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요즘 TV 구입을 생각하고 계신 분들은 스마트 TV에 대해 많이들 알아보셨을 텐데요. 혼자 사는 싱글족들은 대형 TV들만 출시되는 스마트 TV들이 조금은 부담스러우셨을 거에요.

하지만, 이번에 출시된 소니의 대표적인 3D 스마트 LED TV, HX750 시리즈는 32인치 형(이하 32HX750)으로도 출시되었답니다!

 

스마트 TV 구입을 생각하셨던 싱글족 여러분들은 오늘 포스팅에 꼭 주목해주세요! ^^

 

새롭게 출시되는 32HX750 역시 기존 모델들처럼 소니의 혁신적인 화질 기술인 엑스 리얼리티(X-Reality)’를 탑재하고 디자인과 네트워크 기능을 한껏 강화했습니다.

 

보편적으로 32인치 TV에는 120Hz 패널이 들어가는데 32HX75032인치 TV 중에서 유일하게 240Hz 패널을 탑재해 국내 32인치 TV 중에선 가장 빠르고 부드러운 영상을 자랑합니다.

 

게다가 자동 3D 깊이 조절 기능으로 3D 영상을 다른 TV에 비해 편안하고 부드럽게 감상할 수 있으며, 내장된 다양한 스마트 기능과 모션 플로우 XR 480Hz 기술 등으로 32인치 TV로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즐거움을 모두 만끽할 수 있답니다!

특히, 소니TV는 그 동안 40인치 이상의 대형 디스플레이 위주로 생산되다가 6년 만에 32인치 TV를 시장에 내놓았는데요, 이로써 혼자 사는 싱글족이나 TV로 게임을 즐기는 게임마니아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어요.

 

 

#1. 초고해상 영상을 실현하는 엑스 리얼리티(X-Reality)’

 

 

 

 

소니 TV HX750 시리즈의 엔진이라고 할 수 있는 엑스 리얼리티(X-Reality)’는 입력된 이미지 신호를 분석하고 최적으로 복원해 초고해상도 영상을 실현하는 최첨단 디스플레이 기술이에요. 덕분에 HX750 시리즈는 미세한 노이즈, 사물의 윤곽, 명암, 색상까지 세밀하게 분석해 2D 3D, 스트리밍되는 인터넷 영상까지도 자연스럽고 선명하게 보여줍니다.

 

 

일단 이미지 신호가 입력되면 노이즈 분석을 하게 되는데요, 영상에 겹쳐 표시되는 모스키토 노이즈나 움직임이 많은 장면에서 볼 수 있는 블록 노이즈, 화면 전체에 생기는 거친 노이즈 등을 분석해 선명하게 복원합니다.

 

게다가 SD 영상 신호 입력 시 발생하는 도트 노이즈 역시 감소시켜 놀라움을 넘어 감동을 선사하죠. 뿐만 아니라 원본에 가까운 색감과 깊이를 표현함은 물론, 영상 신호를 형체, 질감, 색상 및 명암비로 각각 분리해 최적화시켜 최상의 이미지 퀄리티를 실현합니다. 말 그대로 리얼리티입니다.

 

 

#2.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3D 감상

 

32HX750는 탁월한 3D 자동 깊이 조절 덕분에 기존 3D 영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미지 왜곡과 흔들림 없이 자연스럽고 편안한 3D 영상 감상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프레임 블링킹(Frame Bliking) 알고리즘을 통해 빠른 움직임에서도 흔들림 없이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영상을 보여주는 모션 플로우 XR 480Hz 기술을 더해 더욱 자연스러운 영상을 실현합니다.

 

 

 

#3. ‘S-Force’로 사운드까지 3D로 감상

 

‘S-Force 프론트 서라운드 3D’ 사운드 기술 덕분에 전방의 스피커만으로도 마치 5.1채널 스피커로 듣는 듯 후방의 가상 사운드도 풍부하게 재현합니다. 이 때문에 영상 뿐만 아니라 사운드 까지 동시에 3D로 즐길 수 있어 내가 작품 속에 있는지, 작품 속에 내가 있는지 헷갈릴 정도로 콘텐츠와 물아일체가 된 듯! 더욱 생생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죠.

