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어느새 가을의 문턱에 성큼 들어섰는지, 아침 저녁으로 부는 바람에 가을향기가 물씬 풍겨나네요.

이제 곧 많은 분들이 가을을 맞이하여 카메라를 들고 단풍을 찾아서 여행을 떠나실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스타일지기가 가을 단풍산행에 함께 하면 좋을 소니 제품들을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본격적인 제품 추천에 앞서 올해 첫 단풍 예상날짜와 절정기를 알아 보도록 할까요?

 

 

                                                                                       <<자료출처 : 기상청 단풍관자료(2013)

 

 

올 가을에는 기상청에서 배포한 첫 단풍 예상날짜와 절정기 그래프 입니다.

이미 설악산에는 첫 단풍이 시작되어 주말에 가족들과 함께 단풍놀이 다녀오신 분들이 있으실 것 같습니다.

 

단풍시기를 확인하셨으면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단풍사진 촬영을 위한 소니 제품들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1. 단풍놀이는 가볍게! 더욱 강력해진 최고급 하이엔드 카메라 RX100 II

 

 

 

 

기존 똑딱이(?) 카메라의 고정관념을 깨버린 소니 카메라의 명작!

 

많은 팬 분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아온 소니 RX 시리즈의 2013년형 신제품 RX100II’를 단풍놀이용 카메라로 추천해 드립니다!

 

 

 

 

등산 가방만으로도 충분히 무거운데부피가 큰 카메라와 함께하는 등산이라면? 즐거운 산행이 되긴 힘들겠죠? ^^

 

 

 

 

 

 

단풍 사진 촬영에 ‘RX100II’을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한 손에 쏙 담을 만큼 작은 크기와 가벼운 무게에도 고퀄리티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는 점 입니다!

 

 

 

 

여기에 뛰어난 수광률의 이면조사형 Exmor R CMOS 센서를 통해, 감도 성능은 기존대비 약 2배 높아졌으며, 노이즈는 절반으로 줄어 풍경사진에 더욱 강한 면모를 나타냅니다.

 

 

 

 

 

센서 크기에서도 기존 컴팩트 카메라보다 약 4배 더 큰 사이즈의 1.0타입 센서를 탑재해 탁월한 심도 표현이 가능합니다. 또한 단풍의 색감을 원하는 느낌으로 보정할 수 있도록 2,020만 화소의 초고화질 RAW파일 촬영을 지원합니다.

 

 

 

 

 

 

또한 NFC(근거리 무선 데이터 통신) 기능을 통해 RX100II에 스마트폰을 가볍게 터치해주는 것만으로도 Wi-Fi 무선 연결이 가능해 여행지에서 손쉽게 찍고 손쉽게 공유가 가능합니다.

 

 

 

 

 

이번 가을에는 더욱 강력해진 최고급 하이엔드 카메라 ‘RX100 II’와 함께 최고의 화질로 단풍사진을 찍으시고 NFC 기능을 통해 한 번의 터치로 주변 분들과 멋진 사진을 공유하세요!

 

 

#2. 손에 잡힐듯한 생생한 단풍 사진 촬영! Full HD 레코딩 쌍안경 소니 ‘DEV-50V’

 

 

 

 

역시 단풍을 제대로 즐기시려면 가을산행을 떠나는 것보다 좋은 선택은 없을 텐데요.

 

한 발짝이라도 더 가까이서 눈 앞의 아름다운 풍광을 담고 싶은 분들께는 디지털 2D/3D Full HD 레코딩이 가능한 쌍안경, ‘DEV-50V’를 추천해 드립니다.

 

 

 

 

DEV-50V’는 쌍안경인만큼 촬영뿐만 아니라 관찰에 있어서도 최상의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우수한 광학 성능으로 고화질을 실현하는 G렌즈를 탑재해 먼 거리의 피사체를 눈 앞에서 바로 보는 것처럼 생생하게 관찰할 수 있는 광학 12배율의 강력한 줌을 지원합니다.

 

최대 망원 1,645mm 25배 디지털 줌 기능으로 먼 거리의 단풍풍경일지라도 손에 잡힐 듯한 거리에 있는 것처럼 촬영이 가능합니다.

 

 

 

 

망원 기능이 뛰어나다고 광학적 성능이 떨어질거라 생각하신다면 큰 오산 인데요.

