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11일부터 삼성동 코엑스에서 '제20회 서울국제임신출산육아용품전시회(이하 베이비페어)’가 열립니다. ^^

 

이번 전시회에서는 2011년 핸디캠 신제품과 알파, 사이버샷 등 소니의 다양한 카메라 제품들을 모두 한자리에 선보였는데요! 베이비페어 행사장을 방문한 가족 관람객들이 인기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해변가 컨셉의 체험 공간을 마련해 재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현장 구매 고객들에게는 인기 제품 일부 품목을 할인 판매하고, 고급 유모차 등 사은품도 증정합니다. 또한 즉석 사진 출력 이벤트도 제공하며,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자연주의 화장품 세타필도 증접한다고 하네요.

 

>> 제20 베이비페어에서 소니와 함께 바캉스 사진 촬영해보세요!

 

14일까지 진행되는 베이비페어에서 다양한 소니 카메라 제품들도 사용해 보시고, 이벤트도 참여하셔서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고 가세요. ^^




온 가족이 함께하는 한 여름 바캉스의 추억,

2011 소니 핸디캠과 함께 더욱 생생하게 간직하세요

소니코리아, 20회 베이비페어에서

핸디캠 고객 체험 행사 개최

 

- 최첨단 기술 탑재된 2011 소니 핸디캠 신제품 전시 및 체험 공간 마련

- 알파, 사이버샷 등 소니의 인기 카메라 제품 체험 및 판매 존 운영

- 포토 출력 이벤트 및 맥클라렌 유모차, 요술텐트 등 현장 구매 사은품 증정 행사


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는 오는 8 11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회 서울국제임신출산육아용품전시회(이하 베이비페어)’에 참가 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최첨단 기능이 탑재된 2011년 핸디캠 신제품과 함께 알파, 사이버샷 등 소니의 다양한 카메라 제품들을 모두 한자리에 선보일 예정이며, 베이비페어 행사장을 방문한 가족 관람객들이 인기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 공간 및 상설 이벤트 등도 운영된다.


소니코리아가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핸디캠(HDR-PJ30, HDR-PJ50, HDR-CX130, HDR-CX700), 알파(SLT-A55, NEX-C3, NEX-5), 사이버샷(DSC-WX10, DSC-T110) 등 총 9종으로, 현재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반응을 얻고 있는 최신형 인기 모델들이다.

 

핸디캠 신제품 전시 및 체험 공간은 어떠한 촬영 환경에서도 흔들림 없이 촬영이 가능한 손 떨림 제어기술인뉴 스테디샷 액티브 모드와 어두운 곳에서도 선명한 화질을 구현하는 ‘Exmor R CMOS 센서’, 26.3mm까지 넓은 광각을 지원하는 소니의 G렌즈, 트래킹 포커스 기능 등이 탑재되어 우리 가족의 행복한 모습을 더욱 생생하고 선명하게 촬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최고 성능의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베이비페어 전시 제품 중 가장 주목할만한 것은 세계 최초의 프로젝터 내장 캠코더 HDR-PJ30 HDR-PJ50이다.[1] 빌트인 프로젝터가 내장되어 있어 별도의 케이블이나 액세서리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촬영한 영상을 60인치까지 풀 HD 고화질로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최근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휴가지에서 낮 동안 촬영한 영상을 숙소 방안의 천장이나 벽에 비춰보거나, 야외에서 캠핑 시 야간에 스크린을 통해 가족, 친구들과 함께 촬영한 영상을 감상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전시 기간 내 소니코리아는 관람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나만의 모바일 영화관을 구현할 수 있는 세계 최초의 프로젝터 내장 캠코더 HDR-PJ30/50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 공간을 마련한다. 특히 이번 체험존은 해변가를 연상시키는 야자수, 비치의자 등의 소품과 함께 시원한 여름 휴가를 컨셉으로 마련되어, 행사장 방문객들이 실제 여름 휴가지에 온 것처럼 자유롭게 영상을 촬영할 수 있으며, 함께 마련된 암실 내에서 제품에 탑재되어 있는 프로젝터의 성능을 즉각 체험해볼 수 있도록 꾸며질 예정이다.

 

또한 현장 구매 고객들에게는 핸디캠, 알파, 사이버샷의 인기 제품 일부 품목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하며, 맥클라렌의 고급 유모차 및 어린이용 키즈 요술텐트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행사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 팝콘 증정 및 소니의 핸디캠과 카메라를 이용한 즉석 사진 출력 이벤트도 제공하며,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자연주의 화장품 세타필도 증정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이번 베이비페어 행사장을 찾은 고객들이 가족과 함께 하는 추억의 순간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도록 핸디캠과 함께 알파, 사이버샷 등 다양한 촬영용 제품들을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라며, “베이비페어를 방문한 가족 단위 고객들이 여름 바캉스 분위기 속에서, 소니를 대표하는 제품들을 친근하고 재미있게 체험함으로써 독보적이고 놀라운 소니의 기술력과 제품 성능 또한 확인할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1] 두 제품은 동일한 사양이며, HDR-PJ30은 플래시 메모리 저장 방식, HDR-PJ50 HDD 저장 방식이라는 점에서 차이가 있음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