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가 프리미엄 디자인과 입체감 넘치는 생생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블루투스 스피커 SRS-BTX500, SRS-BTX300는 2종 모두 NFC 기술을 탑재해 간편한 블루투스 페어링이 지원됨은 물론, 최고의 음질구현을 위한 소니의 첨단 기술들이 적용되어 최고의 사운드 퀄리티를 구현했습니다.

 

또한 봄을 맞이해 소니만의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되었는데요~ J

 

블루투스 스피커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 소니 XBA 이어폰 및 텀블러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니 소니 팬 여러분들은 이번 기회를 꼭 잡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영혼을 울리는 생생한 사운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음악 감상하세요~

소니코리아, 프리미엄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2종 출시

 

- 세련된 디자인과 원음 그대로의 사운드를 재현하는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 NFC 기능 탑재해 스마트 기기와 원터치 연결로 간편하게 블루투스 페어링 가능

- 좌우 양쪽의 10W 스피커 탑재로 파워풀한 베이스와 맑고 깨끗한 보컬 사운드를 왜곡 없이 생생하게 전달

- 감각적인 미니멀 사이즈로 탁월한 휴대성과 프리미엄한 디자인을 자랑

<SRS-BTX500>

<SRS-BTX300>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가 도시적 감성을 담은 프리미엄 디자인과 입체감 넘치는 생생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2 (SRS-BTX500, SRS-BTX300)을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블루투스 스피커 2종 모두 NFC 기술을 탑재,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스마트 기기와 맞대는 것만으로도 블루투스 페어링이 가능해 간편하게 고품질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SRS-BTX500 SRS-BTX300은 모두 왜곡되지 않은 원음 그대로의 생생한 사운드를 전달해 음악 감상자로 하여금 최상의 음악 감상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좌우 양쪽 10W 스피커가 각각 내장되어 있으며, 자체적으로 진폭을 만들어 사운드를 완성하는 듀얼 패시브 라디에이터(Dual Passive Radiator)를 탑재해 저음을 더욱 깊고 풍부한 사운드로 재생한다.

 

 

 

 

특히 SRS-BTX500에는 소니가 자체 개발한 마그네틱 플루이드(Magnetic Fluid) 스피커가 탑재되어 있어 기존 스피커와는 차원이 다른 고품격 사운드로 음악 감상을 즐길 수 있다. 마그네틱 플루이드 스피커는 미항공우주국(NASA)이 개발한 자성 유체를 이용해 소니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스피커다. 기존 스피커의 음질 저하 원인으로 작용한 댐퍼를 과감히 없애 노이즈와 각종 왜곡현상을 최소화하여 기존 스피커 대비 약30% 왜곡이 감소되어 원음의 풍부하고 생생한 사운드를 그대로 전달한다.

 

 

 

 

또한 SRS-BTX500에는 좌우 양쪽에 탑재된10W 마그네틱 플루이드 스피커 외에 다이내믹한 사운드를 완성하는 20W 서브 우퍼를 내장한 2.1채널 스피커가 탑재되어 파워풀한 베이스와 왜곡 없는 맑고 깨끗한 보컬 사운드를 그대로 전달해 입체감 넘치는 사운드로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SRS-BTX500 SRS-BTX300에는 디지털 음원의 사운드를 완벽하게 재현하는 S-MASTER 디지털 앰프와 압축된 음원의 사운드 퀄리티를 최적화 시켜주는 DSEE(Digital Sound Enhancement Engine), 또렷하고 생생한 보이스를 재생하는 클리어 페이즈(Clear Phase) 기술을 탑재하여 탁월한 음질의 사운드를 재현한다.

 

두 제품 모두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뛰어나며, 알루미늄 합금으로 마감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떤 공간에서도 잘 매칭되어 실내 인테리어의 품격을 한층 높여준다. 또한 뒷면의 받침대를 이용해 액자처럼 간편하게 세워둘 수 있으며, 편안하게 제품을 들 수 있도록 그립홈이 마련되어 있어 이동 시 간편하게 휴대 가능하다.

 

SRS-BTX 시리즈는 언제 어디서나 무선으로 편리하게 음악 감상이 가능하도록 내장 배터리가 포함되어 있으며, 4시간 충전만으로 SRS-BTX500은 최대 6시간, SRS-BTX300은 최대 8시간까지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USB 전원 출력 단자를 제공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SRS-BTX500은 시크한 블랙과 실버가 조화를 이루는 투톤 컬러 1종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399,000이다. SRS-BTX300은 세련된 블랙과 화이트 컬러 2종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279,000원이다.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봄맞이 이벤트 실시

 

한편 소니코리아는 봄을 맞이하여 블루투스 스피커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 소니 XBA 이어폰 및 텀블러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라인 및 오프라인 소니스토어 매장에서 SRS-BTX300, SRS-BTX500 구매 시 각각 XBA-10/N(골드) XBA-20/N(골드)가 사은품으로 제공되며, STS-BTV5, SRS-BTM8 구매 고객에게는 텀블러를 증정한다.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봄맞이 이벤트는5 1일부터 5 31일까지 한 달간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신제품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홈페이지(www.sony.co.kr/store)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uo 2014.05.22 03:0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하나 사용하고 있는데 기능면에서 X시리즈로 넘어가는 과도기적인 제품이라 아쉬워요.ㅠ

    • 스타일지기 2014.05.26 16: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bluo님 스타일지기입니다.
      BTX500, BTX300 제품 또한 양쪽 10W 스피커 탑재로 생생한 사운드를 제공하고,
      NFC 기능으로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
      앞으로도 더욱 좋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는 소니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