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날씨가 너무 쌀쌀했지요? 영하 10도까지 떨어진 온도에 손발은 물론 마음까지 꽁꽁 얼어버린 듯한 느낌입니다. 빠르게 흐르는 물에 생긴 살얼음, 보이시나요? ^-^

청계천 사진


소니블로그 독자님들, 외출 시 항상 따뜻한 옷과 장갑, 목도리를 꼭 챙기셔서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소니블로그 독자 여러분의 꽁꽁 언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드릴 즐거운 소식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12월 셋째 주 소니 블로거히어로즈 발표인데요~ 소니매니아 여러분, 눈과 귀를 활짝 열고 주목해 주세요!







# 「[SONY NEX-3] 정품등록 이벤트 사은품 도착」-‘dRLiM’님

NEX 정품등록

NEX 스트랩


알파 NEX 가  미러리스 판매 1등을 한 기념으로 NEX-3, NEX-5를 구입 후, 11월 내에 정풍등록을 한 고객에게 핸드스트랩과 NEX 가이드북을 주는 사은 이벤트를 했었다는 사실, 소니 블로그 독자님들을 알고 계실텐데요.

dRLiM님은 이미 따로 구입한 NEX용 스트랩이 있으셨으나, NEX 손목 스트랩의 고운 자태에 마음을 빼앗겨 정품등록을 고고싱~ ^-^

NEX가이드북


블랙과 레드의 조화가 아름다운 깔끔한 소니 액세서리 NEX 손목 스트랩과 NEX 이용에 반드시 알아야 할 팁이 알기 쉽게 정리된 가이드북도 받으셨답니다~

더욱 완벽해진 NEX-3로 앞으로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나가시길 바랍니다. ^-^ 

>> dRLiM님의 NEX-3 정품등록 이벤트 사은품 리뷰 보러 가기



# 「[헤드폰 추천]소니헤드폰 - 피큐(PIIQ)2헤드폰/MDR-PQ2」-‘metakim’님

피큐


잘 꼬이지 않게 특별히 디자인 된 납작한 선, 일명 칼국수 선에 매력을 느끼신 metakim님. ^-^
 

피큐2


보기만 해도 느껴지는 폭신폭신한 이어 패드와 함께 추운 날엔 실외에서 귀마개 역할까지 하는 영특한 피큐를 장만하셨으니, 올겨울 추위는 걱정 없으시겠어요~

>> metakim님의 피큐(PIIQ)2헤드폰 리뷰 보러 가기







12월 셋째 주 소니 블로거히어로즈로 선정되신 dRLiM 님과 metakim 님, 두 분 모두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두 분께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영화 예매권(1인 2매)'과 '소니 블로거히어로즈 2010 배지'를 드리오니 스타일지기의 이메일(sonyblogmaster@gmail.com)로 본인의 이메일 주소와 전화번호를 알려주세요.

멋진 소니 제품 리뷰를 하나라도 놓치지 않기 위해 스타일지기는 항상 집중, 또 집중하고 있습니다! ^-^

2011년 새해에 찾아올 1월 첫째 주 소니 블로거히어로즈 발표를 기대해주세요~


소니스타일을말하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Ray 2010.12.18 11:5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NEX 군요 !!!!! ㅎㅎㅎㅎ

  2. metakim 2010.12.20 09:5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맙소사! 저에게 이런영광이ㅜㅜ

    구글에 검색중에 우연하게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완전 신기하네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방금 메일보냈습니다^^

    • 스타일지기 2010.12.23 14: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직접 찾아주시다니 감사합니다, metakim님. ^-^
      금일 오전 메일 회신 보내드렸습니다.
      저희 소니 제품에 대한 좋은 리뷰 남겨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소니 제품과 함께 소니블로그도 많이 사랑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3. dRLiM 2010.12.23 15:1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 오오~~~

    저 같은 블로거에게도 이런 일이 ㅠ_ㅠ 감동입니당.

    nex 덕분에 별 일을 다 경험하네요~~~ 센스 만점의 핸드스트랩도 챙기고...


    아직도 NEX의 성능에 감동을 받고 있는 한사람으로써... 너무 감사합니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