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 방송장비부문에서 다양한 컨텐츠 제작분야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베가스의 최신 버전, 베가스 프로 12(Vegas pro 12)를 출시한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베가스 프로 12는 사용자의 사용목적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도록 두 가지 버전으로 나뉘어 출시되어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하였습니다.

 

세분화된 라인업 이 외에도 스마트 프록시 워크플로우 지원, 타 편집기와의 호환 지원, 확장 편집 모드, 컬러 매치 기능 등 더욱 강력하고 편리해진 기능들로 무장하여 전문가 용으로도 손색없는 퍼포먼스를 자랑합니다! :)

 

더욱 직관적이고 강력한 기능으로 업그레이드된 베가스 프로 12!

소니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리겠습니다.

 

 




더욱 직관적이고 합리적인 영상 편집 솔루션

소니코리아, 더욱 강력해진 베가스 프로 12 출시

 

- AVCHD는 물론 XDCAM 4K까지 다양한 포맷 지원 및 완벽한 색보정 기능 제공

- 세분화된 라인업, 스마트 프록시 워크플로우 지원, 타 편집기와의 호환으로 사용자 편의 극대화

Vegas pro 12Vegas pro 12

 

소니코리아 방송장비부문은 직관적인 오퍼레이션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컨텐츠 제작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는 베가스의 최신 버전, 베가스 프로 12(Vegas pro 12)를 출시한다. 베가스 프로 12 DV, HDV, AVCHD 외에도 XDCAM, SD/HD-SDI, RED 4K 등 다양한 프로페셔널 포맷을 지원하고 완벽한 색보정 기능을 제공하여 전문가용으로 손색이 없는 영상 편집 솔루션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베가스 프로 12의 가장 큰 특징은 라인업의 세분화이다. 메인 소프트웨어인 베가스 프로가 두 가지 버전으로 나뉘어, 사용자의 사용 목적 및 환경에 맞게 비용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기존 베가스 프로 11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베가스 프로 12(Vegas pro 12) DVD 아키텍트 프로 5.2, 뉴블루 타이틀러 프로 1.0, 돌비 디지털 프로페셔널 인코더와 오디오 플러그인이 포함되어 있어, 편집 완료 후 DVD 제작이 가능하다. 더불어 새롭게 출시된 베가스 프로 12 에디트(Vegas pro 12 Edit) DVD 아키텍트 프로 5.2와 돌비 디지털 프로페셔널 인코더가 제외되어, DVD 제작 빈도가 낮은 사용자들이 베가스 프로 12의 주요 기능을 더욱 실속 있는 비용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스마트 프록시 워크플로우를 실현한다. 베가스 프로 12부터는 편집기에서 자체적으로 저해상도의 HD프록시 파일을 생성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어, 고성능으로 편집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러한 기능은 특히 CPU를 집중적으로 사용하는 3D MVC 코덱이나 4K 오픈 EXR 시퀀스로 편집 시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다. 전반적인 편집은 프록시로 진행되지만, 최종 렌더링은 원본 고해상도 클립으로 진행된다.

 

이 밖에도 비디오 트랙을 2개로 나누어 프레임 단위 트리밍을 더욱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확장 편집 모드, 하나의 클립을 기반으로 다른 클립의 색을 자동으로 매칭시키는 컬러 매치 기능이 추가 되었고, 다른 편집기에서 생성된 프로젝트와도 자유로운 호환이 가능하게 되었다.

 

소니코리아는 오는 10월에 개최되는 48시간 국제 영화제에서 우수 편집상을 수상한 두 팀에게 베가스 프로 12를 수여하여, 젊은 영화인들을 응원할 예정이다.

 

프록시 파일 생성을 통해 스마트한 워크플로우를 구현하고, 다양한 NLE와의 프로젝트 교환을 통해 더욱 편리하게 연속 편집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베가스 프로 12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니코리아 방송장비부문 홈페이지(bp.son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