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스타일지기입니다.

 

여기 저기 잦은 외근, 각종 성과지표 프레젠테이션

직장 생활을 하다 보면 이것 저것 챙겨야 할 것도 많고, 필요한 것도 많은데요!

 

센스 있는 직장인이라면 업무 효율을 높이기 위한 필수 IT기기 몇 개 정도는 갖추고 있으면 좋겠죠?

 

오늘은 완벽한 비즈니스맨의 가방 속, 소니의 아이템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비즈니스맨 가방 속에서 빛나는 세상에서 가장 얇은 6.9mm 태블릿 PC, ‘Xperia™ Tablet Z’!

 

 

사무실 밖에서 외근을 할 때도! 언제 어디서나 있는 듯 없는 듯 가볍게 휴대하면서, 필요할 때마다 꺼내 사무실에 앉아 있는 것처럼 빠르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면 업무 시간을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텐데요!

 

 

 

이럴 땐 세상에서 가장 얇은 6.9mm 태블릿 PC! 소니 엑스페리아 태블릿 Z(XperiaTM Tablet Z)를 추천해 드립니다! ^^

 

 

 

 

세상에서 가장 얇은(2013 2 4일 시장 조사 기관 Strategy Analytics 확인 기준) 6.9mm엑스페리아 태블릿 Z (XperiaTM Tablet Z)’는 디스플레이와 베젤(Bezel)간의 완벽한 일체감을 이뤄내 한 장의유리와 같은 아름다운 표면을 자랑하는데요~

 

초슬림 라인의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극대화 시킬 수 있도록 어떤 각도에서 바라보더라도 항상 대칭을 이루는 완벽한 균형미를 자랑하는 소니만의 옴니밸런스 디자인으로 완성되었습니다!

 

 

 

 

 

 

거기에다 10.1인치(25.6cm)의 오버(over) HD(WUXGA, 1920x1200) 고해상도의 디스플레이를 탑재해보는 즐거움을 선도할 뿐 아니라 495g 초경량 무게로 정말 가볍게 휴대가 가능하답니다!

  

가벼운 공책을 들고 있는 것처럼 가볍고 어디에나 쏙 들어가서 언제 어디서나 함께해도 부담이 없습니다! ^^

 

지친 심신을 달래기 위해 커피 한잔의 여유와 함께 업무를 보던 중, 잠시 방심한 사이에 온갖 액체들이 내 전자기기를 촉촉하게 적시고 있는 상황은 상상만 해도 끔찍하죠!엑스페리아 태블릿 Z (XperiaTM Tablet Z)’와 함께라면 이런 상황에서도 끄떡 없답니다! ^^

 

 

 

 

엑스페리아 태블릿 Z (XperiaTM Tablet Z)’의 얇은 두께만큼이나 눈에 띄는 IP57의 강력한 방진, 방수 기능 때문인데요~

 

생활 방수는 물론, 수심 1m 이내의 물 속에서 30분간 견뎌낼 수 있고 방진기능으로 먼지와 이물질이 침투하는 것을 안전하게 차단해내는 놀라운 능력!

 

엑스페리아 태블릿 Z (XperiaTM Tablet Z)’는 컵에서 흐른 물이나 커피까지 완벽하게 차단해줍니다.

 

 

 

 

언제, 어떤 일이 생겨도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다면 최고의 비즈니스맨!

갑자기 프레젠테이션 일정이 잡힌 경우에도 엑스페리아 태블릿 Z (XperiaTM Tablet Z)’와 함께라면 문제 없습니다!

 

 

 

갑작스런 프레젠테이션 요청에도 워드나 파워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언제 어디서나 간단하게 프레젠테이션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엑스페리아 태블릿 Z (XperiaTM Tablet Z)’ 110시간의 연속 음악감상, 10시간의 영화 감상이 가능한 강력한 배터리 스태미나를 갖추고 있어 장시간의 외근에서도 배터리 걱정 없이 더욱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답니다!

