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이 시작 된 지가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12월 연말이 다가왔습니다.
소니블로그 독자님들은 12월 하면 생각나는 것은 무엇인가요?
연말연시, 송년회, 눈, 겨울여행, 시작, 새해 계획 등 생각나는 단어가 많으실 거에요.

스타일지기는 아무래도 12월 하면 생각나는 것은 크리스마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


특히 이 시기는 크리스마스, 연말연시를 전후하여 풍성한 공연들이 가득한데요~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사랑하는 연인 혹은 친구들, 가족들과 함께 행복하고 뜻깊은 시간을 보내기에 가장 적절한 때라고 생각합니다.


스타일지기가 제안하는 크리스마스에 볼만한 연말연시 추천 공연! 함께 만나보실까요?






#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 연출을!

올겨울 사랑하는 그 혹은 그녀를 위해 로맨틱한 공연 한편을 준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함께 있어 즐거운 시간이 더욱 행복해질 것입니다.

연인


* [뮤지컬] 김종욱 찾기 시즌4
지난 2003년 초연이 시작 된 이래 꾸준한 흥행을 자랑하는 소극장 뮤지컬의 절대강자, 김종욱 찾기입니다.
최근 공유와 임수정이 주연을 맡아 개봉한 영화 김종욱 찾기의 원작 뮤지컬이기도 하지요. 오만석, 신성록, 김무열, 김동욱, 엄기준 등 현재 브라운관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친숙한 배우들이 이 뮤지컬 김종욱 찾기 출신이랍니다. 이제 막 설렘과 사랑의 감정이 싹트는 연인들께 추천해 드리고 싶은 공연입니다.

* [연극] 머쉬멜로우
2006년부터 롱런하고 있는 대학로 추천 연극 머쉬멜로우! 살이 찌는 것을 알면서도 먹게 되는 머쉬멜로우로 사랑을 독특하게 정의한 연극! 끊이질 않는 웃음과 함께 찾아오는 로맨틱한 감성을 만나보세요.

* [콘서트] 이승철 콘서트 : 화이트오케스트락
( 2010. 12. 23 ~ 2010. 12. 26 )
라이브의 황제 이승철 콘서트가 2010년에도 어김없이 찾아왔습니다. 오케스트라와 함께 하는 특별한 무대와 함께하는 연인과의 소중한 크리스마스의 기억을 만들어 보세요.

* [콘서트] 윤종신 콘서트 사랑의 역사 제3장 : 그대 없이는 못살아 
( 2010. 12. 31 )
타이틀에서부터 연인을 위한 공연 느낌이 물씬 풍기지 않습니까? 연말 추천 공연 베스트 중 하나로 꼽히는 감성적인 멜로디와 로맨틱한 분위기가 가득한 윤종신의 콘서트가 올겨울에도 어김없이 찾아왔습니다.

* [콘서트] 2010 박진영 콘서트 나쁜파티 ‘TheDancer’
( 2010. 12. 23 ~ 2010. 12. 24 )
매년 파격적인 변신과 자극적인 퍼포먼스로 엄청난 센세이션을 일으킨 ‘박진영 콘서트; 나쁜파티'입니다.
연인과 함께한다면 더욱 재미있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 단란하게 가족과 함께 하는 따뜻한 시간

많은 분이 특별한 날이라 하면 연인을 떠올리지만, 그런 날일수록 세상에 둘도 없는 소중한 우리 가족과 함께 하시는 것은 어떨까요? 뜻깊은 날 함께 시간을 보내며 가까이 있어 평소에 챙기지 못한 미안함과 고마움을 서로 표현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가족


* [연극] 로열 패밀리쇼 : 스노우맨 The Snowman
( 2010.11.24 ~ 2011.01.09 )
가족 문화의 명품 롤스로이스라는 극찬까지 받은 작품으로 1993년 공연된 이래 17년간 유럽 가족의 사랑을 받아온 <스노우맨>. 주인공 소년과 스노우맨이 함께 하는 마법 같은 우정과 모험이야기입니다.

* [뮤지컬] 가족뮤지컬 애니 Annie
( 2010. 12. 16 ~ 2010. 12. 28 ) 
1977년 브로드웨이에서 초연한 이래로 뉴욕 드라마 비평가 선정 최우수뮤지컬상 및 수많은 상을 수상한 뮤지컬 애니! 우리나라에서는 2006년 처음 초연이 있었지요.
뉴욕의 고아원에서 활발한 소녀 애니가 만들어내는 유쾌하고 즐거운 이야기와 함께 펼쳐지는 신나는 음악과 댄스가 일품입니다. ^^

* [뮤지컬] 빌리엘리어트 BILLY ELLIOT 
런던, 뉴욕, 시카고에 이어 우리나라에서 아시아 첫 공연이 이루어지는 중인 세계적으로 유명한 뮤지컬 빌리엘리어트입니다.
빌리엘리어트에 딱 맞는 빌리 역을 찾기 위해 장기간 치러졌던 오디션이 화제가 되기도 하였지요.
'라이온킹', '아이다'에 이은 전설적인 싱어송라이터 엘튼 존의 음악이 어우러진 멋진 뮤지컬입니다.

