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뜨거운 여름, 많은 분들이 재미있고, 열정적인 것을 찾아 즐기고 계실 것 같은데요, ^^

저 스타일지기도 지난 주말을 뜨겁게 달구었던, 바로 그 행사!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음악을 사랑하는 개성 넘치는 많은 분들이 모이는 이런 Big 행사를 소니가 놓칠 수 없겠죠!^^

 

오늘은 소니의 멋진 활약이 함께 했던,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 현장에 함께 가보시죠!

 

막 도착한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 현장,

 

음악을 온몸으로 즐겨야 하는 만큼, 가벼운 작고 가벼운 DSLR카메라 NEX-C3를 준비해서, 열심히 현장을 담아보았습니다. ^^

  

FEEDER의 공연이 한창이었는데요,

더운 한 낮 공연임에도 불구하고, 무대 앞 쪽에는 모두들 열정적으로 공연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뒤 쪽에서는 돗자리, 의자 등을 이용해 편안하게 음악을 즐기시는 모습이었습니다.

간단한 음료 등과 함께 야외에서 즐거운 한 때를 보내고 계시네요.

 

저 스타일지기도 열정적으로 FEEDER의 멋진 공연을 즐긴 후,

 


소니 NEX 카메라와 포토프린터가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는 코카콜라 부스를 찾아 다양한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는 곳으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공연장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은 곳에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과 다양한 먹거리 및 브랜드들의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한 눈에 시선을 사로잡는 시원한 느낌의 코카콜라 ‘Enjoy Summer’ 부스가 눈에 띄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길게 줄을 서 계시더라구요.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복장을 하신 멋진 도우미 여러분들께서 포토서비스를 진행하고 계셨어요.
 

먼저, 시원한 바닷가와 서핑보드로 꾸며진 배경 앞에서 소니 NEX 카메라로 시원한 여름 느낌의 사진을 촬영합니다.

 


카메라는 소니의 레드 컬러 NEX 네요! 지산 록 페스티벌에서도 활약하고 있는 NEX !!
 


멋진 휴가지 느낌의 사진 촬영을 마친 후,

시원한 코카콜라와 함께 더위를 식히며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부스 안쪽에는 디지털프레임과 사진전용 프린터가 하나로 합쳐진 소니
DPP-F800이 준비되어 있어
 

짜잔~ 방금 촬영한 사진을 따끈따끈하게 뽑아냅니다.

 

 

이렇게 출력된 사진을 예쁜 포토프레임에 담아주셨습니다. ^^

  


즐거운 지산 록 페스티벌의 추억을 사진과 함께 두고두고 간직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포토서비스가 진행되고 있는 부스 옆쪽으로는 작은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어, 많은 분들이 신나게 물놀이를 즐기고 계셨습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너무 시원해 보이네요~^^

 

 

지산 록 페스티벌은 이렇게 시원한 계곡과 산들이 함께하는 멋진 공간에서 펼쳐져, 음악과 함께자연에서의 특별한 즐거움 또한 만끽할 수 있어 더욱 즐거웠답니다. ^^

 

 

저녁이 되자, 카리스마 넘치는 자우림의 공연과 함께 지산 록 페스티벌의 분위기는 더욱 무르익어갔습니다.

 

소니의 활약으로 더욱 즐거운 시간과 함께 추억까지 남길 수 있었던 지산 록 페스티벌 현장.

 

소니의 활약은 이번 주말 열리는 인천 펜타포트 록 페스티벌에서도 이어진다고 하니, 펜타포트 록 페스티벌에 참가하실 분들은 잊지 말고, 코카콜라 부스에 들러 멋진 추억 한 장 남겨보세요.

 

이상 스타일지기였습니다.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