 

 

 

무려 약 970시간 동안의 대기시간을 자랑하고, 스태미나(STAMINA) 모드 이용 시에 화면이 꺼지는 것을 인식해 기능들을 자동으로 끄고, 필요한 어플리케이션의 알람 기능 등은 유지해 불필요한 전력 소모를 막아, 더욱 긴 배터리 사용 시간을 제공합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완벽한 업무를 돕는 엑스페리아 태블릿 Z (XperiaTM Tablet Z)’와 함께 하면서 업무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즐기며 차가운 도시의 비즈니스맨이 되어보세요~!

 

 

#2. 외근 시, 대형 프로젝터로 프레젠테이션을! 소니 VAIO® Pro 13’ & 프로젝터 핸디캠

 

 

사무실 밖에서도 손에서 놓을 수 없는 업무! 생각만 해도 힘들어지는 이런 상황에서 항상 우리와 함께하며 우리를 지켜주는 든든한 동반자가 있죠~

 

바로 노트북! J

 

하지만 무거운 노트북을짊어지고다니면 업무를 시작하기도 전에 지쳐버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세상에서 가장 가벼운* 33.7cm 터치 울트라북TM, ‘바이오 프로(VAIO® Pro) 13’와 함께라면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가벼운 느낌으로 업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2013 6 5일 기준)

 

 

 

가벼우면서도 외부 충격에 강한 UD(Uni-Direction) 탄소 섬유 소재를 사용한 33.7cm 터치 울트라북TM바이오 프로 13(VAIO® Pro 13)’ 모델은 1,060g이라는 경이로운 무게를 실현했습니다.

 

 

 

외부 미팅에도 가볍게 휴대할 수 있는 뛰어난 휴대성뿐만 아니라 바이오 프로(VAIO® Pro) 13’비즈니스맨 들에게 더욱 사랑 받는 이유!

 

애써 준비한 파워포인트 파일이 다른 PC로 옮기는 과정에서 프레젠테이션 직전에 폰트가 깨지거나 파일이 손상되면 순간 정신이 아득해질 만큼 아찔한데요!

 

바이오 프로 13(VAIO® Pro 13)’은 그런 걱정 필요 없이 바로 프로젝터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

 

바로 HDMI 출력 단자를 지원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HDMI 단자의 출력을 RGB 단자로 변환해주는 HDMI to VGA 어댑터도 기본 제공되기 때문에 HDMI 단자를 지원하지 않는 프로젝터나 모니터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HDMI 출력 단자를 이용하면 프로젝터가 내장된 소니 프로젝터 핸디캠 시리즈와 연결해 최대 254CM 대형 화면으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바이오 프로 13(VAIO® Pro 13)’, 그리고 소니 프로젝터 핸디캠 시리즈와 함께라면 프로젝터 등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준비가 되지 않은 장소에서도 당황하지 않고 프로페셔널하게 프레젠테이션을 마칠 수 있답니다! ^^

 

 

 

#3. 미팅 후, 회의록 작성이 어렵다면? 소니 보이스레코더 ‘ICD-SX1000’!

 

 

 

중요한 미팅 후엔 꼼꼼하게 회의록을 작성해야 하죠~ 언제나 중요한 포인트를 놓치지는 않았는지 불안해지곤 해서 스마트폰의 녹음기능을 이용해 녹음을 하기도 하는데요!

 

하지만 녹음을 하고 나서 확인을 하는데 소리가 잘 들리지 않거나 소음이 너무 크게 녹음되서 애꿎은 볼륨만 높였다 줄였다 한적 없으신가요?

 

이렇게 멘붕을 맞이하면 녹음을 시작하기 전으로 시간을 되돌려보고 싶지만 이미 지나간 시간은 되돌릴 수 없는 법!

 

이럴 땐, 어떠한 상황에서도 최고의 사운드를 위한 소니 프리미엄 보이스 레코더 ‘ICD-SX1000’ 를 추천해 드립니다! ^^

 

 

 

회의 내용을 생생하고 빠짐없이 기록하려면 무엇보다도 마이크의 성능이 중요하죠!

 

최고의 소니 사운드 기술로 완성한 S-microphone 시스템은 녹음하려는 사운드의 성격에 따라 언제나 이상적인 사운드를 녹음할 수 있도록 3개의 마이크를 탑재했는데요.