게다가 디지털 오디오 신호를 아날로그로 변환하지 않고 풀 디지털로 처리하는 ‘S-Master 디지털 앰프는 원음에 가까운 투명하고 깨끗한 사운드를 실현해 디지털 본래의 고음질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사운드 클리어 기술 또한 업그레이드되어, 주파수의 변조 폭을 최대한 평탄하게 줄여 듣기 편안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4. 환경까지 생각하는 HX750

 

HX750다이내믹 에지 LED(Dynamic Edge LED)’ 기술로 LED 백라이트에 프레임 디밍 기능을 더해 패널 하단에 위치한 LED가 각각의 독립적인 프레임 영상을 프레임 별로 자동 조절해 15% 이상의 전력 소모를 줄여줌과 동시에 최상의 명암비와 선명도를 자랑합니다.

 

 

또한, 방의 밝기에 따라 화면 밝기를 자동으로 조정하며 아무런 조작 없이 오랜 시간이 지나거나 PC 연결 시 30초 이상 신호가 입력되지 않으면 자동으로 대기 모드로 변환합니다. 소비 전력 레벨 막대를 통해 절전 수준도 바로 확인할 수 있죠.

 

이렇게 환경을 배려하는 기능 덕분에 일반 모드에 비해 최대 30% 이상의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것이 바로 TV의 스마트 기능이 아닐까요? 알뜰함까지 중시하는 싱글족들에게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 기능이에요!

 

 

#5. TV 디자인의 새로운 기준을 제한 트리밍 코팅 디자인

 

HX750 시리즈는 디자인 역시 성능 못지 않게 고급입니다. 기존 TV 베젤에 실버 컬러의 테두리를 둘러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한, 일명 트리밍 코팅 디자인으로 거실 인테리어의 화룡정점을 찍을 것입니다. 그야말로 전원을 켰을 때는 선명하고 생생한 화질에 반하고, 전원을 껐을 때는 거실 인테리어의 완벽한 일부로 자리잡은 은은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반하게 됩니다.

 

 

소니 TV의 수석 디자이너는 “TV는 전원을 껐을 때 가전 제품이 아니라 가구여야 한다.”라고 말했는데요, 정말이지 가구로서도 손색이 없는 디자인입니다.

 

 

#6. 홈 엔터테인먼트의 모든 것을 디스플레이

 

 

HX750 시리즈의 모든 모델에는 WiFi 기능이 들어있어 다양한 네트워크 및 스마트 기능과 연계해 홈 엔터테인먼트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특히, 양방향 네트워크 기술인 컨텐츠 스로우(Contents Throw)’ 기능을 통해 태블릿 PC나 스마트폰 등의 모바일 기기를 WiFi로 연결해 사진, 음악, 비디오 등의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HX750의 대형 화면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도 간편하고 스마트하게 HX750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로 미디어 리모트라는 무료 애플리케이션을 스마트폰에 설치하면 HX750을 더욱 다양하게 컨트롤할 수 있죠. 애플리케이션 실행 후 환경설정에서 키보드 싱크를 설정해 놓으면 스마트폰으로 쉽게 자판도 누를 수 있죠. 덕분에 뮤직서치(Music Serch)나 트랙ID(Track ID) 기능으로 소셜 네트워크나 스카이프, TV, 영화 등에서 흘러 나오는 배경 음악도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HX750은 가히 홈 엔터테인먼트 디스플레이의 절대 강자라 말할 수 있습니다. 소니의 경이로운 디스플레이 기술이 총 집약되어 원본에 가까운 영상 재생력을 보여줄 뿐 아니라 다양한 편의 기능, 그리고 세련되고 우아한 디자인은 프리미엄 TV의 모든 것을 말해줍니다.

 

특히 HX750 32인치는 더욱 생생한 게임과 엔터테인먼트를 즐기고자 하는 싱글족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친구로도 손색이 없을 것 같네요!

 

 

이런 친구, 어디 없을까요? ^^

 

지금까지 소니 스타일지기였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Noelt 2012.04.16 15:5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기.......
    2012년 라인업중에 HX850 시리즈는 언제 나올까요 !?
    Q1 이라는 소문이 있는데 아직도 소식이 없구...
    혹시 출시일 소식은..알려주실 수 없을까요 ~~

    글구 메탈릭 베이스 스피커는 이제 4세대로 아예 넘어가는걸까요??
    이전세대 디자인이 스피커두 되고 예뻤는데
    플로팅 디자인으로 바뀌었네요........

  2. 2012.07.05 17:5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 스타일지기 2012.07.06 10:5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이즈미님!! 소니 제품 구매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출처만 밝혀주시고 마음껏 사용하셔도 무방해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