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 입니다.

 

노트북을 사용하다 보면 언제나 콘센트 찾아 삼 만리, 거기에다 전원 어댑터를 깜빡한 날엔 꼼짝 없이 그저 무거운 벽돌이 되어버리는 노트북!

 

저절로 스트레스가 쌓여가는 이런 상황에는 울트라북 중에서 가장 긴 11시간*배터리 사용시간을 가진, 소니 바이오 듀오 13(VAIO® Duo 13)이 제격이죠!

 

소니 바이오 듀오 13(VAIO® Duo 13)은 강력한 배터리와 슬라이더 하이브리드 PC, 초경량, 초슬림 프리미엄 서프 슬라이더(Surf SliderTM) 디자인, 소니 만의 특별한 절전모드 등의 특징을 제외하고도 강력한 성능을 갖춘 다양한 기능들이 존재하는데요.

 

오늘은 스타일지기가 소니 바이오 듀오 13(VAIO® Duo 13)을 더욱 빛나게 하는 다양한 기능들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배터리 사용시간은 MobileMark® 2007기준 약 15시간, JEITA-BAT1.0 (a) 기준 약 11시간, MobileMark® 2012 기준 약 12시간, 실제 배터리 사용 시간은 환경과 사용 조건에 따라 다를 수 있음

 

 

 

#1. 펜을 빼는 것과 동시에 사용이 가능하다! ‘Pen Wake’ 기능!

 

 

 

노트북을 가지고 다니자니 순간적으로 머릿속을 스쳐가는 아이디어를 잡기 위한 과정이 너무 거추장스럽고, 태블릿을 가지고 다니자니 노트북에 비해 사용에 제한이 있어 고민이었는데요!

 

이런 고민을 한방에 날려줄 태블릿과 울트라북의 경계를 허문 신개념 슬라이더 하이브리드 PC 소니 바이오 듀오 13(VAIO® Duo 13)!

 

 

 

바이오 듀오 13(VAIO® Duo 13)과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는 디지털 스타일러스 펜은 노트에 아이디어를 메모하고, 스케치북에 그림을 그리는 느낌 그대로 머릿속의 아이디어를 바이오 듀오 13(VAIO® Duo 13)에 디지털로 기록할 수 있답니다.

 

 

 

디지털 스타일러스 펜은 감압식으로 손 글씨의 아날로그적인 느낌을 편안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디지털 스타일러스 펜을 수납할 수 있는 스타일러스 펜 꽂이와 펜을 세워서 꽂아 놓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타일러스 펜 스탠드가 함께 제공되는데요~

 

 

 

화면이 꺼진 절전모드에서 스타일러스 펜 꽂이에 꽂혀 있는 디지털 스타일러스 펜을 뽑아 주기만하면, 자동으로 화면이 켜지고, 펜을 뽑는 것과 거의 동시에 (0.3) 펜으로 메모를 할 수 있어 PC 부팅은 물론, 아날로그 노트를 펼치는 것보다 더 빠르고 간편하게 아이디어를 캐치할 수 있답니다.

 

 

 

 언제 어디서나 아이디어가 샘솟는 아이디어 뱅크라면 머릿속에 떠오르는 아이디어를 간편하게 메모할 수 있어 꿈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강력한 디지털 스타일러스 펜, 그리고 바이오 듀오 13(VAIO® Duo 13)과 함께 창의적인 상상력을 바로 바로 표현해보세요~ ^^

 

 

#2. 사진이 문서가 된다? ‘캠 스캐너

 

디지털 문서가 아닌 아날로그 문서는 양이 방대해지면 보관하기도 곤란하고, 훼손이 될 수도 있어 관리하기가 여간 까다로운게 아니죠!

 

거기에다 필요한 부분을 골라내고, 편집할 때도 역시 귀찮기는 마찬가지인데요~

 

바이오 듀오 13(VAIO® Duo 13)과 함께라면 아날로그 문서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

 

 

 

Exmor RS for PC 기술이 적용된 고화질의 카메라로 문서를 촬영하면 문서 사진을 간편하게 편집이 가능한 문서 데이터로 변경해주는 캠 스캐너 기능 덕분인데요!

 

 

 

문서를 촬영하면, 문서의 가장자리를 자동으로 감지해서 왜곡 및 키스톤, 색상을 보정하고 문자까지 인식해 노트앱을 이용해서 편집, 공유가 가능한 파일로 변환하는 것이 가능하답니다!

 

 

 

이렇게 변환된 파일은 인식된 문자로 쉽게 검색할 수 있기 때문에 방대한 양의 문서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언제나 한 켠에 쌓여있던 문서들도 바이오 듀오 13(VAIO® Duo 13)으로 스마트하게 관리해 보세요~ J

 

 

#3. 깔끔한 이미지를 얻고 싶을 땐? ‘Active Clip’

 

 

 

PPT나 문서작업을 하다 보면, 배경이 없는 사진을 이용하면 더 깔끔하고 완성도 있는 결과물이 나오는 경우가 많은데요!

 

하지만 들어가는 사진이 많은 경우에 사진 하나하나 포토샵에서 꼼꼼하게 패스를 따고 있으면 내가 뭐 하는 짓인가?’하는 생각이 저절로 나고, 포토샵 실력이 조금 부족한 경우에는 간단한 작업마저 힘든 경우도 많죠~

 

바이오 듀오 13(VAIO® Duo 13)과 디지털 스타일러스 펜만 있으면 정말 간단하게 깔끔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답니다! ^^

 

 

 

이미지에서 남겨야 하는 부분 주변을 디지털 스타일러스 펜으로 대충쓱 선택해주기만 하면 자동으로 배경을 지워 깨끗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의 지저분한 배경을 싹 정리해서 깔끔하고 완성도 있는 문서로 교수님과 직장 상사의 사랑을 독차지해보세요~ ^^

 

 

#3. 각종 모바일 기기와 간편하게 연결! 근거리 무선통신 NFC 지원!

 

 

 

무선으로 기기들을 연결하는 기술인 블루투스! 따로 연결선을 챙겨야 할 필요가 없고, 활동할 때도 움직임이 편해서 많은 분들이 참 좋아하시는데요~

 

하지만 연결할 때 마다 복잡하게 설정을 해주어야 해서 번거롭고, 심지어 IT기기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은 아예 블루투스 기능을 방치하는 사태(?)에 이르곤 하죠.

 

소니에서는 복잡한 설정 없이 단 한번의 터치만으로 간단하게 연동되는 근거리무선통신(NFC)기술을 적용해 누구나 편리하게 블루투스를 설정할 수 있는 진정한 스마트 IT 기기들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바이오 듀오 13(VAIO® Duo 13) 또한 NFC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NFC를 지원하는 블루투스 스피커 또는 헤드폰 등의 기기와 한 번의 터치만으로 간편한 연결이 가능합니다.

 

소니의 블루투스 스피커 또는 헤드폰과 함께 가장 뛰어난 사운드의 멀티미디어 감상 환경을 즐겨보세요~ ^^

오늘은 스타일지기가 소니 바이오 듀오 13을 더욱 빛나게 하는 다양한 기능들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조금은 특별한 바이오 듀오 13(VAIO® Duo 13)! 완벽한 터치 스크린, 강력한 퍼포먼스도 누리고 특별한 기능들도 마음껏 체험하세요!

 

이상 소니 스타일지기였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