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오늘이 벌써 말복인데 삼계탕은 다들 드셨나요? ^^ 오늘이 가기 전에 모두들 몸 보신 하시고 남은 여름 건강히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럼 8월 둘째 주, 블로거히어로즈에 어떤 분들이 선정되셨는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1. ‘소니 사이버샷
SONY DSC-W570, 간편한 서브 똑딱이 구입 가벼운 컴팩트디카 추천!’
리뷰기 : ‘더블에스와이

 

10년 전부터 소니카메라를 사용해오셨다는 더블에스와이님. 

최근 사용하던 소니 DSLR 카메라 알파 200과 함께 서브 디카로 사용할 컴팩트 카메라로 소니 사이버샷 W570을 선택하셨다고 합니다.

 

핑크색을 좋아해 Pink Rose 색상으로 구입하셨다고 해요.

 

구성품을 하나씩 설명해 주신 더블에스와이님은 소니카메라를 모두 연결할 수 있는 잭으로 컴퓨터뿐 아니라 TV에도 연결하여 촬영한 HD동영상을 바로 감상할 수 있는 점을 좋아하셨습니다.

 

그리고 알파200을 사용하시기 때문에 배터리 연결잭, 배터리 충전기 모두 소니 알파와 호환되어 편리하다고 하시네요.


모습을 드러낸 W570입니다. 아담한 사이즈에 반해버린 더블와이에스님!!



W570의 뒷모습인데요,

작지만 LCD창도 굉장히 크구요, 버튼들도 상당히 편하게 되어 있다고 합니다.



사은품으로 함께온 소니 사이버샷 정품 삼각대의 모습입니다. 사이버샷에 맞게 아담한 사이즈가 눈에 띄네요.

 


삼각대에 설치하니 깜찍한 모습이에요.

가벼워 작은 가방에 들고 나가도 좋고 어깨가 가벼워지셨다고 합니다!

 

W570의 파노라마 기능으로 촬영한 모습도 보여주셨어요. 더블에스와이님이 애용하는 고속 버스라고 합니다.

 

다음에 또 좋은 풍경을 담아 주신다고 하니 기대하겠습니다. ^^


>> 님의 사이버샷 W570 리뷰 더 보러가기
 



#2. '와우!! 드뎌 도착을 했어요!! 소니 넥스 C3 핑크 카메라~~~' NEX-C3 리뷰기: 커피사랑 경화님

 

소니 사이버샷 DSC-TX7을 사용하시던 경화님은 블로그를 시작하시면서 카메라 대한 욕심이 생기셔서 알파 NEX-C3로 변경하셨다고 합니다. ^^

 

오랫동안 제품을 기다리신 경화님의 손에 들어온 소니 NEX-C3 구성품의 전체 모습입니다.

 


제품을 보고 감동의 눈물을 흘리셨다는 커피사랑 경화님의 포스팅을 보니 저 스타일지기도 너무 기쁘네요. ^^

 

 

카메라 보호필름도 붙이고, 렌즈도 갈아 끼워보셨어요.


플래시도 장착해 보시고는 너무 예쁘다고 하시는 경화님!

 

생각보다 많이 쓰게 되는 틸트기능이 있어 이제 사진찍을때 무릎을 안 꿇어도 되겠다고 하시네요.


 

카메라 줄도 세트로 같은 색상이라 만족하시고, 구성품 모두를 보며 만족감을 감추지 않으셨어요!

 

그리고 이렇게 줄에다가 플래시를 장착할 수 있게 되어 있어 편리하다고 합니다.

 

열심히 공부해서 더 예쁘고 멋진 사진 찍고 싶으시다는 경화님의 리뷰였습니다!

 

>> 커피사랑 경화님의 알파 NEX-C3 리뷰 더 보러가기


그럼, 이번 주도 소니와 함께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랄게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