 

DEV-50V’는 소니만의 독보적인 디지털 이미징 기술력으로 완성되어 눈 앞에 보이는 장면을 그대로 담아내는 강력한 성능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2개의 Exmor R CMOS 센서와 BIONZ 이미지 프로세서, 그리고 최고의 광학 성능을 갖춘 G렌즈를 통해 초당 60 프레임의 Full HD 동영상을 생생하게 녹화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가을 산행에서 DEV-50V’을 추천하는 이유 하나 더!

 

 

 

 

 

바로 바디 전체에 캡슐구조와 캐비닛구조를 적용시켜 이중 레이어로 설계된 DEV-50V’는 안정적인 방진/생활방수 기능을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광학 및 전자 시스템과 컨트롤 인터페이스를 먼지물과 같은 외부 침투로부터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보호할 수 있어 비 또는 안개먼지 등의 거친 환경에 노출되는 산행에 안성맞춤인 제품입니다.

 

 

 

 

 

이 외에도 어둠 속에서도 사물을 또렷이 촬영할 수 있는 ‘하이퍼게인 모드’와 GPS 기능 장착으로 여행지에서 어떤 상황이 오더라도 원하는 사물을 완벽하게 관찰할 수 있답니다!

 

혹시 보다 멋진 가을단풍 풍경을 담을 최고의 카메라를 찾는 분이시라면 Full HD 레코딩 쌍안경 소니 ‘DEV-50V’와 함께 보다 생생한 가을 풍경을 담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3. 가을날의 일상이 작품이 되다, 소니 미러리스 완성체 ‘NEX-5T’

 

 

단풍은 좋아하지만, 힘든 등산은 할 자신이 없는 분들에게는 소니 미리러스 완성체 ‘NEX-5T’를 추천해 드립니다.

 

 

 

 

 

NEX-5 시리즈의 4세대인 신제품 ‘알파 NEX-5T’는 기존 Wi-Fi지원 기능에 NFC(Near Field Communication, 근거리무선통신)기능까지 탑재해 성능, 휴대성, 공유 능력, 삼박자를 갖춘 미러리스 카메라 완전체 카메라 입니다.

 

 

 

 

 

 

가까운 근교에 단풍 나들이를 떠날 계획이 있다면 NEX-5T와 함께 나들이를 떠나 보세요.

 

 

 

 

DSLR과 동일한 크기의 1600만 화소 센서, 빠르고 정확한 듀얼 AF 시스템에 셀카가 가능한 180 LCD 등 이 모든 것들을 손바닥에 쏙 들어오는 218그램의 가벼운 무게에 담았습니다.

 

 

 

 

가벼운 무게와 더불어 ‘NEX-5T’의 디자인의 마무리인 틸트 LCD7.5㎝의 대형 180도 플립터치가 가능해 예쁜 단풍사진과 함께 내 얼굴이 담긴 사진을 셀카로 손쉽게 남길 수 있습니다.

 

 

뛰어난 화질도 빼놓을 수 없는 큰 장점 중 하나이죠!

 

 

 

 

 

NEX-5T’는 DSLR과 동일한 APS-C타입 센서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1,610만 화소의 Exmor APS HD CMOS 센서는 탁월한 고감도/저노이즈 성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APS-C타입의 센서로 인물 사진에서 배경을 아름답게 흐리는 효과를 만들어 더욱 아름다운 인물 사진을 촬영 가능합니다.

 

또한 ‘NEX-5T’는 한번의원터치 NFC(Near Field Communication, 근거리무선통신)기능으로 손쉽게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NFC 기술을 지원하여 스마트폰과 무선으로 연결해 스마트폰을 원격 뷰파인더로 사용하거나 NEX-5T’로 촬영된 사진을 전송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어 야외에서 찍은 사진도 바로 스마트폰에 전송, SNS에 공유가 가능하답니다! 

 

터치 패널, Fn버튼 그리고 컨트롤 다이얼 3가지 조합으로 인터페이스의 조작 단계를 획기적으로 줄여, 촬영 순간에도 빠르고 간편하게 다양한 촬영 설정을 조작 할 수 있습니다. 

 

멋진 단풍 배경으로 예쁜 셀카 한 장 담고 싶은 분들께는 NEX-5T’가 이번 가을에 어울리는 최고의 카메라가 될 것 입니다.

 

 

올 가을은 단풍촬영에 적합한 소니 제품과 함께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깊어 가는 가을,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예쁜 단풍사진도 찍으시고, 따뜻한 추억 만드시길 바라겠습니다. ^^

 

지금까지 소니 스타일지기였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