* [뮤지컬] 크리스마스 캐롤 Christmas Carol 
( 2010. 12. 16 ~ 2010. 12. 19 )
따뜻하고 감동적인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꿈꾸고 계시나요? 찰스디킨스의 명작 '크리스마스 캐롤'을 새롭게 재탄생시킨 뮤지컬로 스크루지 할아버지가 전하는 감동과 교훈, 사랑에 관한 동화같은 크리스마스 이야기가 유럽의 고풍스러운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함께 펼쳐질 것입니다.



# 세상은 넓고 솔로는 많다! 론리 크리스마스는 친구와 함께!

커플천국 솔로지옥이란 말은 No! 세상엔 커플의 비율만큼이나 솔로의 비율도 높다는 사실!
친구들끼리도 크리스마스, 연말연시 분위기 맘껏 즐기며 얼마든지 즐겁게 보낼 수 있습니다.

분위기를 업 시켜줄 재밌는 콘서트나 뮤지컬도 마음 맞는 재밌는 친구들과 함께라면 열 커플 부럽지 않을 것입니다. ^-^

친구


* [뮤지컬] 스팸어랏 : 아더왕의 성배원정대 
( ~ 2011. 01. 02 )
기분이 좋지 않을 때 본다면 원 없이 웃을 수 있는 코미디 뮤지컬 스팸어랏입니다.
화려한 무대와 의상과 함께 어우러진 유머 가득한 가사로 즐거운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것입니다.


* [라이브콘서트] 15주년 기념 2010 컬투 크리스말쇼
(2010. 12. 22 ~ 2010. 12. 31 )
웃다가 배가 아파서 쓰러지는 관객, 눈물을 줄줄 흘리는 관객 등 빵빵 터지는 공연으로 유명하지요.
친한 친구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날 이 정도면 확실히 즐거운 분위기 충전! 입니다.


* [콘서트] 2010 DJ DOC 전국투어 : 뽕땐스파티
( 2010. 12. 25 )
우아함, 고상함, 격식 따윈 필요없는 신이 나고, 뜨겁고, 열정적인 제법 폼 나는 콘서트!
머피의 법칙, Street Life, Boogi Night, 삐걱삐걱, 미녀와 야수, 겨울이야기, Run to You, Remember, 나 이런 사람이야. 모든 경계를 허물며 즐길 수 있는 노래 그리고 우리를 춤추게 할 DJ.DOC 셋만 있으면 올 크리스마스는 OK입니다.

* [콘서트] 2010 김장훈 싸이의 완타치 20 10
( 2010. 12. 23 ~ 2010. 12. 26 )
김장훈, 싸이 두 분의 공연은 말이 필요 없는 풍부한 볼거리, 즐길거리로 이미 유명한 것, 알고 계시지요? 그 둘의 조합은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더욱더 큰 재미와 웃음의 시너지 효과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완타치'라는 말처럼 두 분을 한 번에 보고 즐길 수 있는 즐거운 콘서트가 될 듯합니다.

* [콘서트] 2010 JYP NATION : TEAMPLAY
( 2010. 12. 24 )
박진영부터 원더걸스, 2PM, 미스에이, 산이(San E), JOO까지! 한 번 보기도 어려운 인기 가수를 크리스마스 이브에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이돌부터 발라드가수까지 취향에 맞추어 다양한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 [콘서트] Adieu 2010 CLAZZIQUAI

( 2010. 12. 30 ~ 2010. 12. 31)
뛰어난 음악성을 가진 DJ클래지, 부드럽고 로맨틱한 이미지와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알렉스, 그리고 매력적인 목소리와 지성을 겸비한 호란까지 남녀노소 불문하고 사랑받는 클래지콰이의 연말 공연입니다. '클래지콰이’의 연말 콘서트는 콘서트와 라이브 파티라는 컨셉으로 신이 나는 분위기를 선사할 것입니다.

* [콘서트] 좋아서하는밴드: 취해나 보겠어요♬
( 2010. 12. 24)
밴드 이름도 없이 거리로 나가 공연을 하던 중 밴드 이름을 묻는 누군가에게 "저흰 그냥 좋아서 하는 건데요"란 말에서 시작되어 '좋아서 하는 밴드'라는 이름을 갖게 된 재미진 밴드를 알고 계시나요? 
이들을 담은 영화 '좋아서 만든 영화'가 개봉되면서 대중적인 유명세를 타기도 하고, 최근에는 업무에 찌든 직장인들을 위한 출장 위로 공연인 '사무실 구석 콘서트'를 진행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지요. 

그런 '좋아서하는밴드'가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솔로들을 위한 컨셉 확실한 콘서트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열 커플 부럽지 않은, 외로움 따위 저멀리 안드로메다로 날려버릴 수 있을 흥미진 레퍼토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하니 기대하지 않을 수 없겠네요. 여러분도 좋아밴의 음악과 함께 취해 보아요 (매진임박)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사실 무엇을 하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누구와 함께 있느냐가 가장 중요한 것이 아닐까요?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시간이라면 언제 어디서 무엇을 하든 즐거운 날 따뜻한 순간의 행복이 배가 될 것입니다. ^-^


소니스타일을말하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Ray 2010.12.16 19:2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혼자놀기!!! 크리스마스엔 잘꺼에요..