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캠코더계의 하이브리드 제품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소니 NEX-VG20의 새해 맞이 정품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NEX-VG20 정품을 구입하신 후, 소니 정품 등록 사이트(scs.sony.co.kr)에 등록하면 전용가방과 SD 카드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이벤트는 오는 1 31일까지 진행되니 푸짐한 혜택 꼬~옥 챙기시길 바라겠습니다~ ^^

 

>> NEX-VG20 정품 등록 이벤트 상세보기




2012년에도 소니 핸디캠과 함께, 영상 촬영의 즐거움을 만끽하세요~!

소니코리아, 2012년 새해 맞이

NEX-VG20 정품 등록 이벤트 진행

- 1 2일부터 31일까지, NEX-VG20 구입 후 정품 등록 시 전용 가방과 16기가 SD카드 증정

- E-마운트 렌즈교환 시스템, 16.1M ‘Exmor’ APS-HD CMOS센서 탑재한 NEX-VG20

- 아웃포커스 등 차원 높은 영상촬영 가능, 전문가급 부가 기능 탑재하며 주목


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 www.sony.co.kr)는 더욱 혁신적인 기능으로 업그레이드 된 렌즈교환식 캠코더 NEX-VG20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2012년 새해 맞이 정품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온오프라인 소니스토어 매장을 통해 1 2일부터 1 31일 사이 NEX-VG20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제품 구입 후 소니 정품 등록 사이트(scs.sony.co.kr)에서 정품 등록 시 23만원 상당의 NEX-VG20 정품 전용 가방 LCS-VCD 16기가 SD카드를 증정한다.



NEX-VG20
DSLR의 장점과 동영상 촬영에 최적화된 캠코더의 장점을 섞어 놓은 캠코더계의 하이브리드 제품으로, 영상 촬영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고 평가 받은 NEX-VG10의 후속작이다. 더욱 완벽해진 Full HD 영상 화질과 함께 다양한 영상 촬영 편의 기능을 탑재해 기존의 일반 캠코더로는 구현하기 어려웠던 영화 화면 느낌의 고품질의 영상표현이 가능하며, 영화나 다큐멘터리 분야의 전문가들이 사용하기에도 손색 없는 한차원 높은 촬영 성능을 제공한다.

 

여기에 E-마운트 시스템으로 다양한 렌즈 활용이 가능해 사용자가 원하는 개성있는 영상 표현이 가능하며, 기존 가정용 캠코더보다 약 19.5배 더 큰 16.1M ‘Exmor’ APS-HD CMOS센서 탑재로 영화 같은 느낌의 백그라운드 디포커스(아웃포커스) 표현이 가능하고, 빛이 적은 저조도 환경에서도 노이즈 없는 선명한 Full HD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영상 촬영에 최적화된 슈팅형 디자인 채택, 다양한 수동모드(PASM) 지원, 소니의 트루 블랙 기술이 적용된 약 92만 화소의 3.0인치 대형 와이드 LCD 탑재, 피킹 기능, 제브라 패턴, 확대 초점(Expanded Focus)기능 등 전문가급 편의 기능들도 탑재되어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홈페이지(www.sony.co.kr/sto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