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영화를 시작으로 애니메이션, 스포츠, TV 영상까지 3D의 열풍은 식을 줄 모르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3D 열풍을 핵심역할을 한 소니에서도 다양한 3D 제품을 가지고 있는데요,

 

세계적인 팝스타 저스틴 팀버레이크도 놀랍게 한 소니의 3D family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언제 어디서나 영화처럼 3D 동영상을 볼 수 있는 HDR-TD10
캠코더에도 3D 열풍이 불고 있는데요. 3D 영화를 보는 것을 넘어서서 직접 3D 컨텐츠를 제작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많은 분들이 HDR-TD10을 영화 E’의 주인공 월 E와 닮았다고 적어주신 평을 보았는데요,

이처럼 귀엽게 생긴 핸디캠 HDR-TD10은 친근한 이미지과 함께 G렌즈와 Exmor R CMOS 센서, 그리고 비욘즈 이미지 프로세서를 각각 2개씩 탑재해 더블 풀 HD 3D 촬영이 가능하여 완벽한 풀 HD촬영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 시차 조정 기능을 탑재해 손쉽게 3D 영상을 촬영할 수 있으며, 최대 10배 광학 줌 기능과 뉴 광학식 스테디샷 액티브 모드를 통한 손떨림 보정 기능을 갖춰 더욱 편리하게 고화질 3D 영상을 촬영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3D TV, 3D 영화 등을 관람하시면 항상 안경을 쓰셨을 텐데요.

HDR-TD10는 따로 3D 안경을 착용하지 않고도 탑재되어 있는 123만 화소의 선명한 '엑스트라 파인 3.5인치 무안경 3D 터치 LCD'를 통해 감상할 수 있어 야외에서 찍은 3D 영상도 바로바로 볼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3D 촬영이 가능한 HDR-TD10 3D 촬영만 가능한 것이 아닌 2D 3D를 버튼 하나로 자유롭게 선택하여 촬영할 수 있고, 또한 3DTV 이외의 시청 기기에서는 자동으로 풀 HD 2D 방식으로 재생 가능하여 폭넓은 호환성을 자랑합니다.

 

친근함과 편리함까지 갖춘 HDR-TD10으로 나만의 추억이 담긴 3D영화를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진정한 3D 영상 촬영의 표준을 제시하다. 핸디캠 HDR-TD10 신제품 3 출시

 

#2. 미니 캠코더도 3D 촬영이 가능하다! 3D 블로기 MHS-FS3K
3D 촬영하는 모습을 상상하면 마치 영화 속에 나올법한 많은 장비들과 비싼 카메라들이 있어야지 가능하다고 생각하시나요?

 

이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3D 블로기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3D 촬영을 하고, 블로그 포스팅도 보다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미니 캠코더 최초로 3D 영상 촬영이 가능한 HD 3D 미니 캠코더 '3D 블로기 MHS-FS3K’는 기존에 출시된 소니의 HD 미니 캠코더 '블로기 터치' 3D 버전으로 고화질의 영상을 손쉽게 촬영할 수 있도록 특화된 제품인데요. 
 


두 개의 렌즈와 이미지 센서, 스테레오 마이크를 탑재하여 사이드 바이 사이드(side-by-side) 방식으로 풀 HD급의 고화질 3D 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또한, HD 2D 영상과 5.0M의 정지 영상도 촬영 가능합니다.

 

컴팩트한 사이즈와 날렵한 디자인으로 가볍게 가지고 다니기 편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3D 영상을 촬영할 수 있으며, LED 라이트를 탑재해 어두운 곳에서도 선명한 영상 촬영이 가능해 밤, 낮을 구애 받지 않고 촬영하실 수 있답니다.^^

 

