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가 와이파이(Wi-Fi) 탑재로 데이터 공유와 배터리 충전의 자유를 선사하는 신개념 리더기 ‘WG-C10’ 2TB 대용량에 빠른 데이터 전송 속도와 높은 보안성을 갖춘 ‘HD-E2’를 출시한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먼저 ‘WG-C10’은 사진과 영상, 문서 등 각종 파일을 언제 어디서나 무선으로 간편하게 스마트폰과 태블릿PC로 전송하고, 전송 받을 수 있는 신개념 백업용 리더기입니다. 특히 각종 모바일 IT 기기의 충전은 물론, 와이파이 탑재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에 무선으로 데이터를 바로 전송할 수 있는 큰 장점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프리미엄 외장하드 ‘HD-E2’ 2TB(테라바이트)의 넉넉한 저장공간과 슈퍼 스피드 USB 3.0(Super Speed USB 3.0)’ 인터페이스를 통해 기존 USB 2.0보다 최대 10배 빠른 5Gbps 속도로 데이터를 전송 가능한 제품입니다.

 

무선 공유부터 충전 지원 기능까지 갖춘 ‘WG-C10’과 대용량 공간에 빠른 저장 속도, 보안성이 돋보이는 ‘HD-E2’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리겠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편리하게 데이터를 주고 받을 수 있는 방법!

휴대용 무선 공유 리더기 겸 충전기 'WG-C10' 출시

 

- WG-C10, 와이파이(Wi-Fi) 탑재로 데이터 공유와 배터리 충전의 자유를 선사하는 신개념 리더기

- 프리미엄 외장하드 ‘HD-E2’도 출시, 2TB 대용량에 빠른 데이터 전송 속도와 높은 보안성 갖춰

<소니 휴대용 무선 공유 리더기 겸 충전기 ‘WG-C10’>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는 와이파이(Wi-Fi)를 통해 메모리 카드에 저장된 데이터를 IT 기기와 편리하게 공유하고, 배터리 충전 기능까지 지원하는 휴대용 무선 공유 리더기 겸 충전기 ‘WG-C10’을 출시한다.

 

WG-C10 SD 메모리 카드와 USB 메모리에 담긴 사진과 영상, 문서 등 각종 파일을 언제 어디서나 무선으로 간편하게 스마트폰과 태블릿PC로 전송하고, 전송 받을 수 있는 신개념 백업용 리더기다.

 

WG-C10은 와이파이 기능을 탑재해 메모리 카드 슬롯이 없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라도 무선으로 데이터를 바로 전송할 수 있어, 여행지에서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과 동영상을 바로 SNS에 업로드 하고 싶어하는 여행객과 다양한 곳에서 많은 사람들과 수시로 파일을 공유해야 하는 비즈니스맨에게 유용한 아이템이다. 데이터 전송을 위해서는 구글플레이(안드로이드)나 앱스토어(iOS)에서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PWS Manager를 다운로드 하여 사용하면 된다.

 

특히 WG-C10 IT 기기 간 와이파이 동시 접속이 한 번에 최대 8대까지 가능해 업무 회의나 학교 수업 등 다수가 모여있는 공간에서 많은 사람들과 이미지, 영상, 문서 등 다양한 데이터를 무선으로 공유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2210mAh 용량의 내장 배터리를 탑재해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마이크로 USB 케이블을 이용하여 스마트폰, 디지털카메라 등 각종 모바일 IT 기기의 충전이 가능해 야외에서도 메모리와 배터리 걱정 없는 편리한 모바일 라이프 환경을 즐길 수 있다. WG-C10의 내장 배터리는 마이크로 USB 케이블을 통해 충전 가능하며, PC에 연결 시 유선 리더기로서 메모리 카드와 USB 메모리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WG-C10 135g의 초경량 무게에 휴대성이 우수하고 실버 톤의 고급스러운 알루미늄 합금 소재와 화이트 컬러의 강화 플라스틱 바디 케이스를 채택해 소니만의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 정체성을 갖추고 있다. 

<소니 프리미엄 외장하드 ‘HD-E2’>

 

한편 소니코리아는 프리미엄 외장하드 ‘HD-E2’도 함께 출시한다. 2TB(테라바이트)의 대용량 저장 공간과 슈퍼 스피드 USB 3.0(Super Speed USB 3.0)’ 인터페이스를 통해 USB 3.0을 지원하는 컴퓨팅 환경에서 기존 USB 2.0보다 최대 10배 빠른 5Gbps 속도로 데이터를 전송한다.

 

HD-E2는 개인정보나 업무상 보안 중요도가 커지는 추세에 맞춰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기능도 갖추고 있다. ‘패스워드 매니저 프로그램(Password Protection Manager)’을 이용하면 보안이 필요한 정보에 대해서는 비밀번호를 설정 할 수 있고, 보안영역과 일반영역으로 파티션 분할 관리도 가능해 사생활 보호에 대한 편의성을 높여준다.

 

뿐만 아니라, 쉽고 빠르게 백업할 수 있는 자동 백업 프로그램(Back Up Manager)’을 비롯해 블루레이 플레이어, 플레이스테이션3 등 소니의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기를 통해 TV 등의 디스플레이에서 별도의 호환과정 없이 저장된 영상이나 사진을 바로 감상할 수 있는 등 사용자 중심의 편의 기능을 다양하게 갖췄다.

 

2.5인치의 콤팩트한 외관으로 휴대성이 우수하며, 고급스러운 실버 컬러의 메탈 바디와 간결한 곡선 마감 처리가 잘 조화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개인의 무선 데이터 사용 패턴이 다양해지면서 이를 쉽고 간편하게 관리해줄 수 있는 IT 제품이 관심을 받고 있다, “메모리 카드 데이터의 무선 공유부터 충전 지원 기능까지 갖춘 WG-C10과 대용량 공간에 빠른 저장 속도, 보안성이 돋보이는 HD-E2는 데이터 관리에 더욱 강화된 편의성을 원하는 요즘 사용자 패턴에 부합하는 제품이다고 말했다.

 

휴대용 무선 공유 리더기 겸 충전기 WG-C10과 프리미엄 외장하드 HD-E2(2TB)는 오는 8 31일 출시 예정으로 WG-C10 139000, HD-E2 299000원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홈페이지(www.sony.co.kr/sto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