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배우 이병헌과 함께하는 DSLT로 완성된보급기 끝판왕소니 알파 DSLT-A58의 신규 광고를 31일부터 시작한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이번 광고는 보급기 모델이지만 중급기 이상의 성능을 자랑해 동급의 어떤 DSLR과 견주어도 손색없는 A58의 놀라운 능력을 기존 DSLR과 직접 비교하는 방식으로 제작되었는데요~

 

기능을 속도의 차이가 사진을 결정한다라는 강렬한 카피가 돋보이는 새로운 소니 알파 DSLT-A58의 광고! 그리고 소니 알파 DSLT-A58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

 


 

 

 

 

 

속도의 차이가 사진을 결정한다!

소니코리아, 알파 DSLT-A58 신규 광고 온 에어

 

- 소니 DSLT만의 우수성을 기존 DSLR과 직접 비교해 카메라 선택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 DSLT-A58의 초고속 풀타임 AF(Full Time AF), 초당 8연사, 락온 AF(Lock-on AF) 기능 등 중급기를 뛰어넘는 포커싱 능력 표현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는 배우 이병헌과 함께 렌즈교환식 카메라 선택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안하는 소니 알파 DSLT-A58의 신규 광고를 31일부터 시작한다.

 

소니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통해 보급기 모델이지만 중급기 이상의 성능을 자랑하는 A58의 압도적인 능력을 기존 DSLR과 직접 비교 시연 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DSLR 선택의 새로운 기준점을 제시한다.

 

특히 소니만의 혁신적인 반투명 미러 기술(Translucent Mirror Technology)LCD를 통한 촬영이나 동영상, 연사 촬영 시 보여주는 초고속 풀타임 AF(Full Time AF) 기능을 속도의 차이가 사진을 결정한다라는 강렬한 카피로 전달해 기존 DSLR과의 차이를 명확히 알려준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동급의 어떤 DSLR과 견주어도 손색없는 DSLT-A58만의 우수성을 정확히 보여주고자 비교 방식으로 기획했다광고를 통해 속도의 차이가 렌즈교환식 카메라 선택 시 고려해야 하는 핵심 요소를 꼭 기억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광고를 통해 소비자에게 선보인 알파 DSLT-A58은 지난해 상위 모델을 아우르는 성능으로 DSLR 입문자는 물론 기존 DSLR 유저들의 기기변경을 이끌어내며 큰 사랑을 받았던 보급기 DSLT-A57의 후속 모델이다. A58은 보급기 중 최고 수준인 2,010만 화소의 엑스모어(Exmor) APS HD CMOS 센서를 비롯해 풀프레임 카메라 알파 DSLT-A99와 동일한 비온즈(BIONZ) 이미지 프로세서까지 탑재해 탁월한 이미지 구현 능력이 돋보인다.

 

A58은 가볍고 간편히 조작 가능한 디자인은 물론 초당 8연사, 초고속 풀타임 AF 및 새로운 동체 추적 방식인 ‘락온 AF(Lock-on AF)’ 기능, 모든 피사체를 가장 이상적인 구도로 자동 편집해주는 ‘자동 프레이밍(Auto Object Framing)’ 기능 등 이전 모델인 DSLT-A57보다 더욱 진화된 성능으로 엔트리급 DSLR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알파 DSLT-A58은 소니스토어 온라인(www.sony.co.kr/store)과 소니스토어 직영점(압구정점, 코엑스점) 및 주요 알파 전문 취급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