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며칠 전 전국적으로 내린 비에 날씨가 조금 쌀쌀해진 것 같죠~ 벚꽃도 지고, 봄의 기운이 사라진 것 같아 스타일지기는 조금 아쉬운 마음입니다. ^^ 곧 무더운 여름이 오겠죠?

 

계절이 돌아오듯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도 돌아왔습니다.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에서는 정기적으로 블로고스피어에서 소니와 소니 제품에 대해 재밌고 유익한 이야기를 해주신 포스트를 스타일지기가 찾아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로 선정하고 해당 포스트를 소니 블로그를 통해 소개해드리는 프로그램이에요.

 

, 그럼 4월 넷째 주 블로거 히어로즈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소니블로그히어로즈

 

#1. [XBA] 소니 XBA-1 종합 후기: 블로거 굶은자

                      

 

 첫 번째 후기는 블로거 굶은자님의 하이엔드 이어폰 XBA-1 후기입니다.

 

 

XBA-1

 

 

패키지 디자인이 단순하면서도 잘 갖춰진 모습이고, 제품의 특성을 파악할 수 있어 좋다고 하신 블로거 굶은자님!

 

 

XBA-1

 

 

좌측 유닛에 방향을 구분하는 돌기 표시가 되어 있고, 우측에 한 번 더 빨간 색상 표시가 있기 때문에 쉽게 좌/우를 확인할 수 있어 편하다고 하셨어요.

 

 

XBA-1

 

 

내부의 모습까지 놓치지 않고 꼼꼼하게 찍어주셨네요. ^^

노즐 내부에는 이물질 유입 방지를 위해 솜으로 된 망이 있는데, 쉽게 분리 되지 않아 제품 제작에 신경 쓴 느낌을 받으셨다고 합니다.

  

 

 

 

XBA-1 이어폰은 ㄱ자 형태의 플러그로 일반적인 플러그보다 다소 길고 얇습니다.

단선 방지에도 도움이 되고, 플러그 주변이 곡선으로 되어있거나 휴대폰에 범퍼(케이스)가 장착 되어 있어도 쉽게 연결 할 수 있어 만족스럽다고 하셨어요. ^^

 

또한, 케이블 선은 칼국수 모양 같은 플랫 형식으로 되어 있어 케이블 선 꼬임이 덜하다고 합니다.

 

 

XBA-1
XBA-1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되는 이어팁과 줄감개 입니다. 이어팁은 실리콘팁과 노이즈 제거 팁 두 종류가 제공이 되고, 색상으로 사이즈 구분이 가능하며, 줄감개는 최대 50cm를 감을 수 있어 이어폰을 보관할 때 편하다고 전해주셨어요.^^

 

 

XBA-1

 

 

이어폰을 파우치에 보관한 모습이에요. 공간이 넉넉하여 이어폰과 여분의 이어팁도 함께 보관할 수 있다고 해요.

 

 

소니서비스센터
  

 

소니 이어폰/헤드폰의 정품 보증기간이 2년으로 연장되면서 이어폰 A/S 부분에 안심이 된다고 말씀해 주셨어요.

영수증에 스티커를 부착하여 보관하시면 됩니다. ^^

  

 

XBA-1

 

 

XBA-1은 커널형 이어폰으로 안정적으로 삽입되어 착용감이 편하고, 차음성이 우수하다고 평해주셨어요~ 만약, 조금 더 안정적인 밀착을 원하신다면 팁을 교체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XBA-1

  

 

기본 이어팁의 경우 기본적인 음색을 표현하며, 드라이버 특성을 그대로 전달하기에 유용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노이즈 제거 이어팁은 소음 감소 효과가 있고, 기본 이어팁과 다소 다른 소리가 들린다고 평해주셨어요.

  

착색음과 부드러운 표현을 좋아하는 중고음 성향의 분들이나 보컬이 강조되는 소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다고 추천해주셨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가성비가 뛰어난 우수한 음색이라고 평해주시면서 디자인과 착용감 등 모두 우수한 매력적인 제품이라고 평해주신 굵은자님!

