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평소에 무뚝뚝하던 사람도 로맨틱해지는 감성의 계절, 가을입니다. ^^

분위기 있는 가을철 소니의 프리미엄 음향기기와 함께 음악에 빠져보시는 건 어떨까요?

 

오늘은 소니 팬 여러분들을 감성적인 가을의 멜로디로 가득한 음악 세계로 안내할 이벤트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이벤트 하나: 소니 MDR과 소니 뮤직이 함께하는 음악 여행

 

 

먼저 소개해 드릴 이벤트는 가을을 맞아 소울이 가득 담긴 음악을 프리미엄 사운드로 듣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 준비했습니다.

 

 

‘MDR-1R’시리즈(MDR-1RNC제외)를 구매하시는 모든 분께 사은품으로 타이거 JK와 윤미래의 새 앨범 살자-THE CURE’를 선물로 드립니다!

 

이번 소니 MDR과 함께하는 음악 여행이벤트는 2013101()부터 시작되어 10 10()까지 진행되는데요! 온라인 소니스토어 및 오프라인 매장인 소니코리아 코엑스점과 압구정점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MDR-1R’시리즈는 음악에 대한 예의(Music Deserves Respect)라는 소니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캠페인을 펼치며 아티스트와 감상자를 연결하는 헤드폰의 본질을 알리기 위해서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인 타이거 JK와 윤미래를 모델로 발탁해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았는데요!

 

두 아티스트의 새앨범 살자는 한층 부드럽고 밝아진 타이거 JK의 목소리와 윤미래의 소울풀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앨범으로 따듯하고 희망적인 가사의 9곡이 담겨있습니다.

 

그럼 이러한 타이거 JK와 윤미래씨의 음악을 프리미엄 사운드로 들려줄 이벤트 제품에 대해서 간단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 ‘MDR-1R’ 블랙 / : ‘MDR-1R’ 실버>

  

‘MDR-1R’은 짙게 깔린 베이스의 비트감부터 섬세하고 예리한 고음역의 감성까지 완벽하게 감상할 수 있는, 전세계 최대 음반사인 소니 뮤직과 협업으로 탄생한 음악의 본질을 추구한 헤드폰입니다.

 

런던 윗 필드 소니 마스터링 스튜디오에서 세계 최고의 사운드 엔지니어, 스튜디오 프로듀서, 싱어송 라이터 Katy B, 일렉트릭 뮤직 트리오 마그네틱맨의 참여로 ‘MDR-1R’이 완성되었는데요!

 

 

또한 ‘MDR-1R’은 전문가들부터 음악 애호가들에게 찬사를 받은 소니 모니터링 플래그쉽인 ‘MDR-EX1000’, ‘MDR-Z1000’의 액정 폴리머 필름HD진동판을 적용하였습니다. 액정 폴리머 재질은 고강성과 동시에 광대역에 걸친 높은 내부 손실도를 양립하는 최고의 소재로, 2년의 연구 개발 끝에 완성되었습니다.

 

<액정 폴리머 필름 HD 진동판>

 

 

소니의 전통과 혁신의 철학이 고스란히 녹아 있는 ‘MDR-1R’과 감성을 자극하는 음악 속으로 깊이 빠져들고 싶지 않으신가요? ^^

 

<: ‘MDR-XB920’ 레드 / : ‘MDR-XB920’ 블랙>

  

 

두 번째 소개드릴 제품은 강력하고 파워풀한 중저음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퍼펙트 스타일의 ‘MDR-XB920’입니다.

 

완벽한 스타일을 구현하기 위해서 작은 부분 하나까지 완벽하게 마무리 했습니다. 하우징과 헤드밴드 연결부는 섬세하게 마무리된 메탈 소재이며, 이어쿠션은 무봉제로 이루어져 가장 완벽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사운드 역시 명불허전!

50mm의 초대형 드라이버를 통해 저음부터 고음까지 전 음역대를 생생하게 구현해 사용자에게 개성 넘치는 사운드를 선사해줍니다.

