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2011 10 8!! 120만명의 시민이 함께 했던 서울세계불꽃축제에 다녀왔는데요. 일본, 포르투갈, 한국 순으로 저녁 19:30분부터 21:00까지 3개국 팀의 멋진 불꽃 쇼가 펼쳐졌답니다.

 

Fireworks show 일정

1.     19:30~19:50  일본팀

2.     20:00~20:20  포르투갈팀

3.     20:30~21:00  한국팀

 

쇼가 시작되자 사람들은 일제히 불꽃을 바라보며 다양한 탄성을 질러댔는데요. 한 시간 반이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모르게 불꽃 쇼는 아름다웠답니다.

 

불꽃 축제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는 여러 장소가 있는데요, 스타일지기가 선택한 장소는 63빌딩과 함께 원효대교 좌우로 터지는 불꽃을 감상할 수 있는 마포역이랍니다.

 

마포대교로 향하는 길목에는 길 좌우로 수많은 노점상들이 위치했는데요. 통닭, 쥐포, 오뎅 등 군침돌게 하는 다양한 먹거리들이 사람들을 유혹했어요.

 

 

이날 행사에는 불꽃축제를 즐기러 온 많은 시민들이 안전하게 마포대교로 건널 수 있게 경찰 분들께서 고생해 주셨고 불꽃놀이가 진행되는 도중에도 안전을 위해 많은 수고를 하셨답니다.

 

 

축제 시작 2시간 전 도착한 마포대교인데요. 축제를 보기 위해 정말 많은 분들께서 마포대교를 찾으셨네요.

 

 

좋은 자리 곳곳에는 조금 더 좋은 불꽃 쇼를 촬영하고자 하는 많은 분들께서 이미 자리를 잡으셨답니다.

 

 

쌀쌀한 날씨였지만 돗자리에 삼삼오오 모여 준비해온 음식을 먹거나 DMB를 시청하며 즐거운 마음으로 불꽃 쇼를 기다렸답니다. 

 

오후 19시가 되자 조명 테스트를 해가며 서서히 불꽃 쇼의 시작을 알렸답니다.

 

어둠이 짙게 내려앉은 19 30, 조명 점등과 함께 첫 번째 폭죽이 발사되며 밤하늘을 멋지게 수놓았습니다.

 

 

일본팀의 첫 번째 순서를 시작으로 다양한 모양의 폭죽이 터졌는데요. 일본팀, 포르투갈팀, 한국팀 순으로 각 나라별 화려한 불꽃 쇼가 이어졌습니다.

 

 

 

DSLR 카메라, 핸드폰, 캠코더 등 폭죽이 터질 때마다 한 컷이라도 더 좋은 사진과 영상을 얻기 위해 정말 많은 분들께서 카메라에 손을 놓지 못하고 불꽃 쇼를 촬영 하셨답니다.

 

불꽃 쇼가 진행되는 동안의 강변북로 모습인데요. 불꽃 쇼를 보느라 자동차들이 정체되어 있어 쇼가 진행되는 내내 마치 주차장을 방불케 했습니다.

 

 

시민분들의 불꽃 쇼에 대한 열정이 느껴지시나요?! ^^


  

이날 불꽃축제에는 정말 많은 분들이 찾아 주셨는데요,

많은 인파로 인해 처음에는 자리를 잡지 못해 촬영을 못할까 걱정했었지만, 마포대교에서 만난 한 친절한 분의 배려로 좋은 자리에서 멋진 불꽃놀이도 보고 촬영도 할 수 있어 정말 즐거운 마음으로 축제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한 시간반의 환상적인 밤하늘을 만들어 준 서울세계불꽃축제.

내년에도 좋은 분들과의 멋진 밤하늘을 기대하며, 지금까지 스타일지기였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노지 2011.10.16 07:4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는 저런 곳에 가게되면,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숨막혀서 죽을 것 같아요 ㅎㅎ;

    • 스타일지기 2011.10.17 10:2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많은 인파가 몰려 정말 발 디딜틈이 없죠~^^ 하지만 불꽃 축제가 일단 시작되면 아름다운 광경에 잠시 그러한 주변 요소들에서 벗어나게 되는 것 같아요, 그 순간을 위해 많은 사람들이 가는 거겠죠 ^^

  2. 조용형 2012.01.06 02:4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3. 박기동 2012.01.06 06:5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