 

굶은자님 꼼꼼한 리뷰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XBA-1 이어폰 잘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굶은자님의 XBA-1 이어폰 리뷰 보러가기

 

 

그리고 XBA 이어폰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매주 목요일 연재되는 소니 XBA 하이엔드 이어폰을 말하다!” 이야기도 많은 관심 부탁 드려요!

 

>> 소니 XBA 하이엔드 이어폰을 말하다! 3 – XBA-S65 스포츠 타입

>> 소니 XBA 하이엔드 이어폰을 말하다! 2편 – XBA-1/2/3/4 리스닝 시리즈 스토리

>> 소니 XBA 하이엔드 이어폰을 말하다! 1편 – BA(밸런스드 아마추어) 기술 탄생의 비화

 

 

 

#2. 여자 혼자 떠나는 여행 예고편 + 소니알파 DSLT a57 개봉기 : 블로거 발랄나용

 

여행갈 때 무거운 DSLR을 들고 갈지, 동영상이 가능한 미러리스 카메라를 들고 갈지 고민하고 계시던 발랄나용님께 딱 맞춰 배송된 DSLT-A57~ 고민하던 두 가지를 모두 만족시키는 카메라라서 더욱 반가운 손님이었겠죠? ^^

  

 

DSLT-A57

 

 

가볍고, 크기가 작으며 바디 그립감이 좋아 당장이라도 여행을 떠나고 싶은 기분이라고 하신 블로거 발랄나용님!

 

 

DSLT-A57

 

  

손바닥으로 가려지는 크기의 DSLT-A57! 무게가 가벼워 휴대하기 좋을 것 같다고 합니다.

작고 가벼워 아직 어린 아이가 장난감처럼 가지고 놀게 될 까봐 걱정 된다고 하시네요! ^^;

  

 

DSLT-A57

 

 

바디, 렌즈, 스트랩, USB라인, 배터리, 배터리 충전기까지! 구성품에 대한 소개도 잊지 않으셨어요.

 

 

DSLT-A57
  

 

DSLT-A57 뷰파인더는 트루 뷰파인더로 보이는 그대로 사진이 나와 만족도가 높은데요, 뷰파인더에 눈을 대면 LCD가 꺼지고 뷰파인더로 보여 신기하다고 하시네요. ^^

 

 

DSLT-A57

  

 

별다른 조작 없이 간단하게 찍은 사진도 선명하고 밝게 잘 나와 감탄의 연속이었다고 해요!

 

파노라마 모드는 카메라만 옆으로 움직여 간단하게 촬영할 수 있고, 자연스럽게 잘 나와 쉽게 촬영할 수 있답니다.

 

 

DSLT-A57


 

 

 

 

DSLT-A57

 

 

그 외에도 꽃에 초점을 맞추면 아웃포커싱 기능도 잘 되고, 미니어쳐 효과 등 재미있고 다양한 사진 효과가 사진 찍는 즐거움을 더합니다.

 

발랄나용님, 리뷰 감사 드리며 더욱 강력하게 돌아온 DSLT-A57 로 앞으로도 즐겁게 추억 많이 담으시길 바랍니다 ^^

 

>> 발랄나용님의 DSLT-A57 리뷰 보러가기

 

그리고 A57 사용자라면 주목해야 하는 12연사 기능에 대한 정보도 놓치지 마세요~^^

 

>> 손맛이 짜릿한 DSLT-A57의 12연사 즐기기

 

 

4월 넷째 주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로 선정되신 굶은자님과 발랄나용님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굶은자님과 발랄나용님께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영화 예매권(12)을 보내드릴 예정이에요.

물론 2012년에 새롭게 제작된 소니 블로그히어로즈뱃지도 함께 말이죠. ^^

 

두 블로거 분들의 정성스런 소니 하이엔드 이어폰 XBA-1 A57 리뷰에 감사 드리고, 앞으로 소니 블로그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리겠습니다. ^^

 

지금까지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와 함께한 소니 스타일지기였습니다.

 

소니블로그히어로즈

 

>> 2012 블로거 히어로즈 자세히 보러가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