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 입니다.

 

곧 있으면 민족의 대명절 추석입니다. 한동안 만나지 못했던 가족, 친지들과 오랜만에 모여 담소를 나누고 맛있는 명절 음식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텐데요.

 

오늘은 스타일지기가 일 년에 몇 번 없는 온가족이 모이는 시간을 더욱 즐겁고 잊지 못할 추억으로 만들어줄 소니 아이템을 추천 해드리려고 합니다., 여기에 더해 귀성길 차 안에서 영화와 웹서핑 등의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소니 아이템도 있다면 완벽한 추석연휴가 되겠죠? ^^

 

그럼 지금부터 소니 팬 여러분들의 추석 연휴를 200% 즐겁게 해 줄 IT기기들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1. 가족과의 시간을 작품으로 남겨보세요! 소니 미러리스 완성체 ‘NEX-5T’

 

고향에 돌아가신 분들은 오랜만에 맛보는 자연의 풍경이 무엇보다 인상 깊게 와 닿으실 텐데요, 그러한 풍경을 담아간다면 귀경길에도 보면서 곱씹을 수 있겠죠~

 

그래서 가장 먼저 소개드릴 아이템은 미러리스 역대 판매 No.1 ‘NEX-5‘ 시리즈의 최신 모델인 소니 미러리스 완성체 ‘NEX-5T’입니다.

 

 

NEX-5T’ DSLR과 동일한 APS-C타입 센서가 탑재되어 있는데요, 1,610만 화소의 Exmor APS HD CMOS 센서는 탁월한 고감도/저노이즈 성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DSLR과 같은 센서로 시골 풍경과 가족, 친지들의 얼굴을 선명하고 아름다운 화질로 촬영하실 수 있어요!

 

 

센서의 차이가 화질의 차이를 만든다고 할 수 있는데요, 풍부한 색감과 선명한 화질, DSLR급의 아웃포커싱 효과, 고감도 노이즈 억제효과까지 갖춘 ‘NEX-5T’로 어떤 상황에서도 최고의 화질을 사진을 촬영하실 수 있습니다.

 

 

‘NEX-5T’는 기존 미러리스의 컨트라스트 AF 시스템과 DSLR의 위상차 AF 시스템을 동시에 사용해 더 빠르고 정확한 AF가 가능한데요!  속도와 정확성이라는 두 개의 장점을 모두 갖춘 ‘NEX-5T’로 빠르고 선명한 사진 촬영을 하실 수 있습니다.

 

 

‘NEX-5T’로 촬영한 사진을 몇 장 같이 감상해보겠습니다^^

 

 

‘NEX-5T’의 놀라운 화질과 선명한 사진을 보실 수 있으신가요?

 

NEX-5T’는 배경을 아름답게 흐리는 기능으로 드라마틱한 사진을 찍으실 수 있는데요~ APS-C타입의 센서로 인물 사진에서 배경을 아름답게 흐리는 효과를 만드는 데 탁월한 성능을 보여줍니다.

 

 

선명하고 아름다운 화질의 재현에 더해 ‘NEX-5T’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콤팩트 사이즈를 가져서 귀성길 짐이 많아도 부담스럽지 않게 휴대하실 수 있어요!

 

NEX-5T’의 바디는 218g의 가벼운 무게와 작은 크기 때문에 언제나 부담 없이 가지고 다니면서 일상의 순간들을 작품으로 담을 수 있습니다.

 

 

또한 NEX-5T’는 원터치 기능(NFC)을 통해 스마트폰과 무선으로 연결해 스마트폰을 원격 뷰파인더로 사용하거나 ‘NEX-5T’로 촬영한 사진을 전송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NEX-5T’는 내장 Wi-Fi를 탑재하여, 가족들과 단체 사진을 찍고 바로 그 자리에서 공유하실 수 있는 즐거움도 맛볼 수 있답니다. ^^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NEX-5T’7.5㎝ 대형 180도 플립 LCD는 터치가 가능해 다양한 기능을 간편하고 직관적으로 조작할 수 있습니다. 메뉴 전환은 물론 화면을 터치하는 것으로도 쉽고 편리하게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이번 추석에는 가족들과 친지들이 모여 맛있는 명절 음식을 먹고 담소를 나누는 것과 함께 기억에 오래 남을 사진을 같이 찍어 보는 건 어떨까요?

 

>>  소니 미러리스 완성체 ‘NEX-5T’ 사이트 바로가기

 

 

 

#2. 명절의 추억을 담고 바로 감상하는, 하이엔드 프로젝터 핸디캠 ‘PJ380’

 

 

이번에 소개드릴 제품은 보다 다이나믹하고 활동적인 가족들의 명절 모습과 즐거운 추억을 남기고 싶은 분들을 위해 준비했는데요, 소중한 추억을 기록하는 것에 더해 촬영한 영상을 프로젝터를 통해 바로 감상 할 수 있는 소니의 핸디캠 ‘PJ380’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크기의 PJ380은 부드러운 U라인의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기존 딱딱했던 캠코더 이미지를 벗었는데요. 210g의 가벼운 무게와 내장 프로젝터 기능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촬영하고, 촬영한 동영상을 최대 263cm의 대형화면으로 확인하게 해줍니다.

