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는 지난 10 29일 남산에 위치한 서울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Windows 8 출시와 함께 바이오 2012년 가을 신모델을 대거 출시 했습니다.

 

 

 

 

이날 총 15가지 제품이 선보였고 시리즈 별로 VAIO Duo 11, T 시리즈, S 시리즈, E 시리즈가 소개 되었습니다. 소개된 모든 모델에는 Windows 8이 탑재되어 있어 새로운 윈도우의 감각적인 유저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VAIO Duo 11과 함께 바이오 E 시리즈 14P 모델(SVE14A27CK, SVE14A26CKS)과 바이오 T시리즈 13 상위 모델(SVT13126CKS, SVT13127CKS)에서는 멀티 터치 화면을 통해 Windows 8의 직관적인 터치 기능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그럼 터치와 함께 만나는 VAIO 런칭 행사, 함께 둘러보실까요?

 

 

 

이번 미디어 공개 행사에서 가장 주목 받은 모델은 ‘VAIO Duo 11 (바이오 듀오 11)’으로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공개가 되었는데요!

 

감각적인 유저 인터페이스를 최적화한 서프 슬라이더(Surf Slider) 디자인의 VAIO Duo 11은 보다 직관적인 멀티 터치와 손으로 쓰는 듯한 섬세한 스타일러스 펜 등 소니 바이오의 혁신적인 기능이 대거 탑재된 제품답게 많은 취재진 분들의 취재 열기가 뜨거웠습니다.

 

 

행사 시작 앞서 행사장 내부를 미리 들여다 보았습니다.

 

 

 

 

3가지 체험존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VAIO Duo 11 체험존, 2012년 가을 신모델 체험존, 바이오 터치 체험존으로 구성돼 다양한 바이오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었고 VAIO Duo 11 체험존의 경우 다양한 액세서리도 함께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체험존 한 켠에는 VAIO Duo 11의 분해도 또한 확인해 볼 수 있었는데요. 17mm라는 작은 공간에 숨겨진 비밀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출시된 다양한 제품들을 좀더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각 제품 존을 찾아 보았습니다. 가장 먼저 찾은 곳은 이번 행사의 주인공인 VAIO Duo 11 체험존 이었습니다.

 

 

 

 

감각적인 터치의 자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VAIO Duo 11’은 인텔 아이비브릿지 i5-3317u, DDR3 4GB, SSD 128GB 등을 탑재하고도 17mm 두께와 1.305kg(배터리 포함) 무게로 매우 가벼워 자유로운 이동과 편리한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또한 슬림한 크기를 유지하면서도 꼭 필요한 기능들은 포기하지 않았는데요. 외부 프리젠테이션 시 필요한 DVI 단자, 사진 저장 시 필요한 리더기, 그리고 마우스를 대신할 트랙볼 마우스 등 슬림함을 유지하기 위해 포기할 수 있었던 다양한 외부 연결 단자들을 그대로 두어 별도의 외부 연결 장치가 없어도 원활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스타일지기가 이날 가장 놀랐던 것은 VAIO Duo 11의 옵티콘트라스트 패널입니다. 옵티콘트라스트 패널은 원본 색상의 왜곡을 최소화하며, 주변 조명 및 자외선의 영향을 차단하여 가장 자연스러운 색상을 유지하고 고품질의 색감을 구현하는데요. 

 

실제 만져본 옵티콘트라스트 패널의 느낌은 기존 LCD에서 느낄 수 없었던 굉장히 밝고 선명한 고해상도의 스마트폰을 보는 느낌이었습니다.

 

 

 

 

새롭게 변한 Windows 8 Style UI와 함께 풀 멀티터치가 가능해 직관적인 프로그램 사용이 가능하고 디지털 스타일러스 펜을 사용하면 필기나 이미지 작업에 있어 더욱 섬세한 작업이 가능합니다.

 

 

 

VAIO Duo 11 체험부스에는 이 밖에도 세가지 액세서리가 전시되었는데요. 스타일러스 펜(VGP-STD1/B)을 비롯 추가 배터리(VGP-BPSC31), 전용 파우치(VGP-CK/B)도 선보였습니다.

 

 

이 외에도 이날 출시한 T 시리즈, S 시리즈, E 시리즈도 볼 수 있었습니다. 각각의 제품들은

새롭게 선보인 제품답게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었는데요.

 

배터리 소모를 최소화한 절전모드 Rapid Wake + Eco, 소니 카메라에 적용된 Exmor 기술을 적용한 HD 웹 카메라 Exmor for PC, 내장된 웹카메라를 통해 손의 움직임을 인식하는 제스처 컨트롤(Gesture Control), 독보적인 사운드 기술 Xloud + Clear Phase 등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소니의 울트라북 시리즈인 T Series는 마그네슘과 알루미늄을 적절히 조합해 한층 더 높은 프리미엄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행사의 시작은 소니코리아 컨슈머 프로덕트 부문 이인식 사장의 환영사로 시작 되었습니다.

 

 

 

이어 본격적인 프리젠테이션이 시작 되었는데요. 소니 본사 VAIO 전략 마케팅 총괄부장 아키히로 마츠바라씨의 VAIO 2012년 가을 신규 라인업 전략 소개와 소니코리아 VAIO 팀 천석범 팀장의 신제품 소개 프리젠테이션 등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프리젠테이션 중 VAIO Duo 11의 내구성 테스트 영상도 볼 수 있었는데요. 쇠구슬을 이용한 패널 충격 테스트와 낙하 테스트는 VAIO Duo 11의 내구성이 어느 정도인지 확인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모든 프리젠테이션이 끝나고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었는데요. 스타일러스 펜의 사용부터 멀티 터치 체험까지 해볼 수 있는 체험존이 북적이는 모습을 보니, 이번 소니 바이오 신모델이 얼마나 높은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는지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Windows 8 출시와 함께 PC의 새로운 터치 시대를 선도할 바이오 2012년 가을 신모델, 앞으로도 많은 성원과 사랑 부탁 드리겠습니다.

 

이상 스타일지기였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