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지난 시간 스타일 블로거 1기를 끝으로 오늘부터는 스타일 블로거 2기 분들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아직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
소니와 함께하는 스타일 블로거’에 대해 다시 소개해 드리면,

블로그를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멋진 활동을 보여주고 계신 블로거 분들께서 소니의 제품과 함께 분야별 이야기들을 총 3회에 걸쳐 직접 들려주시는 코너입니다.

 
스타일 블로거 2기의 첫 시작은 화장품, 리뷰, 맛집 등의 블로거로 유명하신 윈클레아님의 이야기입니다. 


>> 윈클레아님 블로그 보러가기


윈클레아님이 까페에 가셔서 예쁜 소품들과 피규어를 NEX-C3로 촬영하시고 사진들을 소개해주셨는데요,
함께 보실까요? ^^



  

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블로거 윈클레아예요 ^_^*

 

이번에 소니 스타일블로거로 활동하게 되어서 기존에 사용하던 Sony NEX-5를 잠시 내려놓고  소니 NEX-C3를 사용하게 되었어요.

 

기존 카메라인 NEX-5와 조작법이 별로 다를것이 없다보니 새로운 카메라인 'NEX-C3'를 접하는데 어려움이 없었어요. 물론 새로 접하시는 분들도 쉽게 사용 하실 수 있게 기능이 다 설명되어 있고, 조작법도 간단하다보니 하루만 NEX-C3를 이용해서 사진을 찍다보면 조작법은 금새 익히실 수 있으실 거예요 :)

 

따뜻한 햇살이 비추는 추석연휴! 여름날씨마냥 온도가 높지만, 가고있는 여름날씨를 붙잡고자 남자친구와 함께 데이트를 했어요. 오랜만에 이쁜 카페를 가고 싶어서, 제가 좋아하는 더 어퍼스토리에 갔어요 ^^

 

예전에 남자친구와 함께 어디갈까? 하다가 발견한 더 어퍼 스토리! 알고보니 이미 많은 블로거분들이 다녀가셨던 곳이더라구요.

하긴 아기자기한 소품이 많고,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라서 여자분들이라면 좋아하실 것 같아요.

더욱이 천호동 카페엔 이렇게 이런 스타일의 카페가 없다보니 더 매력적인 공간이기도 하구요.

 

참고로 모든 사진은 Sony NEX-C3 & 18-55mm로 촬영한 사진입니다.

사진싸이즈만 줄이고, 아무런 보정도 하지 않은 원본사진들이예요. 

 

 

환한 날씨만큼이나 더 어퍼 스토리에도 따뜻하고 포근한 햇살이 내려앉았어요.

덕분에 느긋한 오후를 만끽 할 수 있었어요.

아기자기하고 이쁜 소품이 있는 THE UPPER STOREY로 함께 떠나보실까요? 

천호역 8번 출구로 나와서 직진하다 보면 유료주차장이 있어요. 그쪽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보여요 ^_^

 

더 어퍼 스토리는 2층이란 뜻의 영국식 영어예요. 그래서 그런지 실제로도 2층에 카페가 자리잡고 있답니다 ㅎㅎ

 

OPEN : 12:00

CLOSE : 23:00

매월 셋째주 목요일은 휴무라네요 -

찾아보니 더 어퍼 스토리 블로그도 있더라구요.

더 어퍼스토리 블로그 바로가기 : http://blog.naver.com/dhnaoki

 

 

 

왼쪽사진 : 원본 / 오른쪽 사진 : 밝기(+2? +3?)한 사진

원본으로 올리려고 했지만, 이 사진만 밝기조절 따로 해봤어요.

 

햇살이 가득 들어오다보니 실제랑 살짝 다르게 사진이 나왔더라구요.

원본도 분위기 있지만, 밝은 느낌을 좋아하는 저는 밝기 조절한 사진도 마음에 들더라구요.

 

 

제가 자리를 잡은 곳은 이 자리 !

이 자리에 앉았다가 노트북도 꺼내고, 메뉴를 주문하려면 자리가 좁을 것 같아서 테이블이 넓은 곳으로 이동했어요 :)

 

 

메뉴판도 손수 제작하셨는지 아기자기하면서도 빈티지한 느낌이 물씬 들어요.

오늘의 메뉴는 쿠키앤크림블랜디드 & 딸기요거트 & 스마일팬케이크

예전에 방문했을 때 팬케익을 먹었던지라 크로크무슈를 주문할까 샌드위치를 먹을까 고민고민다가 결국은 스마일팬케이크를 골랐어요!

 

사진에 NEX-5가 살짝 보이네요. dslr을 사용하면서도 제 미러리스 카메리인 소니 NEX-5를 탐내던 남자친구가 요즘 NEX-5를 들고다녀요*_*

 

음료 주문 하러 갔다가 발견한 소니엔젤 !

저는 소니엔젤 동물버전밖에 없는데 더 어퍼스토리에는 야채버전이 있네요 *_*

더어퍼스토리 곳곳에서 귀여운 소니엔젤과 아기자기한 피규어들을 만날 수 있어요 ~

 

잠시지만 앉았던 테이블 위에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진열되어있어요.

보통 사진 찍을 때 A모드로 찍는데, NEX-C3 '사진효과' 기능이 있다보니 요즘은 사진효과 기능을 사용해서 주로 사진을 찍어요 ㅎㅎ

 

하이키 / 하이 컨트라스트 모노크롬 / 토이카메라 / 포스터효과(컬러,흑백) / 팝컬러 / 레트로효과 / 컬러추출(빨간색/초록색/파란색/노란색)

7가지 기능의 사진효과를 지니고 있는 소니 NEX-C3 !!!