 

또한, Exmor R CMOS 센서를 탑재해 어두운 실내에서 촛불을 끄는 장면도 적은 노이즈와 깨끗한 화면으로 녹화할 수 있습니다.

 

 

 

부드럽고 안정적으로 흔들리지 않는 영상을 녹화할 수 있는 PJ380은 빠른 피사체도 마치 레일 위를 움직이는 것처럼 촬영할 수 있는데요.

 

소니의 손떨림 보정 기능뉴 광학식 스테디샷 액티브 모드는 일반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능에 비해서 약 10배 더 강력해 망원 줌이나 움직이는 상황에서도 흔들림이 적은 안정적인 촬영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더해 ‘PJ380’듀얼 레코딩 기능을 지원해 동영상 녹화 도중 PHOTO 버튼을 눌러 결정적인 순간을 선명하게 캡쳐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추석 연휴엔 온 가족이 거실에 모여 앉아 영화를 감상해보는 건 어떨까요? 명절인 만큼 평범하게 TV스크린이 아니라 빔프로젝터를 이용하면 영화관과 같은 기분을 내실 수 있으실 텐데요~

 

 

‘PJ380’의 가장 강력한 기능 중 하나인 프로젝터 기능은 Full HD 60P로 촬영된 영상을254cm의 대형 화면, 그리고 돌비 디지털이 만들어내는 생생한 사운드로 장소를 가리지 않고 현장의 감동을 그대로 느끼게 해줍니다.

 

핸디캠 ‘PJ380’과 함께라면 눈과 귀가 즐거운 추석 연휴를 보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이번 추석에는 특별하게 가족들과의 추억을 영상으로 남겨보시길 바랍니다.

 

 

>>  하이엔드 프로젝터 핸디캠 ‘PJ380’ 사이트 바로가기

 

 

 

#3. 귀성길 차 안에서 엔터테인먼트 즐기기, 소니 XperiaTM Tablet Z(엑스페리아 태블릿 Z)!

 

 

차를 타고 귀성길에 오르시는 분들은 어쩔 수 없이 고속도로 위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게 마련인데요~ 차 안에서 보내는 시간을 절대 지루하지 않고 즐겁게 보내실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세상에서 가장 얇은* 6.9mm의 두께와 가벼운 무게, 방수/방진 기능으로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소니 엑스페리아 XperiaTM Tablet Z’와 함께라면 지루하실 틈이 없으실 텐데요! (*2013 2 4일 시장 조사 기관 Strategy Analytics 확인 기준)

 

 

세상에서 가장 얇은 엑스페리아 태블릿 Z는 디스플레이와 베젤(Bezel)간의 완벽한 일체감을 이뤄내 한 장의유리와 같은 아름다운 표면을 자랑합니다.

 

 

엑스페리아 태블릿 Z (XperiaTM Tablet Z)의 얇은 두께만큼이나 눈에 띄는 IP57의 강력한 방수 기능으로 제사 및 명절 음식을 요리할 때에 복잡한 레시피를 태블릿 Z에 띄워놓고 보면서 요리할 수도 있답니다.

 

생활 방수는 물론, 수심 1m 이내의 물 속에서 30분간 견뎌낼 수 있고 방진기능으로 먼지와 이물질이 침투하는 것을 안전하게 차단해내니 기기가 망가질까 걱정하지 마시고 편하게 요리에 집중해보세요!

 

 

또한 엑스페리아 태블릿 Z 10.1인치(25.6cm)오버(over) HD(WUXGA, 1920x1200) 고해상도의 디스플레이와 색 보정, 노이즈 감소, 명암 조정, 선명도 향상 기능을 통해 자연스러운 영상을 제공하는모바일 브라비아 엔진 2(Mobile BRAVIA® Engine 2)’까지 탑재해 완벽한 화질을 완성했습니다.

 

 

여기에 더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의 스피커에서 나오는 작은 소리가 아쉬웠던 분들에게 반가운 소식! 사운드 명가 소니답게 엑스페리아 태블릿 Z는 사운드도 절대 놓치지 않습니다.

 

네 개의 내부 스피커를 장착한 엑스페리아 태블릿 Z는 내부 스피커의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각 스피커의 음질을 자동으로 조절해 주는 클리어 오디오 플러스(ClearAudio+)와 볼륨을 높여 웅장한 사운드를 접할 수 있게 도와주는 엑스라우드(xLOUDTM) 기술은 엑스페리아 태블릿 Z (XperiaTM Tablet Z)만으로도 최고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준답니다.

