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가 고객 서비스 품질을 한 단계 높인알파 프리미엄 서비스(Alpha Premium Service)’를 시작합니다.

 

알파 프리미엄 서비스는 소니만의 반투명 미러 기술을 접목시킨 DSLT(Digital Single-Lens Translucent) 카메라 및 ‘NEX’ 미러리스 카메라 고객에게 제공하는 편리하고 차별화된 사후 관리 및 수리 서비스입니다.

 

이번 ‘알파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소니 알파 NEX/DSLT 카메라 고객 여러분은 전문 엔지니어의 상담부터 제품 인도까지 원스톱 서비스 제공받을 수 있답니다. 여기에 프리미엄 딜리버리 서비스 시행으로 제품 파손, 분실 걱정 없이 차별화된 배송 서비스도 지원합니다. 

 

또 하나의 반가운 소식! 

 

바로 ‘강남 센터 알파 프리미엄 서비스 오픈 이벤트’가 강남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과 A/S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10 31일까지 진행됩니다.

 

특별 할인 혜택과 강남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포켓용 고급 융 파우치 등의 사은품도 마련되어 있으니 소니 팬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프리미엄 서비스도 소니코리아가 앞서 나간다!

소니코리아 강남 서비스센터, ‘알파 프리미엄 서비스시작

 

- 소니 알파 NEX/DSLT 카메라 고객에게 전문 엔지니어가 상담부터 제품 인도까지 원스톱 서비스 제공

- 프리미엄 딜리버리 서비스(Premium Delivery Service)를 통해 파손, 분실 위험을 철저하게 보호

- 사전 예약제 및 사전 진단 서비스를 통한 체계적인 수리 서비스 제공도 연내 도입 계획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 강남 서비스센터가 10 1일부터 고객 서비스 품질을 한 단계 높인알파 프리미엄 서비스(Alpha Premium Service)’를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알파 프리미엄 서비스는 소니만의 반투명 미러 기술을 접목시킨 DSLT(Digital Single-Lens Translucent) 카메라 및 ‘NEX’ 미러리스 카메라 고객에게 제공하는 편리하고 차별화된 사후 관리 및 수리 서비스다.

 

알파 프리미엄 서비스는컨시어지 서비스(Concierge Service) ▲프리미엄 딜리버리 서비스(Premium Delivery Service) ▲소니 알파 NEX/DSLT VAIO 예약 서비스프리미엄 존(Premium Zone)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컨시어지 서비스는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1:1 고객 컨설팅을 진행해 제품 관리에 대한 상담과 수리, 신속한 제품 인도까지원스톱(One Stop)’으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은 기존보다 더욱 전문적인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강남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은 수리를 맡긴 제품을 받을 때에도프리미엄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배송 서비스를 제공 받게 된다. 서울 지역 내 무상보증 기간이 적용되는 소니 알파 NEX/DSLT 카메라와 바이오(VAIO) 노트북의 수리가 완료된 제품을 고객에게 배송할 때 맞춤형 전용 케이스로 특별 포장하고, 안전보험도 적용해 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파손, 분실 등을 사전에 예방한다.

 

또한 강남 서비스센터는소니 알파 NEX/DSLT VAIO 예약 서비스를 연내 도입해 수리 소요 시간을 대폭 단축시켜 고객 만족도를 더욱 향상시킬 계획이다. 소니 알파 NEX/DSLT VAIO 예약 서비스는 고객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기 전에 엔지니어가 전화로 제품 상태를 사전진단 하고, 고객이 서비스센터 방문 시 즉시 수리할 수 있도록 필요한 부품을 미리 준비해 고객 대기 시간을 단축시키는 프로그램이다.

 

소니코리아 강남 서비스센터는 다양한 신제품을 전시하고 있는소니스토어 압구정내에 위치해 제품 체험과 구매, 사후 제품 수리 서비스를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알파 프리미엄 서비스 도입으로 소니 알파 NEX/DSLT 카메라 구매 고객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편리하며 신뢰할 수 있는 수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객을 우선으로 하는 소니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가 향후 IT 산업 서비스의 기준을 한 단계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강남 서비스센터의 새로운 알파 프리미엄 서비스를 알리고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기 위한강남 센터 알파 프리미엄 서비스 오픈 이벤트를 강남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과 A/S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10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강남 서비스센터 A/S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은 소니스토어 압구정에서 제품 구매 시,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강남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포켓용 고급 융 파우치 또는 고급 융 클리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홈페이지(scs.sony.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