 

 

 

전면, 윗면, 뒷면의 에어홀(Air hole)을 통해 전 방위의 사운드를 입체적으로 녹음할 수 있고, 한 곳의 지향성을 강화하는 줌 마이크와 전체적인 사운드를 생생하게 기록하는 스테레오 마이크 모드를 상황에 맞춰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원음 그대로의 사운드를 위한 듀얼(Dual) AD 컨버터 시스템을 탑재했습니다.

 

 

 

이 듀얼 AD 컨버터 시스템 덕분에 작은 속삭임에서부터 비행기 이륙 시 발생하는 높은 데시벨의 소리까지 세상의 모든 소리를 놓치지 않고 생생하게 기록할 수 있는 것이죠~ J

 

더군다나 CD 음질을 넘어서는 고품질 포맷을 지원해서 음악 연주나 콘서트 실황 사운드를 녹음하는데도 부족함이 없답니다!

 

 

 

미팅, 음악, 인터뷰, 강의, 음성메모의 미리 설정된 5가지 상황과 2가지 사용자 설정 상황, 그리고 현재 상황을 자동으로 판단해서 최적의 마이크 상태로 설정할 수 있는 MFO 기능으로 언제 어디서나 최적의 사운드를 간편하게 녹음할 수 있도록 도와주니 회의 녹취 외에도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겠죠? J

 

 

 

소니 프리미엄 보이스 레코더 ‘ICD-SX1000’은 최고의 레코딩 기능뿐 아니라 MP3 플레이어와 USB 메모리로도 활용할 수 있는데요. J

 

기본적으로 16GB USB 메모리에 데이터를 담을 수 있고, 마이크로 SD 카드와 메모리스틱 마이크로 M2 외장 메모리 슬롯을 이용해 용량 확장도 가능한 만능 재주꾼이랍니다~

 

 

 

거기에다 백라이트 LCD 화면은 더욱 넓어지고, 크기는 더 작아진 한 손안에 쏙 들어오는 슬림한 사이즈와 함께 약 82g의 가벼운 무게로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합니다!

 

소니 프리미엄 보이스 레코더 ‘ICD-SX1000’과 함께 회의록의 디테일 하나까지 꼼꼼하게 챙기는 센스있는 비즈니스맨이 되어보세요~

 

 

#4. 쉴 틈 없는 스마트폰! 배터리 충전은 소니 휴대용 충전기 ‘CP-F1LSA’로 간편하게~

 

 

외근 중! 급하게 휴대폰을 사용해야 하는데 배터리는 바닥을 보이고 충전기까지 없다면!

정말 난감할 수 밖에 없겠죠?

 

잦은 외근과 스마트폰 사용량이 많은 직장인들에겐 소니 휴대용 보조배터리 ‘CP-F1LSA’를 추천해드립니다!

 

 

 

 

소니 휴대용 보조배터리 CP-F1LSA 두께 약 9.4mm의 초슬림 디자인과 약 125g의 가벼운 무게로 어디에나 쏙 들어가는 얇고 가벼운 두께와 무게를 가지고 있는데요

 

 

3500mAh에 이르는 넉넉한 대용량의 리튬 이온 폴리머 충전지를 가지고 있어USB 케이블 이용 시 최대 5V, 1.5A의 높은 USB 출력으로 빠르고 신속하게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답니다. ^^

 

 

 

또한, 스마트폰 이외에도 태블릿 PC, 디지털카메라 등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IT기기의 배터리를 소니 보조배터리 ‘CP-F1LSA’로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어 더욱 활용도가 높습니다.

 

 

 

소니 보조배터리 ‘CP-F1LSA’와 함께라면 외근 현장에서도 스마트폰 배터리 걱정 때문에 안절부절 할 일이 없겠죠? J

 

 

오늘 스타일지기가 스마트한 비즈니스맨에게 꼭 필요한 소니 제품들을 추천해드렸는데요!

 

소니 제품과 함께 쑥쑥 올라가는 업무능력과 빠른 퇴근 시간까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보세요~^^

 

지금까지 스타일지기였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