 

 

엑스페리아 태블릿 Z는 사용자의 편의를 가장 먼저 생각하는 소니의 제품답게 사용자 편의 기능에 중점을 둔 다양한 기술들이 적용되었는데요~

 

효과적으로 음악을 관리하고 감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최고의 사운드를 설정할 수 있도록 하는 음악 감상에 최적화 된 ‘WALKMAN 을 지원하고, NFC 기능을 탑재해 블루투스 헤드폰 MDR-1RBT, 블루투스 스피커 SRS-BTX500 등의 NFC 기능이 탑재된 기기와원터치로 간편하게 연결해 음악을 재생할 수 있답니다. 차 안에서 가족들과 같이 즐거운 음악을 공유해보세요~^^

 

 

귀성길 고속도로가 지나치게 막혀 예상보다 귀성길이 길어져도 엑스페리아 태블릿 Z가 방전될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엑스페리아 태블릿 Z 110시간의 연속 음악감상, 10시간의 영화 감상이 가능한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여기에 무려 970시간 동안의 대기시간을 자랑하고, 스태미나(STAMINA) 모드 이용 시에는 불필요한 전력 소모를 막아, 더욱 긴 배터리 사용 시간을 제공합니다.

 

엑스페리아 태블릿 Z 하나라면 오랜 시간이 걸리는 귀성길을 어떻게 보낼까 전혀 고민하실 필요가 없을 것 같은데요. ^^ 이번 추석은 엑스페리아 태블릿 Z과 함께 하품 없는 귀성길을 즐겨보세요!

 

 

>> 엑스페리아 태블릿 Z (XperiaTM Tablet Z) 마이크로 사이트 바로가기

 

 

 

#4. 데이터 공유에 배터리 충전까지! 신개념 휴대용 무선공유 리더기 겸 충전기 ‘WG-C10’

 

 

혹시 귀성길 차가 막혀 고속도로 위에서 스마트폰이 방전될까 걱정하셨던 분들, 혹은 고향에 내려가서도 급한 업무를 보기 위해서 데이터를 전송해야 하는 분들이 계셨다면 더 이상 걱정하지 마세요!

 

<휴대용 무선 공유 리더기 겸 충전기 ‘WG-C10’>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리더기와 충전기 역할을 동시에 해내는 신개념 리더기 겸 충전기 ‘WG-C10’입니다.

 

 

‘WG-C10’은 휴대용 무선공유 리더기와 충전기의 역할을 동시에 하는 스마트한 제품으로, 세상에서 가장 편리하게 카메라의 사진과 영상을 스마트폰과 PC로 주고 받을 수 있게 도와줍니다.

 

 

‘WG-C10’에 메모리 카드를 꽂아주기만 하면 내장된 Wi-Fi 를 이용한 무선 연결을 통해서 메모리 속의 사진과 영상, 음악 파일을 Wi-Fi를 지원하는 각종 모바일 기기로 바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Wi-Fi를 사용하기 어려운 곳에서도 걱정 없이 사용하실 수 있어서 더욱 매력적인 제품이 아닐까 싶은데요. ^^

 

 

덧붙여 디지털 카메라로 찍은 멋진 사진과 영상을 현장에서 ‘WG-C10’을 통해서 스마트폰, 태블릿 PC로 전송하실 수 있고, 현장에서 즉시 SNS에 바로 업로드/공유하는 즐거움을 경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반대로 스마트폰에 담긴 사진과 동영상을 메모리로 전송하실 수도 있습니다!

 

특히 데이터를 옮기는 과정이 복잡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에서도, 간편하게 무선으로 모바일 기기의 각종 데이터를 옮길 수 있어 편리한데요~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PWS Manager를 이용해 간편하게 파일을 선택하고 메모리로 복사할 수 있습니다.

 

 

혹시 오랜만에 만난 가족들과 공유하고 싶으신 사진이나 영상이 있으신가요?

‘WG-C10’은 최대 8대까지 Wi-Fi 동시 연결을 지원하며 ‘WG-C10’에 장착된 메모리의 데이터를 스마트폰, 태블릿 등의 모바일 기기 및 PC에서 함께 확인할 수 있어서 더욱 편리하게 데이터를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연휴에는 다른 때보다 각종 모바일 기기들을 자주 사용하게 되는데요~ 집이 아닌 곳이거나 외부 활동이 많은 날에는 모바일 기기를 충전하기가 여의치 않죠!

 

하지만 ‘WG-C10’에 탑재된 2210mAh 용량의 내장 배터리의 전력으로 각종 모바일 기기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마이크로 USB 케이블은 DC5V, 500mAh의 안정적인 출력의 USB 충전 단자를 지원해 줘 USB 케이블을 통해 스마트폰과 디지털 카메라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추석 연휴에도 평소처럼 ‘WG-C10’으로 완벽한 모바일 라이프를 이어나가보세요~^^

 

 

>>  휴대용 무선공유 리더기 충전기 ‘WG-C10’ 사이트 바로가기

 

 

4개의 제품 소니 미러리스 완성체 NEX-5T’, 엑스페리아 태블릿Z, 프로젝터 핸디캠 PJ380’, 그리고 휴대용 무선공유 리더기 겸 충전기 ‘WG-C10’까지 추천해드렸는데요.

 

스타일지기가 소개해 드린 소니 IT기기들과 함께 더욱 즐겁고 알찬 추석 연휴와 귀성길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지금까지 스타일지기였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windysky 2013.09.22 15:2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