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오늘은 여름 더위를 싹~ 날려버릴 미드 한 편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

헐리웃 최고 배우들과 SF계의 거장이 만난 메가톤급의 화려한 미드, <폴링 스카이 2, Falling Skies>!

세계 최고의 제작자, ‘스티븐 스필버그SF 블록버스터 드라마로 유명하죠!

 

2011년 시즌 1을 성공적으로 흥행시킨 후, 드디어 시즌 2가 방송됩니다!

 

 

 

 

더욱 참혹하고 더욱 잔인하게 돌아온, <폴링 스카이 2>!

이번 시즌은 한미 동시 방송으로 7 20() 11 40, AXN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스타일지기도 너무 기대되는데요, 시즌 1, 3개월 후 이야기가 펼쳐지게 됩니다.

 

영화를 능가하는 정교한 CG, 스펙터클한 외계 전쟁 장면, 긴장과 감동이 섞인 스토리 등으로 시즌 1보다 극의 흥미가 더욱 높아졌다고 하는데요. 특히, <로스트, Lost>의 히어로 테리 오퀸(Terry O’Quinn), <킬링, the Killing>의 주역 브랜든 제이 맥라렌(Brandon Jay MaLaren)이 새로운 캐스트로 출연하며 스토리에 활력을 불어넣는다는 소식입니다.

 

 

그럼 이쯤에서 <폴링스카이 2>의 예고 영상을 함께 보실까요?

 

 

 

 

더욱 화려해지고 탄탄해진 스토리에 더욱 기대감이 커지는데요,

그럼 이쯤에서 스타일지기가 더욱 짜릿해진 <폴링 스카이2>를 보다 더 재미있게 볼 수 있도록 몇 가지 관전 포인트를 짚어볼까 합니다.

 

폴링스카이 시즌 2를 더욱 흥미롭게 즐길 수 있는 관전포인트! 함께 확인해 볼까요^_^?

 

 

#1. 시즌 1, 그 후로 3개월이 지난 이야기

 

 

시즌 1을 보지 못한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소개해 드릴게요!

 

어느 날 갑작스럽게 지구를 침공한 외계인들과 최후의 전쟁이 시작된 6개월 후부터 폴링스카이는 시작됩니다~

 

 

<탐 메이슨 역 노아 와일’>

 

 

역사학 교수 출신 주인공 탐 메이슨은 전쟁이 시작된 후, MASS부대에서 살아남은 생존자들과 군인들을 이끌게 되는데요! 그의 둘째 아들 벤이 외계인에게 납치되고 사랑하는 부인은 폭격으로 사망합니다. 둘째 아들을 되찾기 위해 탐은 외계 군단과 처절한 전쟁을 벌이고, 결국 아들을 구하게 됩니다.

 

시즌 1의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탐은 외계인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기 위해 외계인 함대로 들어가게 되죠.

 

 

 

 

시즌 2는 탐이 외계인 함대에 들어간 후 3개월 후의 이야기부터 시작한다고 해요.

외계인 함대에서 부대로 다시 돌아온 순간부터의 스토리가 펼쳐지게 됩니다~

 

시즌 1보다 한층 더욱 참혹하고 잔인하게 돌아온 <폴링 스카이2>! 정말 기대가 되네요! J

 

 

#2. 둘째 아들 벤이 변해가는 모습!

 

 

 

 

1편에서 거미처럼 여러 개의 다리가 달린 흉측한 모습의 외계인 스키터들에게 납치되어, 척추에 조종장치인 하네스를 장착 당했던 탐의 둘째 아들 벤!

 

시즌 1에서 앤과 탐의 노력으로 하네스를 무사히 제거하지만 그 결과, 에얼리언과 교감할 수 있는 능력을 얻게 되죠~

 

시즌 2에서 구출된 벤은, MASS부대 군인으로 합류하게 되지만 착하고 조용했던 성격이 극단적이며 잔인하게 바뀌어 갑니다. 외계인들을 무조건 사살해야 한다는 강박관념에 시달리며 스스로도 괴로워하게 되죠.

 

 

<벤 메이슨 역 코너 제섭’>

 

 

시즌 1에서 보다 성장하고, 캐릭터의 변화가 일어난 등장인물들의 심리상태를 그려보면서 외계인에게 납치되었을 때 과연 무슨 일이 있었을지 상상해본다면 <폴링 스카이2>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즐기실 수 있답니다~

 

 

#3. 새로 합류하는 캐스트에 주목하라!

 

<아서 맨체스터 역 테리 오퀸’>

 

<폴링 스카이2>에서는 <로스트> 존 락 역으로 미드 팬들에게 잘 알려진 테리 오퀸이 합류하게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주인공 탐의 멘토로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미 전작에서 증명된 그의 연기력! 너무 기대됩니다!

 

<수닐 추타니 역 브랜든 제이 맥라렌’>

 

 

또 한 명의 합류 소식!

바로 <킬링>에서 베넷 아메드 선생 역할로 출현 했던 브랜든 제이 맥라렌입니다.

 

<폴링 스카이2>에서는 천재적 엔지니어로 함께 한다고 해요! 외계인 공격용 IPO 설치를 단 몇 일만에 끝내는 아주 능력 있는 엔지니어 역할이라고 하네요^_^ 잘 생기고 매력적인 역할로 7개 에피소드 출연 예정이라고 하니, 평소 브랜든 제이 맥라렌팬 분들에게는 또 하나의 선물이 되겠죠? J

 

다른 미드에서 활약했던 배우들이 폴링스카이에서는 어떤 역할을 하게 되는지 지켜보는 것도 더욱 흥미롭게 <폴링 스카이2>를 즐길 수 있는 팁이 되겠네요!

 

공포스러운 현실과 예측 불가능한 미래 때문에 모두 불안하지만 그 안에서 인류애와 희망을 찾아가는 <폴링 스카이>! 스티븐 스필버그 식의 메시지를 보여주며 2012년 하반기 최고의 미드로 확실히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티븐 스필버그도 촬영장에 들러 배우, 제작진과 커뮤니케이션 하는 시간을 가졌을 텐데, 마침 탐 메이슨 역의 노아 와일과 웃으며 대화하는 파파라치컷이 찍혔네요~ <폴링 스카이2>를 어떻게 더 흥미롭게 제작할 지.. 그런 이야기를 나누는 걸까요? ^^


더 강렬하고 정교해진 <폴링 스카이2>와 함께 할 올 여름이 벌써부터 기대되는데요~ J

 

현존하는 SF미드 중 최고의 카타르시스를 보여준다고 할 수 있는 <폴링 스카이2>와 함께 더운 여름 날씨도 싹~ 날려버리시길 바라겠습니다! ^_^

 

지금까지 소니 스타일지기였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