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여러분, 지난 달 서울에서 열린 핵안보 정상회의기억하시나요?

 

지난 3 26일부터 이틀간 코엑스에서 진행된 “2012 서울 핵안보 정상회의에서 소니가 B&P Engineering의 방송 서비스 지원 활동을 펼쳤답니다. ^^

 

 

2012 서울 핵 안보 정상회의

2012 서울 핵 안보 정상회의

 

핵안보정상회의는 전세계 53개국 정상 및 4개의 국제기구 수장이 참가해 테러집단으로부터 핵물질·시설을 방호하기 위한 국제적 협력방안을 논의하는 안보분야 최대 규모의 정상회의입니다.

 

2012 핵안보정상회의가 서울에서 개최된 것은 것은 안보 분야에서도 국제 사회 내 한국이 차지하는 위상과 국격이 보다 높아졌다는 것을 의미하여 더욱 큰 의의가 있죠. ^^

 

 

2012 서울 핵 안보 정상회의

2012 서울 핵 안보 정상회의

 

 

바로 이곳에서, 소니 B&P의 지원 활동이 있었습니다!

 

소니코리아의 방송장비 파트인 소니 B&P(Broadcast & Professional Engineering)는 방송장비의 대중화가 이루어지면서 방송사뿐만 아니라 더 나은 영상과 편집을 원하는 분들께 만족스러운 서비스와 신뢰를 쌓아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답니다. ^^

 

 

소니 B&P

 

 

이번 핵안보 정상회의 방송 서비스 지원 활동을 한 B&P Engineering팀 입니다! 듬직한 모습이죠?

 

이렇게 든든한 분들께서 각 파트를 담당하며 힘써주셨는데요, VCR support에는 김민기 과장님, 채성주 대리님, Camera support의 이병우 과장님, 정영희 과장님, Switcher support에는 백수한 과장님, 김성룡 사원님, 마지막으로 XDCAM support에는 김병철 대리님께서 수고해주셨답니다.

 

 

이번 핵안보 정상회의 주요 활동은 바로 방송 서비스 서포트인데요~

중요한 회의인 만큼 참 많은 국내 및 해외 방송사들이 참여하였죠?

 

소니 B&P Engineering팀은 KBS, AFP, NHK 등 약 30여개 국내 Major 방송사와 해외 방송사의 장비 설치와 점검 및 운영을 지원했습니다.

 

소니 B&P

 

또한, 핵 안보 정상회의 방송 시스템 설치, 점검 및 운영 지원에도 나섰답니다.

 

 

소니 B&P

 

즉각적인 대응이 필수 조건인 방송 환경 특성상, B&P Engineering 에서는 월드컵, 올림픽, 대구 육상 경기 등의 국내외 주요 행사를 행사 현장에서 상주하며 지원하고 있어요.

 

이번 핵안보 정상회의 서포트는 지난 해 열렸던 대구 육상 경기 행사를 통해 B&P Engineering 의 기술 지원 능력을 인정 받아, 주관 방송사인 KBS의 요청으로 이루어진 것이라고 하는데요,

 

또한, 방송 제품 제조사 중 유일하게 공식적인 기술지원 협력사로서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 것이라 더욱 의미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방송기기의 선두주자로서 소니 B&P의 위상을 높인 뜻 깊은 지원 활동이었던 이번 핵안보 정상회의현장, 잘 보셨나요? ^^

 

앞으로도 소니 B&P Engineering 팀의 맹활약을 기대하고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소니 스타일지기였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