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캠코더 시장 9년연속 판매 1위에 빛나는 소니가 신개념 가족 엔터테인먼트 프로젝터 핸디캠 ‘HDR-PJ200’을 출시하였습니다!

 

‘HDR-PJ200’100인치 프로젝터를 탑재하여 최근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PJ 시리즈 라인업의 보급형 모델로 편리함과 실속을 추구하는 실속형 가족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입니다.

 

또한 이번 출시는 프로젝터 탑재 캠코더 모델 최초로 EBS의 인기 만화 시리즈인 부릉부릉 브루미즈시리즈 전편을 담은 ‘HDR-PJ200 브루미즈 프로젝터 팩도 함께 출시되었으니 아이를 키우시는 소니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리겠습니다.


 

100인치 프로젝터 캠코더로 온 가족 함께 부릉부릉 브루미즈 감상하세요~

소니코리아, 가족형 프로젝터 핸디캠 HDR-PJ200 출시

 

- 합리적인 가격에 100인치 프로젝터, 최신형 풀HD 촬영 능력 갖춘 HDR-PJ200

- 210g의 가벼운 무게, 합리적 가격, 가족 엔터테인먼트적 기능까지

- EBS 인기 만화 부릉부릉 브루미즈시리즈 담은 브루미즈 프로젝터팩동반 출시

- 베이비 페어 최고 매출 갱신, 홈앤쇼핑 인리기에 판매되며 높은 소비자 반응 예상


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는 풀HD 고화질 촬영 성능, 100인치 프로젝터 탑재 등 뛰어난 기능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까지 모두 갖춘 실속형 프로젝터 캠코더 HDR-PJ20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HDR-PJ200은 캠코더 9년 연속 판매 1위에 빛나는 소니가 본격적으로 선보이는 신개념 가족 엔터테인먼트 기기, 올해 소니가 업계 최초로 선보인 혁신적인 100인치 프로젝터를 탑재하여 최근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PJ 시리즈 라인업의 보급형 모델이다. 까다로운 기능 보다는 편리함과 실속을 추구하면서도 동시에 고품질의 영상 촬영과 프로젝터 기능을 원하는 실속형 가족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특히 언제 어디서나 촬영한 영상을 프로젝터로 영사가 가능하기 때문에 가족 파티나 돌잔치 등에서 편리하게 활용 가능한 것은 물론, 엄마 아빠가 책을 읽어주거나 자장가를 불러주는 등 따뜻한 일상의 모습들을 녹화해 취침 시 천장에 반복 틀어줄 수 있다. 또한 명절 연휴 등의 장거리 차량 이동 시 캠코더 하나만으로 손쉽게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등, PC로 영상을 추출하고 TV에 연결하는 등의 과정이 번거로워 촬영한 영상을 보지 않았던 가족 고객에게 가장 쉬운 영상공유 방법을 제시한다는 점에서 각광 받고 있다.

 

이 외에도 HDR-PJ200은 강력한 풀HD 영상은 물론 최대 530만 화소의 스틸 이미지 촬영이 가능하며, 소니가 자랑하는 핸디캠의 핵심 구성 요소인 ‘Exmor R’ CMOS 센서 및 비욘즈(Bionz) 이미지 프로세서, 압도적인 손 떨림 보정 기능인 뉴 스테디샷(SteadyShot™) 액티브 모드를 지원하여 흔들림 없이 부드러운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또한 칼자이스 바리오 테사 렌즈를 채용하고, 최대 25배의 광학줌을 지원해 선명하고 디테일한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캠코더가 자동으로 상황을 인식하고 최적의 모드를 결정하여 촬영하도록 해주는 인텔리전트 오토(i-auto) 기능, 동영상과 정지 사진을 동시에 촬영하는 듀얼 레코딩(Dual Recording) 기능은 물론 편리한 USB 충전 기능까지 다양한 부가 기능까지 고루 갖췄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10g이라는 캔커피 수준의 가벼운 무게와 기존의 자사 일반 풀HD 캠코더 수준인 59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된 것이 장점이다.




특히 소니코리아는 이번 HDR-PJ200 출시하며 그 동안 소비자들이 기다려 온 특별한 구성의 패키지도 함께 내놓았다. 프로젝터 탑재 캠코더 모델 최초로 EBS의 인기 만화 시리즈인 부릉부릉 브루미즈시리즈 전편을 담은 ‘HDR-PJ200 브루미즈 프로젝터 팩을 출시한 것. 이는 기존에 출시된 PJ시리즈 제품들이 직접 촬영한 영상 원본만 프로젝터로 감상할 수 있었던 데에서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것으로, 캠코더의 주요 소비자이자 가족의 핵심 구성원인 어린이들이 HDR-PJ200과 함께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고려한 것이어서,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실제로 소니코리아는 지난 3 1일부터 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 베이비페어에서 HDR-PJ200 모델 및 브루미즈 프로젝터팩을 사전 판매하여 유례없는 최고 판매량을 기록하였으며, 3 6() 방송된 홈앤쇼핑 채널을 통한 홈쇼핑 판매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HDR-PJ200은 고품질의 실속 있는 영상 촬영 기능과 함께 최대 100인치의 프로젝터를 탑재하였으면서도, 합리적인 가격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적 요소까지 만족시키는 14조의 획기적인 제품이라며 여기에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한 인기 만화 시리즈를 내장한 스페셜 패키지까지 동반 출시하며, 2012년 가족을 위한 위시 리스트 품목으로 높은 관심과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HDR-PJ200의 가격은 59만원 대이며 부릉부릉 브루미즈시리즈 전편을 담은 HDR-PJ200 브루미즈 프로젝터팩의 가격은 69만원 대다. HDR-PJ200의 제품 사양 및 구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홈페이지(www.sony.co.kr/stor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스타일지기 2012.03.08 14: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Ray Yeonho Jeong님 안녕하세요 ^^ 인기 만화 시리즈가 캠코더 안에 들어 있어 프로젝터로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다는 사실이 참 신기하면서도 재미있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