 

특히 고급형 다이렉트 바이브(Direct Vibe) 구조를 적용해 진동판에서 발생한 모든 음을 사용자의 귀로 전달해 풍부한 사운드로 음악 감상이 가능한데요, 강력한 출력 용량(3,000mW)과 무산소동 보이스 코일(OFC)을 사용하여 어떠한 출력에서도 안정적인 음을 구현해 준답니다. ^^

 

  

스타일이면 스타일, 음질이면 음질! 뭐하나 빠지는 것이 없는 ‘MDR-XB920’!!

 

이번 가을 소니 프리미엄 헤드폰 ‘MDR-1R’‘MDR-XB920’과 함께 음악 여행을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  소니 MDR 소니 뮤직이 함께하는 음악 여행’ 바로

 

 

 

# 이벤트 둘: 블루투스 스피커가 들려주는 가을이야기!

 

 

주말에는 내 방의 침대에 누워 혹은 거실의 쇼파에 앉아 청명한 창 밖의 가을 하늘을 바라보며 음악을 듣고 싶지 않으신가요?  아니면 근처 공원으로 나들이를 나가서 음악을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요!

 

두 번째 이벤트는 책상 위나 거실의 탁자에 위에 스피커를 올려 놓고 편하고 즐겁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주는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와 함께 하는데요!

 

 

블루투스 스피커가 들려주는 가을 이야기이벤트는 2013 9 12()부터 10 31()까지 진행됩니다. 온라인 소니스토어와 소니스토어 코엑스와 압구정 점에서 ‘SRS-BTX500’을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둥글둥글 귀여운 ‘SRS-BTV5’를 선물로 드립니다! 

 

그럼 간단하게 제품들을 소개해드릴게요~!

 

 

<’SRS-BTX500’>

 

사운드의 명가, 소니의 기술력으로 완성된 ‘SRS-BTX500’. 언제 어디서나 노이즈와 왜곡 걱정 없이 원음 그대로의 완벽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스피커 모두 좌우 양쪽에 10W 스피커가 각각 내장되어 있고, 자체적으로 진폭을 만들어 사운드를 완성하는 듀얼 패시브 라디에이터(Dual Passive Radiator)를 탑재해 저음을 더욱 깊고 풍부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SRS-BTX500’은 근거리통신기술(NFC)을 탑재해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 태블릿 PC, 노트북 등 휴대 기기와 연결해 무선으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특히, 스피커 상단에 내장된 소니의 원터치 기능으로 NFC가 지원되는 기기와 맞대는 것만으로도 간편하게 블루투스 페어링이 가능하답니다~^^

 

<’SRS-BTV5’>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SRS-BTV5’는 초미니 사이즈를 자랑하는 귀여운 스피커인데요~ 65mm의 크기와 135g의 작은 사이즈로 정말 손바닥 위에 딱! 손안에 쏙! 들어오는 크기를 자랑합니다!

 

동글동글 깜찍한 디자인은 기본! 기본색상인 심플한 블랙, 화이트 컬러와 시원한 블루와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도 출시되었습니다.

 

 

거기에 더해 ‘SRS-BTV5’는 음향 명가 소니에서 출시된 스피커답게 컴팩트한 크기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사운드를 가지고 있는데요~

 

좌우는 물론 위쪽까지 소리가 고르게 울려 퍼지는 360도 음장으로 어느 곳에 놓아도 같은 음질로 음악을 즐길 수 있고, 음악의 깊고 넓은 중저음 영역대를 커버해 섬세하면서도 풍부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답니다!

 

세련된 디자인에 더해 사운드의 명가 소니의 기술이 담긴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SRS-BTX500’‘SRS-BTV5’와 함께라면 이번 가을 음악의 이야기 속에 푹 빠져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블루투스 스피커가 들려주는 가을 이야기’ 바로

 

 

끝으로 오늘 소개 드린 이벤트 한정수량으로 조기에 종료될 수 있으니 이 점 꼭 참고해주세요!

 

그럼 소니의 음향기기와 함께 감성적인 멜로디의 음악을 들으면서 가을의 정취를 물씬 느끼시길 바라겠습니다.  

 

 

지금까지 소니 스타일지기였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