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에서 강력한 광학줌을 탑재한 사이버샷 신제품 2종이 출시 되었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

 

사이버샷 DSC-HX300은 광학 50배 줌의 칼자이스 바리오 테사 T*렌즈를 탑재해서 실내나 야간 등 어두운 환경에서도 밝고 선명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는데요.

 

함께 출시된 사이버샷 DSC-WX300은 기본적으로 20배 광학줌을 지원하며, 한층 강화된 와이파이 기능을 탑재해 언제 어디서나 고화질의 이미지를 촬영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먼 거리의 피사체도 강력한 광학줌으로 더욱 선명하고 생생하게 담을 수 있는 사이버샷 신제품 2종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J

 




“먼 거리의 피사체도 강력한 광학줌으로 더욱 선명하고 생생하게!

소니코리아, 강력한 광학줌 탑재한

사이버샷 신제품 2종 출시!

 

- 극강의 광학줌 및광학식 스테디 샷' 기능으로 먼 거리의 피사체도 안정적으로 촬영

- 광학 50배 줌의 칼자이스 T* 렌즈를 탑재한 HX300, 선명한 이미지 줌 사용 시 최대 100배 줌 구현

- 초경량 바디에 광학 20배 줌, 와이파이(Wi-Fi) 기능까지 고루 탑재한 WX300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 2,040만 화소의 칼자이스 바리오 테사 T* 렌즈 및 광학 50배 줌 기능을 탑재한 사이버샷 신제품 DSC-HX300과 초경량 바디에 1,820만 화소의 광학 20배 줌 G렌즈 및 와이파이(Wi-Fi)를 탑재한 DSC-WX300을 출시한다.

 

신제품 2종은 동급 대비 강력한 줌 기능을 탑재하여, 먼 거리의 피사체도 선명하고 깨끗한 화질로 담아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더욱 향상된광학식 스테디 샷(Optical Steady Shot)’ 기능을 통해 손 떨림을 보다 효과적으로 보정해줄 뿐 아니라, 줌 기능 사용 시에도 흔들림 없이 선명하고 생생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DSC-HX300

 

 

광학 50배 줌, 최대 100배 줌 효과!

2,040만 화소의 칼자이스 바리오 테사 T* 렌즈를 탑재한 DSC-HX300

사이버샷 DSC-HX300(이하 HX300) 2,040만 화소 엑스모어(Exmor) R CMOS 센서 및 광학 50배 줌의 칼자이스 바리오 테사 T* 렌즈를 탑재하여 실내, 야간 등의 어두운 환경에서도 노이즈 없이 밝고 선명한 화질을 구현한다.

 

특히, 콤팩트 카메라임에도 불구하고 50배의 강력한 광학줌을 지원할 뿐 아니라, 선명한 이미지 줌 기능을 함께 사용 시 최대 100배 줌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등 고가의 망원 렌즈에 필적하는 강력한 줌 기능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광학식과 전자식 손떨림 방지 기능을 함께 결합하여 손 떨림을 효과적으로 보정해주며, 화소 및 해상도의 손실 없이 먼 거리의 피사체도 안정적이고 깨끗한 화질로 담아낼 수 있다. 1cm 접사 또한 가능해 아주 가까운 곳에서부터 먼 곳까지 다양한 거리의 사물을 완벽한 조건으로 촬영할 수 있다.

 

이외에도 혁신적인 360도 스윕 파노라마 촬영이 가능하며, 60P의 풀 HD 동영상(1920x1080)을 지원해 고품질의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DSC-WX300

 

크기는 가볍게, 성능은 강력하게 담았다!

1,820만 화소, 광학 20배 줌에 와이파이(Wi-Fi) 기능까지 탑재한 DSC-WX300

DSC-WX300(이하 WX300) 166g의 초경량 바디에 1,820만 화소 엑스모어(Exmor) R CMOS 센서, 혁신적인 소니 G 렌즈 등 고성능의 사양과 한층 강화된 와이파이 기능을 고루 탑재하여 언제 어디서나 고화질의 이미지를 촬영하고 공유할 수 있다.

 

내장된 와이파이 기능 및 소니플레이 메모리즈 모바일(Play Memories Mobile)’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별도의 연결 케이블 없이도 촬영된 이미지를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등의 멀티미디어 기기에 바로 전송한 후 SNS 등에 공유할 수 있어 편리성을 높였다.

 

WX300은 기본적으로 20배 광학줌을 지원하며, 손 떨림을 효과적으로 보정해주는광학식 스테디 샷(Optical Steady Shot)’ 기능을 통해 먼 거리에 있는 피사체도 흔들림 없이 안정적으로 담아낼 수 있다.

 

이와 함께, 인물의 잡티나 주름 등 피부 결점을 보정하고, 눈망울을 크게 만들거나 치아를 하얗게 만들어 주는뷰티 효과기능을 탑재하여 카메라 자체에서 후보정 작업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보다 화사하고 아름다운 인물 사진을 얻을 수 있다.

 

슬림한 바디의 세련된 알루미늄 메탈 디자인이 돋보이는 WX300은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이번에 출시되는 HX300 WX300은 콤팩트 카메라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화소와 고배율의 광학줌 등 고사양의 성능을 탑재한 하이엔드 급 제품이라며, “초경량 바디의 휴대성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실용성까지 고루 갖춰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신제품 HX300 WX300은 오는 4월 출시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www.sony.co.kr/sto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