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 NEX-C3 출시 기사와 함께 제품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NEX-C3를 가장 빨리 만져볼 수 있는 곳이 있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바로 NEX-C3 런칭 블로거 파티 현장입니다!

 

블로거 분들이 모두 모인 자리에서 어떤 일이 있었는지 소니 스타일지기와 함께 떠나볼까요?


NEX-C3
신제품 발표회 런칭 파티장은 롯데 에비뉴엘 백화점 9층 안드레아 레스토랑에서 진행되었는데요. 레스토랑이라 그런지 입구에서부터 맛있는 냄새가 나기 시작했습니다.


안드레아 레스토랑은 오픈 키친으로 파티 초대 손님들을 위한 식사 준비가 한창인 모습을 엿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테이블 중간 중간에 묶여있는 이 풍선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파티이다 보니 분위기를 내기 위해서일까요? 이 풍선의 놀라운 정체는 글 마지막에 공개 됩니다!! ^^



파티장 한쪽에 마련된 제품존 입니다. NEX-C3와 함께 DSLT-A35와 신제품 렌즈들, 그리고 각종 액세서리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곳입니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바로 세계 최경량 APS-C타입 렌즈 교환식 디지털 카메라 NEX-C3입니다. 무려 225g밖에 안 된다고 하는데요. 1620만 화소의 Exmor 센서, ISO 12800의 초고감도! 소님의 캠코더 기술이 들어간 AF기능까지!! 정말 귀엽고 대단한 제품이더라구요.


뿐만 아니라 '소프트스킨 모드, 새로운 인터페이스 '독창적인 사진', 11가지 다양한 효과로 나만의 사진을 만들어주는 사진효과까지 있다고 하니 그야말로 팔방미인이라고 할 수 있는 NEX의 신제품 입니다.


두 번째로 반투명 미러 기술과 더욱 새로워진 촬영기능으로 업그레이드 된 렌즈교환식 카메라 알파 35(DSLT-A35)입니다. DSLT 알파33과 알파55에서 첫 선을 보인 소니의 세계 최초 반투명 미러 기술을 적용해 사진과 고화질의 HD 동영상 촬영 시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초점을 잡아준다고 하네요.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매크로 렌즈입니다. 138g밖에 안 되는데요. 최고의 화질로 근접촬영 및 스냅사진을 즐길 수 있는 렌즈입니다.


이외에도 NEX 전용 최경량의 세련된 외장플래시 HVL-F20S를 비롯해 새롭게 출시한 외장 마이크를 비롯해
바디케이스/렌즈 재킷, 휴대용 소프트 케이스, 스트랩, 액세서리 키트도 직접 보고 만질 수 있어 이 곳을 떠나기가 싫었어요~!


제품존을 떠나려는 순간! 스타일지기의 발걸음을 멈추게 한 제품이었는데요 DSLRT-A35에 부착된 외장 LDC 모니터 CLM-V55입니다. WVGA 800X480의 해상도와 모노스피커를 탑재하고 있는데요. 자유로운 각도조절이 가능하고, HDMI 입력과 헤드폰 출력이 됩니다. 동영상 촬영을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는 꼭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제품 구경이 끝날 때쯤 테이블을 보니, 파티에 초청 된 블로거 분들로 빈 공간 없었는데요. 스타일지기도 이러다 식사 때를 놓칠까 얼른 빈자리에 가서 앉았습니다.


식사 테이블마다 NEX-C3와 함께 오늘의 식사 메뉴판이 올라와져 있었는데요. 금강산도 식후경! 오늘의 식사는 무엇일까 메뉴판을 들여다 보니 눈에 띄는 것이 있었습니다!


코스의 메인 요리인 스테이크가 225g인 것을 강조하기 위해 도장을 쾅 하고 박아놨는데요! 이 스테이크의 무게에는 비밀이 숨겨져 있는데 여러분은 눈치 채셨나요? 비밀은 잠시 후에 공개 됩니다!


다양하고 맛있는 요리들이 차례대로 나오고 드디어 코스요리의 핵심인 메인 요리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문제(?) 225g의 스테이크 입니다. 참 먹음직스럽죠? 파티 사회자 분께서 세계 최경량 NEX-C3와 같은 무게의 스테이크 요리라고 소개하자 블로거 분들께서 함께 웃으시면 즐거워 하셨습니다^^


무게를 직접 재보는 분들부터 사진을 찍어가시는 분들까지 깜찍한 225g 짜리 스테이크로 파티장은 잠시 시끌벅적 했습니다^^

코스요리가 끝난 후 또 하나 궁금증을 자아내게 만드는 스페셜 디저트 코스가 있었는데요.

다양한 사진효과를 표현하기 위해 알록달록한 색의 NEX-C3로고가 데코된 컵케이크와

1620만화소의 대형 Exmor APS HD CMOS 이미지 센서 크기와 모양을 그대로 재현한 일명 APS-C 초콜릿 입니다. 너무 귀엽죠^^

블로거 분들은 스페셜디저트를 즐기시면서 소니의 깜찍한 아이디어에 미소를 보내셨습니다. NEX-C3의 핵심 장점을 이런 기발하고 맛있는 아이디어로 블로거 분들에게 전달했습니다.

식사가 끝난 후 본격적인 파티가 시작되었는데요. 행사의 사회는 인기 개그우먼 안영미씨가 맡아 주셨습니다.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파티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어 주셨어요^^ 파티는 제품 소개 시간과 함께 다양한 게임을 진행하면서 한자리에 모인 블로거 분들이 함께 즐기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날 초대된 블로거 분들은 국내 최초로 직접 NEX-C3를 만져 보시면서 그 성능과 기술에 찬사를 아끼지 않으셨는데요.

NEX-5 NEX-C3를 직접 그 자리에서 비교해서 보시는 분들도 계셨고

NEX-C3의 무게를 직접 달아보시는 분들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제품을 체험해 보셨습니다.

행사가 끝날 무렵 모두가 주목하는 시간이 다가왔는데요! 바로 세계최초로 NEX-C3를 선물로 건 경품추첨 시간입니다.

과연 행운의 주인공이 누가 될 지 순간 정적이 흘렀는데요.


번호가 나오자 환호성과 탄식이 동시에 터져 나왔습니다.


경품추첨 시간에는 예정에 없었지만 NEX-C3를 추가로 한대 더 드려 총 2대를 선물로 증정했는데요. 생각지 못했던 행운을 거머쥔 블로거 분들은 행사 내내 미소가 끊이질 않으셨어요^^


이 날 행사장은 블로거 간담회나 신제품 발표회 보다는 그야말로 파티, 잔치 분위기였는데요. 스타일지기도 블로거 분들과 하나 되어 즐겁게 놀다가는 재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끝으로 여러분이 궁금해 하시는 초반에 나온 풍선의 정체가 궁금하신가요? 바로 이 공중부양하는 NEX-C3가 풍선의 실체입니다^^ 무슨 말 이냐고요?


세계 최소형, 최경량의 이미지를 부각시키기 위해 행사장 곳곳에 풍선 아래 NEX-C3를 매달아 놓았는데요, 떨어지면 어떻게 하나 아찔하다 싶기도 하고, 신기했습니다. 225g이라는 무게가 여러분도 직접 느껴지시나요?

 

지금까지 소니 스타일지기였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세아향 2011.06.27 12:1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NEX5사용중인 블로거인데...
    초대받고 싶은 자리였는데 아쉽네요~
    하지만 잘 보고 갑니다.

  2. 스마일맨 2011.06.29 14: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