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사이버샷은 초창기부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스타일지기는 지난번 브라비아에 이어 해외에서 방영되었던 소니 사이버샷의 TV CF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미국 10대들의 우상인 Taylor Swift(테일러 스위프트)와 Justin Timberlake(저스틴 팀버레이크)의 등장으로도 눈길이 가는데요. 사이버샷의 유용한 기능까지도 알기 쉽게 표현했습니다.

각기 다른 사이버샷만의 매력을 TV CF에 어떻게 표현되었는지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세요. ^_^





#. 소니 사이버샷의 스타일리쉬함!


소니 사이버샷 DSC-TX5의 세련된 슬림 디자인과 방수, 방진, 방한, 충격방지 기능을 계절에 따라 표현한 광고입니다. HD 고화질 속 모습들이 마치 눈앞에 있는 듯한 느낌입니다. ^_^



소니 사이버샷을 007 제임스 본드의 비밀무기처럼 표현한 광고입니다. 첩보영화의 주인공들이 특수임무를 수행하듯, 순간의 사진을 찍는 장면에서 스펙타클함과 긴장감이 느껴집니다.



소니 사이버샷의 크리에이티브한 광고로 사진이 걸린 나무의 형상을 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표현했습니다.
광고 속 의미는 사이버샷으로 찍은 사진은 사람의 기억 속에 오랫동안 남을 수 있다는 뜻으로 보이는데요. 여러분의 의견은 어떠신가요? ^-^ 



#. 소니 사이버샷! 한 장의 사진에 전부를 담다!


여행지의 모든 사람을 집중시키는 소니 사이버샷 DSC-HX5V의 스윕파노라마 기능을 표현한 광고입니다.
처음 가족사진을 찍으려고 카메라를 들었지만, 주변 모든 사람이 스윕파노라마 촬영 기능을 모두 알고 있다는 듯 집중하고 있는 모습에서 웃음을 자아냅니다. ^_^



시야에 보이는 것 모두를 한 장에 사진에 담는 DSC-TX9의 스윕파노라마 기능을 구형 카메라의 기능과 비교한 광고입니다.
로마의 콜로세움을 한 장의 사진에 모두 담으려고 계속 뒷걸음치다, 결국 피라미드가 있는 이집트까지 간 주인공의 모습이 너무 재미있습니다.



미국 10대들의 우상인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가 등장하는 광고입니다. 그녀의 등장만으로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그녀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듯, 유튜브에서 5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 웃음을 만드는 마법, 스마일셔터!
 

사이버샷의 스마일셔터 기능을 실행하고 그 앞에서 자연스러운 웃음을 지으며 촬영한 광고입니다.
재미있는 표정들과 다양한 퍼포먼스로 스마일셔터의 기능은 물론, 작은 것에서 즐거움을 얻는 모습들을 표현했습니다.



#. 방수 디카! 올여름 물놀이를 책임진다!


소니 사이버샷 DSC-TX5의 방수기능을 수영장 파티에서 활용한 광고입니다.
즐거운 파티의 순간! 아차 하는 순간 수영장 속으로 빠지지만 사진 촬영은 멈추지 않습니다. 물속에서도 촬영할 수 있는 사이버샷 DSC-TX5의 방수기능을 잘 표현한 광고입니다.



바다로 떠나는 휴가! 물놀이와 추억을 남길 사진은 필수인데요. 사이버샷 DSC-TX5로 해변에서의 물놀이를 즐겨보세요. 올여름 바캉스는 소니의 방수카메라와 함께 해보세요. ^_^



#. 소니 사이버샷 DSC-TX9 시리즈 광고!


소니 사이버샷 DSC-TX9의 홍콩 광고입니다. 두 친구의 카메라를 비교해서 DSX-TX9의 3D스윕 파노라마 기능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아바타 얼굴을 분장을 하고 "I See You" 라는 대사가 나오는 것이 정말 재미 있네요. 

눈치 빠르신 분은 보셨겠지만 요즘 대세인 페이스북의 "좋아요" 버튼도 둥둥 떠다니고 있습니다.  ^-^


DSC-TX9의 아웃포커스 기능을 설명한 광고입니다. 뒤에 있는 친구가 자신의 얼굴이 나오지 않아 찡그리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야간에도 강한  DSC-TX9을 표현한 광고입니다. 먼저 찍고 있는 친구의 삼각대를 발로 차버리는 모습이 웃음을 만들어냅니다. ^-^ TX9의 스테디샷 모드라면 야간에 사진을 찍더라도 삼각대 없이 흔들림 없는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거죠.  


얼굴에 생긴 뾰루지도  DSC-TX9의 소프트스킨 기능으로 커버할 수 있다고 표현한 광고입니다.

여기서 놓치신 분들을 위해 팁 한가지!
사진을 찍었더니 소프트스킨 기능이 200% 발휘되어 팬더곰의 눈 주위 까만 반점들도 없어졌다고 표현됩니다.

스타일지기의 얼굴의 뾰루지는 물론 다크써클도 TX9이라면 절대 들키지 않겠는걸요. ^-^ 

                                                   <왕 뾰루지는 물론 다크써클이 사라진 팬더곰>





지금까지 스타일지기와 함께 해외 사이버샷의 다양한 광고를 보셨는데요. 국내에는 인기그룹 f(x) 설리 양이 나오는 사이버샷의 광고가 있습니다.


인기 아이돌 그룹 f(x)의 설리의 사이버샷 DSC-TX9 광고입니다. 일명 움짤샷이라고 불리는 버스트슈팅 기능을 설리의 상큼한 미소로 표현해서 자꾸만 눈이 가는 영상입니다. ^_^

>> f(x) 설리의 디카 광고 촬영 현장과 단독 인터뷰!

수많은 광고들에서 알 수 있듯이 사이버샷은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다가오는 봄에 사이버샷의 매력으로 빠져보세요. 

소니 블로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Ray 2011.03.17 16:4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리나라의 광고들의 느낌과 상당히 다르네요 ㅎㅎ

    재미있습니다. ㅎㅎ

  2. MAVIN 2011.03.18 14:4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 허접한 글에 트래백 걸어주셔서 따라와봤어요~
    광고에 관심 많은데 재밌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