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요즘은 휴대폰이나 MP3로 음악을 많이 들으시죠? 그래도 때론 이어폰을 빼고 오디오로 웅장한 사운드를 느끼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빵빵한 사운드는 기본, 다양한 멀티미디어까지 즐길 수 있게 해주는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키는 오디오가 있습니다. ‘포토프레임을 삼킨 오디오 슬릭(WHG-SLK1i)입니다.
 

스타일과 성능을 한번에 잡을 수 있는 슬릭은 세련되고 고급스런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얼마 전 멋진 소니
디지털 액자에 대해 소개해 드린바 있는데요. 슬릭은 오디오 스피커로써의 역할은 기본이고, 디지털액자의 기능까지 내장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

그래서 이름하여 포토프레임을 삼킨 오디오 SLiK’입니다.

짜잔, 슬릭입니다. 9인치 스크린이 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슬릭의 전원을 켜면 아래와 같은 8가지의 메인 메뉴들이 뜹니다.

오디오에 이렇게 다양한 기능이 있다니 참 신기하죠? ^^ 그럼, 이 기능들을 하나씩 사용해볼게요.

우선, 오디오의 가장 기본적인 기능, 디스크 재생 기능입니다. 슬릭은 CD를 사진과 같이 위로 삽입합니다. CD는 물론, DVD 디스크도 재생할 수 있다는 점이 첫번째 특징입니다.
CD
를 넣으면 음악이, DVD를 넣으면 일반 오디오나 미니 DVD 플레이어처럼 스크린을 통해 재생됩니다.
 

아니면 이렇게 아이폰/아이팟을 꽂아 아이폰/아이팟에 들어있는 음악을 바로 재생할 수도 있고,
 

USB, 메모리카드를 꽂아 음악 파일과 영상, 이미지 등을 모두 재생할 수 있답니다.
 

뿐만 아닙니다. 디지털액자처럼 원하는 사진이나 이미지 등을 넣어 오디오에 항상 디스플레이 되게 할 수 있어요.
한 이미지만 액자처럼 보거나 복수의 이미지를 슬라이드로 넘기는 것도 가능합니다.
 

저는 꽃을 좋아해 여러 장의 꽃 사진을 넣어봤는데요. 이렇게 포토슬라이드와 음악을 같이 재생하여 자신만의 뮤직비디오를 만드실 수도 있답니다. ^^
 

오디오를 듣고 싶으실 때는? Tuner AM, FM 주파수를 맞추어 라디오를 들으시면 됩니다 
슬릭 우측에 터치 센서로 쉽고 간편하게 화면을 조작할 수 있답니다.
 

음악 재생 중 위와 같이 옵션 버튼을 누르면 음악 재생시 LCD화면 끄기나 취침예약, 반복 설정 등 환경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자기 전에 음악을 감상하다가, 도저히 전원을 끄러 가기 귀찮을 때는?
 

이렇게 모든 기능이 들어있는 리모콘을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
 

LCD화면을 이렇게 시계/달력 화면을 띄워 활용할 수 있으니, 정말 만능 오디오라고 불러도 과언이 아니죠?!

 

아이폰/아이팟 뿐만 아니라 DVD/CD, USB장치, SD카드, 라디오까지오디오계의 만능 엔터테이너라고 불러도 좋을 만한 똑똑한 오디오 슬릭! 신혼부부나 집들이 선물로, 혹은 입학, 졸업 선물로 어떨까요?

앞으로도 만능 엔터테이너 슬릭에게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김대웅 2011.07.04 11:1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역쉬 누구도 따로 올수 없는 SONY의 감각적인 디자인!! 최고

  2. Ray 2011.07.05 23:2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재주꾼이군요

  3. 새린 2011.07.09 08:1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