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가 완벽히 음악에 몰입할 수 있게 하는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MDR-NC8’을 출시했습니다. ^^

 

소니가 새롭게 선보이는 ‘MDR-NC8’은 주변 소음을 최대 90%까지 감소시켜주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최대 80시간동안 사용 가능한 강력한 배터리 수명으로 생생한 음악감상 환경을 제공한답니다~ J

 

또 한가지 반가운 소식!

소니코리아는 MDR-NC8을 구매하시는 분들께 기내 사용을 위한 기내용 듀얼잭을 기본으로 함께 지원한다고 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자랑하는 ‘MDR-NC8’ 제품과 함께 지하철이나 비행기 등 소음에 많은 노출되는 공간에서도 퀄리티 높은 음악 감상 해보세요~ ^^

 



 

완벽한 소음차단, 강력하고 생생한 스튜디오 사운드를 느낀다!

소니코리아,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MDR-NC8 출시

 

- 합리적인 가격으로 뛰어난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한번에!

- 최대 90% 주변 소음 감소로 완벽한 스튜디오 음악 감상 환경 제공

- 80시간 강력한 배터리 성능으로 장시간 편안한 사용 가능

- 접히고 회전되는 기능으로 장거리 이동에도 뛰어난 휴대성


 

 

소니코리아 (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가 주변 소음을 최대 90%까지 줄여 완벽히 음악에 몰입할 수 있게 하는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MDR-NC8을 출시한다.

 

3년 연속 국내 헤드폰, 이어폰 시장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소니가 이번에 선보이는 MDR-NC8은 주변의 소음을 최대 90%까지 감소시켜주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최대 80시간 동안 사용 가능한 강력한 배터리 수명으로 생생한 음악감상 환경을 제공한다.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자랑하는MDR-NC8은 도시적이고 세련된 디자인과 가벼운 밀착감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최상의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어디에서나 선명하고 깨끗한 사운드

MDR-NC8에 탑재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주변 소음을 90% 가까이 제거함으로써 언제 어디서든 스튜디오에서 음악을 감상하는 듯한 생생한 사운드와 몰입감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30mm의 대형 드라이버 유닛을 채택한 MDR-NC8은 탁월한 중저음 재생 능력을 선사한다.

 

완벽에 가까운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선사하는 MDR-NC8제품은 지하철, 비행기 등 소음에 많이 노출되는 공간에서도 높은 퀄리티의 생생한 음악 감상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최적의 제품이다.

강력한 배터리 성능과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휴대성 극대화!

MDR-NC8은 단 하나의 소형 AAA배터리로 약 80시간의 사용이 가능한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갖추었다. 탁월한 배터리 성능뿐만 아니라 헤드폰의 헤드 부분이 회전되는 스위블 기능과 헤드가 안쪽으로 접히는 폴딩 기능을 제공해 이동 시에도 편리한 보관이 가능하다. 또한, 블랙과 화이트의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은 어떤 패션 스타일에도 잘 어울려 실용성을 더한다.

 

소니코리아는 MDR-NC8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기내 사용을 위한 기내용 듀얼잭을 기본으로 함께 지원한다.

 

 

 

 

MDR-NC8의 가격은 5 9천 원이며 제품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홈페이지(www.sony.co.kr/sto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니는 BA 드라이버 유닛을 탑재한 세계 최소형 박스 프리(Box Free) 디자인의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XBA-NC85D, 소니가 전세계 최초로 개발한 디지털 노이즈 캔슬링 엔진이 내장된 MDR-NC100D, MDR-NX200D를 출시하는 등 다양한 노이즈 캔슬링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