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날씨가 많이 풀린 것 같네요. 여러분들은 이번 주말에 무슨 계획 세우셨나요?

소니 카메라와 함께 집 근처 한가한 공원이나 카페에서 책 한 권 읽어보는 건 어떨까요? 생각만해도 복잡했던 머릿속이 상쾌해지는 듯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기분 좋게 2월 넷째 주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J

 

 

#1. VAIO 프리미엄 노트북을 소개합니다~! : 블로거 차광녀 님

 




여러 노트북을 두고 고민하시던 차광녀님은 결국 소니 VAIO의 프리미엄 노트북 ‘VPCZ227GK’ 구매하기로 결정하셨습니다. ^^ 사용하면 사용할수록 완전 만족스럽다고 하시네요.




가벼운 무게 덕분에 이동성이 좋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가방에 쏙~ 들어가는 느낌이 너무 만족스럽다는 차광녀님! 먼 길을 다닐 때에도 1.175kg의 초슬림, 초경량을 자랑하는 바이오 Z와 함께라면 큰 걱정하실 필요 없답니다.



각각의 키가 분리된 아이솔레이션 LED 백라이트 키보드와 주변 환경의 밝기를 자동으로 인식하는 환경조명센서로 더욱 편리한 사용 환경을 갖추고 있답니다.



바이오 Z의 사양에도 매우 만족하셨는데요, 2세대 인텔코어 i7-2640M 프로세서[2.80 GHz] 8GB의 넉넉한 메모리, 256GB 용량의 SSDIntel HD Graphics 3000 그래픽까지정말 최고에게 어울릴법한 스펙입니다.



영화편집이나 3D CAD 등 고용량의 데이터 처리가 요구되는 그래픽 작업 시에는 도킹스테이션을 연결하여 사용하신다고 합니다.

 

고성능 GPU를 사용하면서 사용자의 작업환경에 맞게 좀 더 효율적으로 쓸 수 있는 소니 VAIO Z에 완전 감동하셨다고 해요. J

 

차광녀님의 소니 바이오 Z에 대한 좋은 후기, 감사 드립니다.

 

>>차광녀님의 소니바이오 VPCZ227GK 보러가기


#2.
소니 보이스레코더 UX523F 개봉후기: 블로거 단비하레맘님




여행을 좋아하시는 단비하레맘님은 다른 블로거들의 보이스레코더 추천과 사용후기들을 보고 여행지에서 사용할 목적으로 소니 보이스레코더 UX523F를 구입하였답니다. ^^


택배를 처음 받았을 때, 상자 사이즈도 너무 작았거니와 무게감이 전혀 느껴지지 않아서 매우 놀라셨다고 하네요.



심플한 구성입니다. 보이스 레코더 본체와 건전지, 커버 등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한 손안에 쏙~ 들어갈 정도로 소니 보이스 레코더 본체의 사이즈는 아담합니다~ ^^



소니 보이스 레코더 왼쪽 면에 보면 파워 홀드 버튼과 재생 속도 조절버튼이 있구요, 오른쪽에는 노이즈 컷과 구간 반복 그리고 볼륨 조절 빨간색의 지움 버튼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보이스 레코더 상단 부분은 이렇게 마이크 부분과 이어폰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뒤쪽에 있는 USB 다이렉트 슬라이드를 쑥 내리면 이렇게 내장되어 있는 USB포트가 나온 답니다. USB 연결선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컴퓨터와 연결이 가능하겠네요~ ^^



건전지 넣는 덮개를 열어보면 한쪽엔 SD 메모리카드를 추가할 수 있는 슬롯이 완전 티도 안 나게 꼭꼭 숨어있네요. ^^




제품 작동설명도 간단히 해주셨습니다. 녹음하는 상황과 환경에 따라 조절도 가능하게 되어있다고 하시네요.



이렇게 한 손안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의 소니 보이스레코더 UX523F!!

앞으로 단비하레맘님의 여행 기록자로 든든한 지원군이 될 기종이네요! 소니 보이스레코더 선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단비하레맘님의 소니 보이스레코더 UX523F 보러가기

 

 

2월 넷째 주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로 선정되신 차광녀님과 단비하레맘님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차광녀님과 단비하레맘님께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영화 예매권(12)을 보내드릴 예정이에요.

 

두 블로거 분들의 정성스런 소니 바이오 VPCZ227GK, 보이스레코더 UX523F 리뷰에 감사 드리고, 앞으로 소니 블로그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리겠습니다.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