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에서 2,010만 화소의 초고해상도 Exmor APS HD CMOS 센서를 탑재해 중급기 성능을 품은 보급기의 끝판왕이라 불리는 DSLT-A58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내게 필요한 DSLT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

 

DSLT-A58를 구매하시고 정품등록 후, 5 20일부터 시작되는 사은품 신청을 완료하면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 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으로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사용자분들의 합리적인 카메라 구입을 위해 소니코리아가 준비한 이벤트랍니다!

 

카메라를 합리적으로 장만할 수 있는 ‘내게 필요한 DSLT 페스티벌이벤트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J

 



소니코리아, ‘내게 필요한 DSLT 페스티벌진행

 

- 5 13일부터 610일까지 행사 기간 동안 알파 DSLT-A58 구매 및 정품 등록 고객 대상

- 소니 정품 외장하드와 프리미엄 휴대용 보조배터리, 스타일리시 헤드폰 등 푸짐한 사은품 마련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 앞두고 합리적인 카메라 구입 혜택을 드리고자 최신 렌즈교환식 카메라 알파 DSLT-A58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내게 필요한 DSLT 페스티벌’ 이벤트를 5 13일부터 6 10일까지 진행한다.

 

소니코리아의 ‘내게 필요한 DSLT 페스티벌’은 이벤트 기간 동안 알파 DSLT-A58 구매 및 정품 등록을 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5 20일부터 시작되는 사은품 신청을 완료하면 풍성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정품 등록과 사은품을 받기 위한 이벤트 응모는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reg)에서 가능하다.

 

소니코리아가 ‘내게 필요한 DSLT 페스티벌’을 위해 준비한 사은품은 ▲소니 정품 외장하드 HD-EG5(500G) USB 충전식 프리미엄 휴대용 보조배터리 CP-F1LSA 패키지 ▲소니 스타일리시 헤드폰 MDR-XB600 ▲소니 정품 배터리 NP-FM500H와 메모리카드(SD 16G) 패키지 등으로 정품 등록과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면 이 중에서 하나를 직접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할인 쿠폰 제공 및 보증 수리 서비스 기간 연장 등 다양한 혜택도 추가로 주어진다.

 

알파 DSLT-A58은 지난해 카메라 입문자와 여성 사용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던 보급기 DSLT-A57의 후속 모델이다. A58은 보급기 중 최고 수준인 2,010만 화소의 엑스모어(Exmor) APS HD CMOS 센서를 비롯해 풀프레임 카메라 알파 DSLT-A99와 동일한 비온즈(BIONZ) 이미지 프로세서까지 탑재해 탁월한 이미지 구현 능력이 돋보인다.

 

가볍고 간편히 조작 가능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새로운 동체 추적 방식인 락온AF(Lock-on AF)’ 기능, 모든 피사체를 가장 이상적인 구도로 자동 편집해주는 자동 프레이밍(Auto Object Framing)’ 기능 등 이전 모델인 DSLT-A57보다 더욱 진화된 성능으로 엔트리급 렌즈교환식 카메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가족과 연인, 친구들 모두가 함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나들이용 카메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최신 엔트리급 모델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이번 이벤트를 통해 봄 나들이용 카메라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여름 휴가용 카메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내게 필요한 DSLT 페스티벌관련 자세한 내용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 (www.sony.co.kr/sto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