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갑자기 더워진 날씨에 놀란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스타일지기 역시 벌써 여름인가?’하면서 놀러 갈 생각에 설레기도 하고 점점 더 더워질 날씨에 겁이 나기도 합니다.

하지만! 무더위도 즐겁게 해줄 소니의 방수제품들을 생각하면 여름이 빨리 왔으면 좋겠는데요.^^

 

그럼 5월 넷째 주, 블로거히어로즈에 어떤 분들이 당첨되셨는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소니노트북] 소니 바이오 노트북 VPCEB45FK 개봉후기!! : ‘발칙한김군님

디자인부터 여러 가지 면들이 다 만족스러우셨다는 발칙한김군님의 화이트색상 VPCEB45FK입니다.

VPCEB45FK를 열어보자마자 예쁘다라는 말을 하셨다고 하는데요.
깔끔한 화이트색상 VPCEB45FK에 담긴 소니만의 스타일리시함이 느껴지시나요?

VPCEB45FK는 사진 찍는 것보다 실물이 더 예쁘다고 해주셨어요.

외관도 예쁘지만 열었을 때가 더욱 예뻐 보이고 상큼해 보인다고 하셨는데요.

발칙한김군님이 칭찬해주신 또 한가지는 바로 키보드입니다.

반 데스크탑의 키패드와 동일한 대형 아이솔레이션 키보드로 타이핑 시 타이핑감이 상당히 좋고 타이핑 소리가 요란하게 들리지 않아서 사용감이 참 좋았다고 하시네요.^^


>>발칙한김군(qqt5008)님의 VPCEB45FK 리뷰 보기



#. 나의 첫 DSLR [SONY NEX-5] : ‘카라멜님

꼬마요리사 카라멜님의 NEX-5입니다.

컴팩트 디카를 쓰고 계셨는데 초점도 안 맞고 DSLR을 갖고 싶던 중 어린이날 선물로 받으셨다고 해요.

카라멜님은 플래쉬를 끼웠다 뺐다 할 수 있고 렌즈 구성에 2개가 있어 따로 구입할 필요가 없어 편리하고 좋다고 하셨어요.

 

NEX-5는 구입시 싱글 줌렌즈 키트와 더블 렌즈 키트를 선택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NEX-5229g의 무게로 세상에서 가장 작고 가벼운 DSLR 카메라로도 유명한데요.

카라멜님 역시 가벼워서 휴대하기도 편하고 외출할 때 좋을 것 같다고 칭찬해주셨습니다. NEX-5와 함께 더 멋진 요리를 찍어보겠다는 꼬마요리사 카라멜님.

스타일지기도 카라멜님의 요리 기대하겠습니다.^^

 

 

>>카라멜(rlagowls9787)님의 NEX-5 리뷰 보기

 

 

5월 넷째 주 소니 블로거히어로즈로 선정되신 발칙한김군님과 카라멜님, 두 분 모두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두 분께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영화 예매권(1 2)' '2011 소니 블로거히어로즈 배지'를 보내드릴 예정이니 스타일지기의 이메일(sonyblogmaster@gmail.com)로 본인의 이메일 주소와 전화번호를 알려주세요.


언제나 소니 제품을 이용해주시고 좋은 리뷰까지 전해주시는 소니 매니아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하고 싶네요
앞으로도 소니 제품은 물론 소니 블로그에도 무한사랑 부탁드립니다.^_^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카라멜 2011.06.01 14:0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쪽지 보고 왔어요 *^^*
    지금 소니 노트북하고 DSLR 잘 쓰고 있는데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에 당첨되니까 정말 좋은데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