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컴퓨터 데이터를 저장할 공간이 부족해 항상 스트레스 받으셨던 분들을 위한 희소식!

 

소니에서 1TB 용량은 기본! USB 3.0 지원으로 USB 2.0보다 최대 10배 빠른 프리미엄 외장하드 ‘HD-E1’을 출시합니다~

 

HD-E1’은 USB 3.0은 물론, USB 2.0 환경에서도 ‘데이터 고속 전송 소프트웨어를 통해 약 2배 이상 빨라진 전송속도를 자랑하고 ‘자동 백업 프로그램(Back Up Manager)’ 및 소니의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기에서 별도의 호환과정 없이 저장된 영상이나 사진을 바로 감상할 수 있는 등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외장하드랍니다.

성능은 기본! 소니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무장한 HD-E1’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빠르고, 안전하며, 세련된 디자인에 대용량까지! 외장하드의 新혁명!

소니코리아, 1TB 고성능 대용량 외장하드 출시

 

- 1TB 용량의 다양한 멀티미디어 데이터 저장공간 지원, 사생활 보호 및 데이터 백업 기능 강화

- USB 3.0 인터페이스 채택으로 기존 USB 2.0보다 10배 빠른 속도로 데이터 전송 가능

- 소니 멀티미디어 기기와 별도 호환과정 없이 편리하게 연결해 바로 감상할 수 있어

HD-E1, 1TB, 외장하드

<소니의 프리미엄 대용량 외장하드 신제품 HD-E1>

 

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http://www.sony.co.kr) 대용량 멀티미디어 데이터를 빠르고 안정적으로 저장할 수 있는 1TB(테라바이트) 프리미엄 외장하드 ‘HD-E1’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프리미엄 외장하드 HD-E1은 ‘Super Speed USB 3.0’ 인터페이스를 채택해 USB 3.0을 지원하는 컴퓨팅 환경에서 기존 USB 2.0보다 최대 10배 빠른 5Gbps의 초고속 스피드로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다. 또한 내장되어 있는 ‘데이터 고속 전송 소프트웨어(Data Transfer Accelerator)’를 실행할 시 USB 3.0은 물론 USB2.0 환경에서도 약 2배 이상 빨라진 전송 속도를 경험할 수 있다.

 

프리미엄 외장하드 HD-E1은 개인정보나 업무비밀에 대한 보안의 중요성이 커지는 추세에 맞춰 이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기능도 강화했다. ‘패스워드 매니저 프로그램(Password Protection Manager)’을 탑재해 보안이 필요한 정보는 비밀번호 설정을 할 수 있고, 보안영역과 일반영역으로 파티션을 분할 관리할 수 있어 사생활 보호에 대한 편의성도 한 층 향상 되었다.

특히 쉽고 빠르게 백업할 수 있는 ‘자동 백업 프로그램(Back Up Manager)’을 비롯해 핸디캠, 블루레이 플레이어, 플레이스테이션3, 브라비아 TV 등 소니의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기에서 별도의 호환과정 없이 저장된 영상이나 사진을 바로 감상할 수 있는 등 사용자 중심의 기능들도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HD-E1은 세련된 메탈 소재 프레임과 곡선 마감 처리 등을 통해 소니만의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갖추고 있으며, 2.5인치의 콤팩트한 크기와 230g의 가볍고 슬림한 외관으로 휴대성까지 높였다. 색상은 블랙, 실버 핑크의 세련된 3가지 컬러로 출시되고, 가격은 23 9000원으로 소니스토어 및 전국 소니대리점, 하이마트 등의 일반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고화질의 영상 콘텐츠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어 대용량의 멀티미디어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저장장치에 대한 수요도 높아지고 있다"며 “소니스타일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무장한 HD-E1은 대용량 데이터를 다룰 때 속도와 안전성에서 진가를 발휘해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홈페이지(www.sony.co.kr/sto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