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해외에서 각광 받고 있는 소니 브라비아 TV CF를 아시나요?
인기가수 겸 연기자인 저스틴 팀버레이크가 등장하고, 3D TV만의 입체적인 모습을 사실적으로 표현한 듯한 재미있는 광고 영상에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소니 브라비아 TV CF의 다양한 모습을 살펴볼까 합니다.
최근 3D TV 광고부터 처음 브라비아 브랜드가 런칭되었을 무렵의 사실적이고 화려한 색상을 주제로 하는 광고까지 한 눈에 보실 수 있답니다.






#. 소니 브라비아,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입체영상을 발견한다.


저스틴 팀버레이크가 등장하는 광고입니다. 3D TV로 즐기는 게임 등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재미있게 연출하고 있습니다. 특히, 3D안경을 벗으면 납작해지는 모습에서 3D TV의 입체감을 잘 표현했습니다. ^-^



화려한 영상과 광대한 스케일로 제작된 광고입니다. 
입체감을 표현하기 위한 광고로 완벽한 세계를 3D 브라비아로 표현하였습니다.
모든 세상은 소니의 브라비아를 통해 재탄생하는 듯한 광고적인 표현이 너무 재미있습니다. ^-^



세 명의 남자가 3D안경을 쓰며 시작되는 광고입니다. 
마치 TV 영상의 현장 속으로 들어가 직접 체험을 하는 것처럼 사실적이고 생생한 브라비아의 기술력을 보여주는 광고입니다. 영상 속 인물들의 표정만으로도 충분히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 



#. 소니 브라비아, 풀 HD의 선명함으로 생생하게 살아 있는 모습을 담아내다.



영화 <놈.놈.놈.>의 김지운 감독님과 소니 브라비아의 만남입니다.
소니의 장비로 촬영한 풀 HD 영상을 제대로 감상하기 위해 감독님께서는 소니의 브라비아 TV를 추천해 주셨는데요. 
브라비아의 세련된 베젤 디자인도 눈에 띕니다. 소니로 촬영한 영상은 소니 브라비아로 관람하세요. ^-^



가수이자 영화배우인 저스틴 팀버레이크의 모습이 담긴 광고입니다.
다소 익살스러운 저스틴 팀버레이크를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탁구를 소재로 한 광고로 소니 캠페인 HDNA의 광고 중 하나입니다. ^-^ 

※ HDNA - 'High Definition, it's in our DNA'의 약자로 HD에 대한 소니의 자신감과 의지를 표현하는 캠페인 명입니다.
 


하얀 펠레라고 불리는 카카의 멋진 축구 영상으로 생동감 넘치면서 감각적인 영상을 보여줍니다.
직접 축구 경기장에서 관람하는 것보다 훨씬 더 사실적인 화면을 보여주는 인상적인 광고입니다. ^-^

잔디에서 튀어 오르는 물방울들이 화면 밖의 여러분들에게도 닿을 것만 같지 않나요?



#. 소니 브라비아, 화려하고 사실적인 색상을 재현하다.

1. San Francisco: 'Balls'


샌프란시스코의 거리를 가득 매운 형형색들의 공들, 'Balls' 광고입니다.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컬러가 다 모여있는 듯한 탱탱볼의 역동적인 움직임으로 브라비아의 화려하고 선명한 색감을 생생하게 표현한 광고 영상입니다.

이 광고를 컴퓨터 그래픽(CG)으로 처리한 것으로 알고 계신 분들이 많으시겠지만, 실제로 공을 뿌려 촬영한 영상들입니다. 이 영상을 찍기 위해 투입된 고무공은 무려 250,000개였다고 합니다. ^-^


2. Egypt: 'Pyramid'


이 광고를 처음 접했을 때 스타일지기는 소니의 상상력에 감탄을 하지 않을 수 없었는데요. 여러분은 어떠셨나요?   

온통 모래로 뒤덮힌 이집트의 사막 한 가운데 서있는 피라미드 들 중,
그 심심한 컬러의 피라미드를 수 많은 천연색의 실타래들로 물들이는 장면은 브라비아의 장점인 컬러 표현력을 설명하기 위해 전혀 부족함이 없었던 광고였던 것 같습니다. ^-^


3. New York: 'Play-Doh'



클레이 애니메이션 기법으로 촬영된 이 광고는 40명의 클레이 애니메이터의 팀워크를 바탕으로 1분 남짓한 광고를 위해 무려 3주 동안 수많은 뉴요커들의 사이를 비집고 촬영해야 하는 힘든 작업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아날로그 작업들 덕분에 최첨단 그래픽 기술을 뛰어넘는 감동을 함께 전달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실제 토끼가 뛰어 노는 듯한 이 광고에서 소니 브라비아 TV의 놀라움 색감이 역시나 잘 묻어나고 있습니다. 


4. India: 'Domino City'


이번 광고는 인도의 한 마을을 배경으로 촬영한 광고입니다.  
도미노는 한 번의 실수가 있으면 모든 과정을 한 순간에 잃어버릴 수 있을 정도로 집중력을 요하는 작업이었을 텐데요.
이번 광고 역시 수작업으로 진행된 까닭인지 화려한 컴퓨터 그래픽이 주지 못하는 아날로그적 감성이 숨쉬고 있는 듯 합니다.

인도를 가로지르는 도미노 블럭과 함께 보여지는 해질녘 인도의 영상들은 보는 이로 하여금 경외심을 불러 일으키기도 합니다. 특히 마지막 장면은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아름다운 장면이니 꼭 한 번 보시길 바래요. ^-^


5. Vietnam: 'Colors of Vietnam'



베트남 전통적인 문화 속에서 간직하고 있는 알록달록한 다채로운 색감을 아름답게 표현한 광고 영상입니다. 평지와 바다의 색깔과 화려한 불꽃놀이 등을 통해 브라비아만의 화려한 색감을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보신 다양한 소니 브라비아 TVCF들 어떠셨나요?
스타일지기가 소개해드린 광고 영상 이외도 창의적인 광고들이 많이 있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더 재미있는 소니의 해외 TVCF 모습들을 담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


소니 스타일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곰곰 2011.03.03 08:5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브라비아광고 학교 때 스터디 주제로 정말 자주 언급됐었는데 다시봐도 진정 최고입니다. 최근 광고는 처음 봤는데 과거 광고들의 위엄에 비해 살짝 아쉽긴 하지만 나쁘진 않네요. 흠.. 소니광고 여기추! (여기 기대 한명 추가요!) 입니다.

  2. Ray 2011.03.07 12:0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재미있고 참신한 광고들이 참 많네요 ㅎㅎㅎ

  3. 해피프린팅 2011.10.12 09:4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생동감있는 영상들이 많이 나왔네요~소니 브라비아 TV 광고들은 제품의 장점을 잘 살려서 보여주는 것 같아요!^^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