요즘 트위터, 페이스 북이나, 유튜브 등 소셜 네트워크 활동이 붐을 이루고 있는데요, '3D 블로기 MHS-FS3K’는 빌트인 USB를 통해 편리하게 영상과 사진을 관리할 수 있으며, '공유하기(Share-it-later)' 기능을 통해 터치 한번만으로 간편하게 촬영한 영상을 소셜네트워크 사이트에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3D 블로기'는 탑재되어 있는 2.4인치 무안경 3D LCD 패널을 통해 촬영한 영상을 안경 없이 즉시 3D로 재생할 수 있고, 찍은 영상들을 HDMI 연결을 통해 안경을 쓰고 3D TV로 감상할 수 있어 손쉽게 나만의 3D 영상을 만들고 감상할 수 있습니다.^^

 

3D 블로기 데모영상은 다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3D 세상을 체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멀티 노트북 VPCF217HK

 

이제 노트북에서도 3D의 세상 속으로 빠져보고 싶으시다구요?

혁신적이고 완벽한 3D 체험을 원한다면 VAIO F와 함께 해보세요.^^


VPCF217HK
는 뛰어난 성능으로 빠르고 완벽한 3D 환경을 제공하는데요, 소니 바이오만의 기술로 밝고 선명한 Full HD 해상도의 3D 표현이 가능한 액티셔터 방식과 240fps 3D 영상표현을 구현하여, 고화질의 3D 체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3D영상의 심도를 자동으로 조절할 수 있어 대형스크린과 3DTV에 맞춰 제작된 3D 영상이라도, 노트북 화면으로 보다 깊이 있는 공간감을 느끼며 더욱 생생한 화면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2D 일반 동영상도 3D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3D 영상으로 변환해서 볼 수 있어 2D 블루레이, DVD 뿐만 아니라 일반 영상도 3D 영상으로 실감나게 볼 수 있습니다.

 

다음은 지난 2011 CES에서 선보인 VAIO F 관련 영상인데요, 보다 자세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4.
가장 자연스런 색감을 보여주는 소니 3DTV KDL-55HX920

소니 영상기술의 결정체 소니 3DTV KDL-55HX920소니의 방송촬영 기술이 그대로 녹아 든 ‘엑스-리얼리티 프로(X-Reality Pro)’ 엔진을 채택해 3D 영상과 2D 영상은 물론 인터넷 영상을 감상할 때에도 기존의 TV에서 볼 수 없었던 한 차원 높은 화질로 더욱 생생한 감동을 느낄 수 있습니다.


소니 3DTV는 세계최초 3D 월드컵까지 실현시킨 최고의 3D 영상 기술력으로 글로벌 3D 산업을 이끌어가고 있는데요. KDL-55HX920는 세계 최고의 3D 영상 기술력을 자랑하는 소니 만의 장점을 극대화하여 가장 자연스러운 원본의 색상을 유지하여 보여줍니다.

 

생생한 3D 입체 영상에 맞는 최적화된 5채널 서라운드 효과로 시각과 청각 모두 만족시키는 최적화된 3D 환경을 구현하여 더욱 깊은 만족감을 드립니다.

 

또한 인터넷 연결을 통해 유튜브 외 약 20여 개의 채널에 접속할 수 있고, 스카이프로 해외 친구, 가족들과 TV의 큰 화면으로 영상통화가 가능하여 옆에서 대화하는 듯한 느낌을 더욱 생생하게 느끼실 수 있습니다.

 

3D를 넘어서 스마트한 기능까지! KDL-55HX920로 이 모든 것을 느껴보세요!

 

>>소니코리아 2011년 3D TV 신제품 라인업 공개!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Ray 2011.05.19 13:5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3D의 시대가 금방 금방 다가오는 군요..

    • 스타일지기 2011.05.20 09: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맞아요. 순식간에 3D의 시대가 다가온 것 같아요. 영화 '아바타'를 볼 때까지만 해도 이렇게 집에서 3D를 감상하고 3D로 촬영하는건 상상도 못했는데 말이죠!

  2. 11st zine 2011.05.20 14:5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3D 우와~~
    정말 월E를 닮은 모습이네요~ 귀엽습니다!
    거기다 똑똑한 스마트기능까지..!
    잘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