음악 파트너가 되어줄 것 같네요~!

 

 

#3. -터치 NFCTM로 간편하게 블루투스 페어링 완료~!

 

SRS-BTS50은 블루투스를 사용하는 무선 스피커로 특히 원-터치 NFCTM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매우 간편하게 기기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NFCTM 기능을 지원하는 기기와 서로 NFCTM 로고를 접촉하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블루투스 페어링 완료~! J

 

 

 

소니의 하이레졸루션 워크맨 NWZ-F886과도 이렇게 가볍게 터치하는 것 만으로 모든 연결은 끝이 난답니다.

 

 

#4. 스피커 각도에 따라 달라지는 강력한 사운드!

 

손 안에 쏙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라고 사운드까지 만만하게 생각한다면 그것은 큰 오산!

 

39mm 지름의 드라이버에 2.5W 출력을 지원하는 2개의 스테레오 스피커를 탑재하고 있어 작은 사이즈라고 얕보았다간 강력한 사운드에 깜짝 놀라시게 될 거에요.

 

, 스피커를 청취자 쪽으로 향하게 하면 전면으로 집중되는 스테레오 사운드가, 스피커를 위로 향하게 하면 모든 방향으로 퍼지는 서라운드 음향을 즐길 수 있습니다.

 

 

 

#5. 한번의 충전으로 최대 10시간 까지!

 

SRS-BTS50은 한번 충전으로 최대 약 10시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등산, 캠핑, 하이킹, 사이클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서 배터리 걱정 없이 충분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넉넉한 배터리 용량을 지니고 있지요~

 

 

지금까지 언제 어디서나 즐거운 Music Life를 만들어 주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SRS-BTS50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곧 겨울 스키 시즌이 돌아오는데요, SRS-BTS50으로 즐거운 음악과 함께 즐기는 스키 여행은 어떨까요?

 

이상으로 소니 스타일지기였습니다.

 

*IPX2 – 분진과 수분의 침투에 대한 산업 표준(Ingress of Protection), IPX는 액체에 대한 보호 정도를 나타내는 표시로 IPX2는 수직으로부터 15도 이하로 직접 분사되는 액체로부터 보호 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