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기간인 요즘! 많은 분들이 산으로, 바다로, 그리고 해외로~ 많이들 떠나고 계실 텐데요.

휴가지의 추억을 생생하게 담아낼 수 있는 카메라가 제대로 준비되어 있다면, 휴가가 끝난 이후에도 언제든지 즐거웠던 휴가의 추억과 함께 할 수 있겠죠.

 

하지만, 카메라에도 휴가지의 특성에 따라 어울리는 제품들이 따로 있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오늘은 휴가지 별로 어울리는 소니카메라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동남아의 스콜에도, 5M 수심에도 끄떡없다! 사이버샷 TX10

 

많은 분들의 여름 휴가지 선호 1순위는 아무래도 멋진 바다와 푸르른 자연이 함께하는 열대지방이 아닐까 합니다.
 
 

<태국 방콕의 풍경>


그렇지만 열대지방은 갑자기 내리는 스콜이 특징! 갑자기 내리는 비 때문에 사진 찍기를 멈추고 비를 피할 수 있는 실내를 찾아 뛰었던 경험, 동남아 여행을 해보신 분이라면 한번쯤 있으실 텐데요.

 

이런 경우를 대비하여, 스콜에도 여행의 추억을 놓치지 않고 담아낼 수 있는 방수카메라를 준비하세요.

 

사이버샷 DSC-TX10은 방수 기능을 가지고 있는 디지털카메라로, 비가 오나, 눈이 오나 굴하지 않고 멋진 추억을 담아낼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컬러와 슬림한 TX10의 바디는 가벼운 옷차림이 필수인 동남아 여행지에서도 멋진 스타일링을 도와준답니다. 

 

열대지방의 휴가에는 물놀이를 할 때도 TX10은 진가를 발휘합니다. 5m의 방수기능으로 수영장, 바닷가 등 물속에서의 추억까지도 멋지게 담아낼 수 있답니다 

 

TX10은 이처럼 물 뿐만 아니라, 충격과 추위에도 끄떡없어 일상생활은 물론 여행 중에도 안심하고 사용하기에 적합하다는 사실! 2배 더 단단해진 강화유리 LCD 화면을 통해 눈부신 태양빛 아래에서도 선명한 사진을 직접 확인해보세요. ^^

 


#2.
유럽의 알록달록한 경관과 고풍스런 분위기를 담는다! NEX-C3

 

멀리 유럽으로 휴가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도 있으시죠? 유럽에서도 특히 여행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런던과 파리 등의 거리는 아기자기하고, 알록달록한 컬러감과 유럽 특유의 분위기 때문에 카메라에 반드시 담아와야 하는 풍경 중 하나일텐데요.

 

<파리 거리의 풍경>



이런 유럽 거리의 다채로운 색들을 멋지게 담고 싶은 분이라면 소니의 대형 이미지 센서를 탑재한 최소형 최경량 바디에 DSLR 화질을 실현한
NEX-C3가 제격입니다.

  

지정된 색을 제외한 색들은 흑백으로 변환시키는 컬러 추출 기능으로, 원하는 색을 살려 촬영해 볼 수도 있고, ‘토이카메라기능의 비네팅 효과로 감성적인 유럽의 정취를 더욱 분위기 있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야경 또한 유럽여행에서 빼놓지 말아야 할 볼거리 중 하나인데요,

 

NEX-C3로는 삼각대 없이도 흔들림 없는 야경을 담아낼 수 있답니다. ‘손으로 들고 야경촬영기능을 이용해 멋진 야경을 손쉽게 담아보세요. 

NEX와 함께라면, 한국에 돌아와서도 유럽에서의 멋진 순간들과 현지에서 느꼈던 기분을 생생하게 간직할 수 있을거예요.^^

 

 

#3. 국내 여행엔 여행의 발자취를 남겨주는 알파55

 

여름 휴가 기간을 이용해 가까이 있으면서도 잘 알지 못했던, 국내의 명소 곳곳을 돌아보는 멋진 여행 계획을 세우시는 국내 휴가족 들도 해외 여행객만큼이나 많이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해질녘의 충남 서산 갯벌/ 출처: 소니코리아>



강원도의 시원한 계곡부터, 서해안의 갯벌, 아름다운 제주도의 절경 등 국내의 멋진 여행지들을 찾아보는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계신다면, 소니 알파 SLT-A55와 함께 해보세요.
 

알파551620만 화소의 Exmor APS HD CMOS 센서, 그리고 비욘즈(BIONZ) 이미징 프로세서로 압도적인 화질의 촬영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ISO 12800의 초고감도에서도 적은 노이즈와 뛰어난 표현력을 제공해 국내의 멋진 풍경들을 더욱 효과적으로 담아내기에 적합합니다.

그리고 국내 여행에 꼭 필요한 또 하나의 기능! 알파에는 언제 어디에서든지 촬영 장소와 시간을 기억하는 GPS가 탑재되어 있답니다. 사진을 촬영한 장소에 대한 위치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어요~!

 

구글 어스 등의 지도 프로그램과 연동하면 나만의 포토맵까지 만들 수 있어, 휴가 때 방문했던 맛집이나 멋진 풍경을 감상했던 곳들을 문득 다시 찾고 싶을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올 여름 휴가지, 모두들 결정 하셨나요? 그렇다면, 오늘 살펴본 휴가지에 맞는 카메라로 멋진 여름휴가를 준비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최적의 카메라 선택으로 여행의 즐거움과 추억을 더욱 효과적으로 간직하시길 바랍니다.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