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힙합계에 떠오르는 신예 제이콜(J.Cole)을 아시나요?!

일렉트로닉 힙합에 지쳐버린 진정한 힙합퍼들에게 한 줄기 빛을 선사해 주는 제이콜은

바로 힙합의 제왕 제이지(Jay-Z)가 기획한 신예 뮤지션입니다!

제이 콜의 데뷔 앨범 [Cole World: The Sideline Story]는 제작 당시부터 이미 화제가 됐죠~ 그도 그럴 것이 마이더스의 손 제이 지(Jay-Z)가 설립한 레코드 레이블 록 네이션(Roc Nation) 소속 첫 번째 아티스트이기 때문이죠!!

 

제이 지의 명성과 더불어 그는 데뷔 앨범 발매 전부터 수많은 믹스 테이프로 전세계 팬들과 평단을 단숨에 사로잡았습니다.

9 23일 발매된 제이콜의 정식 앨범 [Cole World- The Sideline Story] Jay-z, Drake, Missy Ellot, Trey Songz까지 힙합계의 거물들 대거 참여한 최고의 퀄리티, 최고의 앨범이라는 평을 듣고 있어요.

 


트레이송즈가 함께한 그의 뜨겁고 화끈한 뮤직비디오 ‘Can`t Get Enough’ 함께 보실까요?

J. Cole - “Can’t Get Enough (Feat. Trey Songz)”



쿠바의 느낌이 물씬 나는 시원한 바닷가에서 훈남 제이콜과 트레이송즈(Trey Songz)가 함께한 뮤직비디오를 보고 있자니 그 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것만 같네요
~ >.<

제이콜의 데뷔앨범 [Cole World- The Sideline Story]에는 제이지 피쳐링의 Mr. Nice Watch, 미시 엘리엇 피쳐링의 Nobody`s Perfect, 드레이크가 함께 한 In The Morning 등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그럼에도 제이 콜은 유명인사들에게 묻어가지 않았습니다.

그들이 참여한 양상을 살펴보면 주객전도의 시나리오는 보이지 않습니다.

 

멜로디는 가급적 비중을 줄였고, 화려하고 요란한 수사들도 꽤 자제한 것처럼 보입니다. 직접 빚어낸 수수하고 간소한 사운드 위에서 온전히 자신의 입말로 털어놓는 자전적인 이야기들, 그것이 제이 콜이 선보이는 데뷔 앨범이에요!

 


잠시, 제이콜의 멋진 프리스타일 랩 한번 들어보실까요?



프리스타일 랩핑을 선보이는 제이콜의 모습이 진정한 능력자답네요~ 심플한 사운드에서 뱉어내는 박력 있는 랩핑이 너무나 멋지죠. >.<

 

제이콜의 이번 앨범은 당장의 히트를 노리는 얕은 결과물이 아닙니다. 클래식한 힙합에 심플한 랩핑만으로 팬들을 압도하는 제이콜!

 

일렉트로닉 힙합에 지쳐버린 진정한 힙합퍼들에게 멋진 선물이 될 제이콜의 앨범.

Jay-Z 처럼 세상을 뒤흔드는 거물이 될 수 있을지, 그의 행보를 주목해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고명진 2012.01.06 01:5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2. 유병수 2012.01.06 10: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