 

각 효과마다 어떤 효과인지 설명이 되어있기 때문에 쉽게 설정해서 찍을 수 있어요.

위에 사진은 사진효과에서도 '레트로효과'로 찍었어요 ^_^*

레트로효과는 세피아 색조와 바랜 컨트라스트로 오래된 사진의 분위기를 만들어준다네요.

 

NEX-C3 + 18-55mm A모드로 촬영했습니다.

귀여운 소니엔젤 7개가 일렬로 정렬되어있어요~ㅎㅎㅎ

 

 

토이카메라로도 한번 담아봤어요^_^*

모서리가 그늘지고 색상이 뚜렷한 토이카메라 사진의 분위기로 만들어주는 '토이카메라'효과 !

 

 

컬러추출 효과를 이용해서 찍어봤어요.

녹색 / 노란색 / 빨간색을 추출했는데요. 해당 되는 색의 컬러만 그대로 유지되고 나머지는 흑백으로 바뀌는 효과예요.

 

NEX-C3 + 18-55mm 사진효과 '하이키'효과로 촬영했습니다.

부드러운 색상과 컨트라스트 감소로 오래된 사진의 분위기를 만들어준다는 하이키 효과로 촬영하면,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느낌을 표현 할 수 있어요.

 

환하고 밝은 더 어퍼 스토리와 잘 어우러지는 효과가 아닌가 싶어요~ㅎㅎㅎ

흔하게 볼 수 있는 병들도 이렇게 장식을 해놓으면 멋진 소품으로 재탄생되는 것 같아서 좋아요 :)

 

 

물은 셀프 !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계산대 앞의 유리컵을 찾아주세요 *_*

 

 

NEX-C3 + 18-55mm '하이키'효과로 촬영했습니다.

자리를 옮겨서 ! 두번째 자리 위에 꾸며져있는 소품들이예요.

더어퍼스토리를 찾은 시간이 늦은 오후였는데도 불구하고 소니 NEX-C3로 찍으니 사진이 쨍하게 잘 나오네요 :)

 

 

더 어퍼 스토리의 카운터예요 !

반 오픈키친 스타일로 되어있어요. 왜 반 오픈이냐고 물으신다면, 주문할 때 주방이 훤히 보이기 때문이라고 말하겠어요*_*

 

카운터를 넘어서 본 주방 안의 모습은 깔끔하더라구요.

 

더 어퍼 스토리는 남자 사장님이 혼자 운영하세요. 베이커리를 만드시는 분도 계시니

다음에는 브라우니나 직접 만든 토스트로 요리한 크로크무슈를 먹어야겠어요 ㅎㅎ

 


NEX-C3 + 18-55mm '팝아트'효과로 찍은 사진이예요.

색조를 강조해주는 팝아트효과덕분에 알록달록한 컬러들이 더 돋보이네요 ^_^*

 

 

NEX-C3 + 18-55mm '토이카메라'효과로 찍은 사진 & NEX-C3 + 18-55mm '하이키'모드로 찍은 사진이예요.

 

똑같은 사물이라도 어떤 효과를 주느냐에 따라서 느낌이 달라요 !

포토샵이나 사진보정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효과를 주곤했었는데 NEX-C3와 함께라면 다양한 효과를 즐길 수 있어서 사진보정을 못하는 분들이라도 다양한 효과의 사진들을 담을 수 있어요 ^_^*

 

 

곳곳에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아서 여자분들이 좋아할 것 같은 카페예요.

요즘은 심플한게 제맛이라잖아요~ㅎㅎㅎ

 

 

딸기요거트와 쿠키앤크림블랜디드 !

 

가격은 4~5000원예요. 가격대비 음료 양도 많아서 좋아요~ㅎㅎㅎ

음료맛도 괜찮구요 ^_^ 생크림 좋아하는거 어찌 알고는 훈남사장님께서 생크림도 듬뿍 -

블랜디드라서 그런지 떠먹으라고 귀요미 스푼도 주셨어요 -

 


: NEX-C3 + 18-55mm 사진모드'세피아'효과로 찍은 사진

아래 : NEX-C3 + 18-55mm 'A'모드로 찍은 사진

 

제가 앉은 자리에서 바라본 더 어퍼 스토리의 분위기예요.

편안하면서도 부드러운 분위기가 묻어나있다보니, 혼자 와서 노트북으로 일을 하거나 공부를 하시는 분도 계세요.

 

또한 흡연실도 따로 있는데, 룸같은 구조로 되어있어서 담배연기를 싫어하시는 분들도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어요.

 

 

NEX-C3 + 18-55mm '팝아트'효과로 찍은 사진


 

소니 NEX-C3와 함께 떠나는 천호 분위기 좋은 카페 @ 더 어퍼스토리에서 소니스타일블로거 '윈클레아'였습니다 :)

 

 

**윈클레아님은 소니코리아 블로그 객원 필진이시며, 이 포스팅은 소니코리아의 협찬을 통해 진행되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요로욜 2011.09.16 19:1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앙!
    너무 이뻐요ㅎㅎ
    윈클레아님의 사진실력+NEX-C3= 환상!!!
    너무 좋은거같아요!
    그리고 밝기를 안올린게 더 이뻐보이기도 하고요><
    전 세피아효과가 따땃해보여서 좋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